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00


언주역이라고 하면 "거기가 어디임?" 하는 사람이 대다수일테니 '차병원사거리'라고 친절하게 설명을 시작해본다.

라이카(Leica)의 한국 첫 직영매장이 차병원사거리에 생겼다.

아, '생겼다'는 표현이 좀 애매할 수도 있겠다. 사실 여기는 이전까지 라이카 쇼룸으로 운영되던 곳이니까.

다르게 표현하자면 쇼룸에서 이제 판매도 함께 한다 해도 될 터인데, 어쨌든 라이카에서는 '첫 직영 매장'으로 소개를 하니 나도 그리 이야기 하겠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매장으로 들어서기 전 잠깐 이 얘기 부터 하고 가자. 사실 좀 뜬금 없어 보였기에 궁금증이 커서 곧장 관계자에게 물었다. 이 조합은 도대체 무어냐고.

아마도 당신이 영화광쯤 된다면 내가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저 캐릭터들이 왜 여기에 모였는지 눈치를 챌 수 있을텐데

영화광이 뭐 얼마나 되겠냐 싶어 살짝 힌트를 주자면, 누군가는 라이카 카메라를 살 정도로 재산이 많아 등장했고

누군가는 영화 속에서 라이카 카메라를 들고 나온 이력이 있다. 뭐 그런 조합이다 +_+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라이카 직영 매장의 내부는 이러하다.

관계자들과 VIP들이 제법 많이 참석했던 날이라 사람만 보이는 게 함정이지만 아무튼 이렇게 생겼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직영점 답게 카메라 이외의 물건들도 제법 있다.

(아 저 머그컵.....)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400


오픈날이라 케이터링도 간단하게 준비 되어 있었는데, 아- 마카롱 센스 보소! 라이카는 역시 레드!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샌드위치까지 격파하고 나서는 그제야 정신이 돌아와 라이카 직영 매장을 둘러볼 생각을 하게 됐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와 근데, 첫 대면부터 한방 제대로 얻어 맞았다.

레니 크라비츠(Lenny Kravitz)와 라이카의 컬래버레이션 M-P Correspondent을 여기서 실물로 볼 줄이야;;;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딱 보면 근데 좀 의아할게다. "이거 출시 된 지 오래 된 거야? 중고 같은데?"라는 생각을 할 테니까.

하지만 이건 모두 레니 크라비츠와 라이카가 한땀 한땀 정성스레 던져 둔 떡밥(?) 때문이니,

라이카 x 레니 크라비츠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 된 카메라는 전세계에 총 125대가 존재하고 그 125대 모두 데미지 에디션이 더해져 있는데,

그 데미지 즉, '벗겨짐'의 위치와 정도가 125대 모두 다르다는 어마어마한 비밀이 숨어있던 것 +_+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렌즈도 마찬가지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구성품도 전부 'Made in Germany' 딱지를 달고 있어 괜히 좀 달라보이는 느낌이다)

하지만 진짜 놀라운 건 이 부분인데, 이 카메라가.... 가격이.... 3....천....

한국에도 2대가 들어오는데, 이미 완ㅍ......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처음부터 어퍼컷 제대로 맞는 바람에 정신을 잃을 뻔 했지만

침착하게 심호흡을 한 후 다시 멀쩡한 척 라이카 직영 매장에 전시된 카메라들을 훑어 보기 시작했다.

요 녀석은 내가 '그나마' 만만한 가격대라고 생각하는 라이카의 하이엔드 시리즈, 라이카 X 바리오(Vario)다.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이렇게 줌을 당겨놓고 포커스 맞출때 뜨는 저 화면이, 진짜 한 번 맛 들이면 헤어나올 수 없을 것 같아 매번 군침만 줄줄줄....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400


라이카 디럭스(D-Lux)도 외관에 많은 변화가 있었다.

일단 가장 눈에 띄는 건 역시 카메라 위에 달린 외장 플래쉬.

이전 모델에서는 카메라 후면부의 좌상단에 팝업 형태로 위치해 있었는데, 그게 위로 그것도 별개의 몸뚱이로 '탈부착'이 가능하게 옮겨진 것.

그럼 그 원래 플래쉬가 있던 자리엔 뭐가 들어갔냐고? 바로 '뷰파인더'다. 디럭스도 이제는 뷰파인더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아주 폼나는 순간을 즐길 수 있게 된 셈!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그렇게 카메라를 스윽 둘러 보다가, 여기 직영 매장 안쪽에서 사진전이 열리고 있다는 얘기를 들어 안쪽으로 잠시 몸을 움직였다.

이 곳에서는 패션포토그래퍼 남현범 작가의 전시가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남현범 작가가 나를 기다리지는 않았다)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여기서는 남현범 작가가 라이카 카메라를 가지고 촬영한 패션계 '찰나'의 순간들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

머릿속에 온통 카메라 생각 뿐이라 나는 다시 밖으로 ㅋㅋㅋ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400


아- 내가 작년에 써봤던 라이카 T. 여기서 이리 보니 또 반갑구먼?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400


라이카 T는 후면부에 버튼이 하나도 없는 100% 풀 터치 스크린을 탑재한 라이카의 미래와도 같은 녀석인데,

내가 작년 여름 휴가를 이 녀석과 함께 보내며 많은 에피소드를 만들었었지 +_+

그에 대한 이야기는 작년 8월 일본 여행기를 찾아보면 알 수 있음. 아주 적나라하게 써놨으니 궁금하면 찾아보긔-☆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오- 라이카 M-P 사파리(Safari) 에디션!!

