DMC-FX180 | 1/100sec | F/2.8 | 6.0mm | ISO-200

 

일요일. 비 덕분에 바람도 많이 불고 날도 엄청 추웠지만, 덕분에 뭔가 감성적이었던 풍경의 신사역을 떠나,

 

DMC-FX180 | 1/320sec | F/9.0 | 6.0mm | ISO-200

 

어쩌다보니 이젠 매주 1번 무조건 오게 되어버린 VM Project의 숙소.

 

DMC-FX180 | 1/20sec | F/2.8 | 6.0mm | ISO-200

 

오늘은 이녀석과 함께 했다.

 

DMC-FX180 | 1/15sec | F/2.8 | 6.0mm | ISO-200

 

벌써 이번으로 3회를 맞이하게 된 VM Kitchen.

오늘도 조 수ㅖㅂ은 요리를 만들어 손님들이 맛있게 먹어줄 모습을 생각하고 있는지 연신 신난 모습이었다.

 

DMC-FX180 | 1/50sec | F/2.8 | 6.0mm | ISO-200

 

VM Kitchen 3회 모임의 메뉴는 잠시 후에 공개.

 

DMC-FX180 | 1/60sec | F/2.8 | 6.0mm | ISO-200

 

처음엔 뭔가 미안하기도 하고 그래서 막 도와줄거 없냐 묻고 그랬었지만,

3회 연속 함께 하다보며 느낀건, 그냥 입 다물고 TV 보는게 도와주는 제일 좋은 방법 +_+

 

DMC-FX180 | 1/25sec | F/2.8 | 6.0mm | ISO-200

 

몸 좀 녹이려고 난로도 피웠지.

 

DMC-FX180 | 1/20sec | F/2.8 | 6.0mm | ISO-200

 

그러는 사이 점점 결과물이 보이기 시작한 조수ㅖㅂ의 요리!

 

DMC-FX180 | 1/20sec | F/2.8 | 6.0mm | ISO-200

 

슬슬 감이 오나?

 

DMC-FX180 | 1/8sec | F/2.8 | 6.0mm | ISO-200

 

2회 연속 밥솥이 텅텅 비는 히트를 기록한 조수ㅖㅂ이 이번에는 단단히 각오를 했던지, 밥을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섞기도 힘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MC-FX180 | 1/13sec | F/2.8 | 6.0mm | ISO-200

 

그러므로 내가 안한다.

 

DMC-FX180 | 1/15sec | F/2.8 | 6.0mm | ISO-200

 

조수ㅖㅂ의 요리가 모두 완성 되었다.

VM Kitchen의 3번째 모임, 오늘의 메뉴는 닭볶음탕과 닭가라아게, 그리고 오리엔탈 드레싱이 가미된 야채 샐러드 +_+

 

DMC-FX180 | 1/15sec | F/2.8 | 6.0mm | ISO-200

 

얘는 진짜 못하는게 없어...

내가 뭐 농담조로 앞으로 영상일 그만하고 요리쪽으로 나가야 하는거 아니냐 하긴 했는데,

진심도 좀 섞여있음...

 

DMC-FX180 | 1/30sec | F/2.8 | 6.0mm | ISO-200

 

가라아게 찍어먹을 소스는 세상에, 우유팩을 이리 잘라서 담아내더라 ㄷㄷㄷ

얘 센스가 장난 아냐 진짜;;;;;

 

DMC-FX180 | 1/10sec | F/2.8 | 6.0mm | ISO-200

 

내가 좋아하는 텀뭬이러 +_+ 가 들어간 샐러드 !

 

DMC-FX180 | 1/15sec | F/2.8 | 6.0mm | ISO-200

 

화제의 닭볶음탕 +_+

엄마 말고 이런 요리를 내게 해준건 조수ㅖㅂ 니가 처음이야....

 

DMC-FX180 | 1/8sec | F/2.8 | 6.0mm | ISO-200

 

내가 계속해서 오피셜하게 진행해야 한다고 밀어붙였더니 결국 조수ㅖㅂ도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이기로 하고

이번 회차 부터는 본격적으로 요리를 기록하기 시작했다 ㅋㅋ

졸지에 VM Kitchen의 파운더가 된 나는 뭔가 괜히 뿌듯했어 +_+

하긴, 그러고보면 VM Kitchen 이라는 이름도 내가 지었고, 로고의 필요성과 페북 페이지의 필요성을 강조했던 것도 나니깐 ㅎㅎ

 

DMC-FX180 | 1/20sec | F/2.8 | 6.0mm | ISO-200

 

오늘의 게스트#1.

영스타가 먼저 맛본다.

 

DMC-FX180 | 1/8sec | F/2.8 | 6.0mm | ISO-200

 

조수ㅖㅂ은 긴장된 표정으로 영스타의 표정을 관찰하고 게스트#2, 밀리빔은 대체 이 요리를 어떻게 만든거지? 라는 표정으로 요리를 관찰.

 

DMC-FX180 | 1/30sec | F/2.8 | 6.0mm | ISO-200

 

닭볶음탕을 먹어봤는데, 이게 생각보다 뭐랄까. 좀 칼칼하고 뭐 그런 느낌보다, 웬지 부드럽다 라는 느낌이 좀 들길래

뭐가 다른건가 하고 물어봤더니 아니나 다를까, 조수ㅖㅂ이 여기에 우유를 좀 넣었다고 하더라 +_+

역시 뭔가 남달랐어 이녀석.. 보통내기가 아냐..

 

DMC-FX180 | 1/50sec | F/2.8 | 6.0mm | ISO-200

 

결국 다 해치움.

 

DMC-FX180 | 1/13sec | F/2.8 | 6.0mm | ISO-200

 

남자친구의 빼빼로를 만드느라 엄청나게 지각을 한 게스트#3, 삐랑이는 내가 꾹 참고 남겨놓은 닭다리와 샐러드를 차분히 격파를 하고,

 

DMC-FX180 | 1/30sec | F/2.8 | 6.0mm | ISO-200

 

이걸 조수ㅖㅂ에게 건넸다.

역시, 전직 교사 다운 솜씨 +_+

 

DMC-FX180 | 1/8sec | F/2.8 | 6.0mm | ISO-200

 

배가 미칠듯이 불러서 죽겠는데 물도 다 떨어졌고 해서, 맛있는 밥 제공해준 조수ㅖㅂ에게 감사의 마음도 전할 겸,

잠시 근처 슈퍼로 나와서 물을 친히 6병이나 사다줬다.

나 좀 매너 좋은듯.

ㅋㅋㅋㅋ

 

DMC-FX180 | 1/15sec | F/2.8 | 6.0mm | ISO-200

 

갔다와보니 조수ㅖㅂ은 세상에....

남은 닭볶음탕 양념에 밥을 볶고 있......

.........

 

DMC-FX180 | 1/8sec | F/2.8 | 6.0mm | ISO-200

 

아............

 

DMC-FX180 | 1/15sec | F/2.8 | 6.0mm | ISO-200

 

..................

더 이사... 자세한 서... 생ㄹ.....................

...........................

 

DMC-FX180 | 1/8sec | F/2.8 | 6.0mm | ISO-200

 

김을 또 넣.....

 

DMC-FX180 | 1/20sec | F/2.8 | 6.0mm | ISO-200

 

결국 이성을 잃은 난 정신없이 "또" 그 밥을 다 먹어 치웠고..

당연히, 이성을 잃었기에 사진도 없고 ㅋㅋ

정신을 차려보니 영스타가 설거지 하는 모습이 ㅋㅋㅋ

 

DMC-FX180 | 1/30sec | F/2.8 | 6.0mm | ISO-200

 

결국 난 이 한끼로 일요일의 모든 끼니를 대체했다는 그런 마무리 ㅋㅋㅋㅋ

아, 조수ㅖㅂ 때문에 내가 당분간 살빼기는 힘들것 같다 ㅋㅋㅋㅋ

자제해야 함을 느끼지만,

조수ㅖㅂ의 밥 만큼은 내가 끊을 수 없겠숴.....

 

망함.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gimgra 2012.11.15 00:05  댓글쓰기

    눙무리 ㅠㅠ 닭도리탕 먹고싶다

  2. ryo 2012.11.15 21:15  댓글쓰기

    요새는 남자도 요리 저정도해야 살아남음..슬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