라이카가 필드에서 뛰는 이들을 위해 개발한 올리브 그린 에디션 되시겠다.

나름 에나멜 코팅이 되어 있어 스크래치에도 강하고 암튼 뭐 일반 라이카와는 태생의 이유부터가 다른 녀석임.

(그래서 잘 보면 이 모델에는 라이카의 빨간 딱지가 엄서영 >_<)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직영 스토어 답게 카메라 와에 이런 쌍안경도 ㄷㄷㄷ

태어나서 첨 봤어 이런거 ㄷㄷㄷ


NEX-5T | 1/160sec | F/3.2 | 16.0mm | ISO-400


하지만 내가 이 날 라이카 직영 매장 안에서 가장 강하게 얻어 맞은 건 마지막으로 본 이 녀석을 만난 직후였다.

라이카 M 모노크롬(MOnochrome) (Typ246)!!! 흑백 사진 전용 모델인 M 모노크롬의 후속기인데,

일단 라이브뷰가 지원 된다는 데서 깜놀! 하고, 생각보다 빠른 구동에 또 깜놀!! 했네 ㄷㄷㄷ

진짜 나는 농담 아니라 레니 크라비츠 에디션이나 사파리 에디션 보다 이게 더 매력있게 보였다 +_+ 진짜 완전 탐났어;;;;

(물론 내가 탐할 수 있는 가격은 아니지....)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400


직영 매장이면 직영 매장이지 뭐 얼마나 대단한 게 있겠나 - 하고 갔다가 여기 저기서 훅 얻어 맞고 어퍼컷 얻어 맞아서 정신을 잃을 뻔 했다.

충무로에 있던 반도 카메라의 매장을 두고 굳이 직영 매장을 낼 만 했다.

A/S도 이 곳에서 바로 처리가 된다 하고 라이카의 모든 것을 여기서 다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아 - 가히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겠다.

(M 모노크롬을 본 이후로 급 칭찬을 ㅋㅋㅋㅋ)


위치가 좀 애매한 것도 사실이긴 사실이니까 무조건 박수만 칠 수는 없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귀한 모델을 죄다 만나볼 수 있었던 덕에 결국 고개를 끄덕이며 나는 매장을 돌아 나오게 되었다.

라이카 카메라 한 대의 가격이 좀 비싼 정도가 아니라 여길 자주 들를 것 같진 않은데

거꾸로 생각해 보면 쉽게 살 수 없는 카메라니까 더 자주 만져보려고 여기 자주 들를 것 같기도 하네 ㅋㅋㅋ


아 - 일단 남현범 작가의 사진 전이 6월까지 계속 된다고 하니 그걸 보기 위해서라도 한번 들러보기를 권함.

그정도는 쉬우니까?



Posted by 쎈스씨

Canon EOS 6D | 1/100sec | F/4.0 | 55.0mm | ISO-1000


올 게 왔다.


Canon EOS 6D | 1/100sec | F/4.0 | 60.0mm | ISO-1000


내 이상한 습성 중 하나가, "아 이거 하나 있으면 좋긴 하겠네" 라는 생각을 했다가 막상 그걸 구하는게 쉽지 않다는 걸 알게 되면

지독하게 거기에 좀 집착하는 버릇이 있는데, 하필이면 최근 그 고집스런 습성이 발동한 게 슈프림(Supreme) 쌍절곤이었다.

근데 이게,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슈프림 쌍절곤 구하는 게 생각처럼 쉬운 일이 아닌지라;;;

애꿎은 보온병, 망치, 머플러 같은 걸 사면서 위로를 해보려 했던건데 그게 그 정도로 해소 됐을리가 없지 -_-;

그런데 그러던 어느 날, 우연치 않게 매물을 그것도 신제품으로 발견하게 되면서 나는 결국 이성을 잃고....


Canon EOS 6D | 1/100sec | F/4.0 | 65.0mm | ISO-1000


포장도 안 뜯은 새제품 우엉 ㅠㅠ


Canon EOS 6D | 1/60sec | F/4.0 | 75.0mm | ISO-1000


퀄리티는.. 생각보다는 꽤 나빴다. 솔직한 내 심정은 그랬다. 내가 심하게 비싸게 주고 샀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근데 이걸 안 사면 뭔가 엉뚱한 곳에 돈을 더 쓸 거 같아서 그냥 욕구 해소 차원에서 구입을 해버렸지...

뭐, 됐어 이제. 샀으니까. 더 이상 슈프림 로고에 애걸복걸하지 않아도 돼! ㅋㅋ



=



Canon EOS 6D | 1/100sec | F/4.0 | 70.0mm | ISO-800


비밀의 어린 아이 촬영 미션이 주어져서 푸마(Puma) 키즈 라인 제품을 픽업 받았는데,

이거 이렇게 귀엽기 있음?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800


ㅠㅠ



=



Canon EOS 5D Mark III | 1/640sec | F/2.8 | 53.0mm | ISO-250


비밀의 촬영 당일 날, 장소 로케 좀 보다가 모델이 어디에 서는 게 좋을 지 내가 테스트로 잠깐 서 봤는데

재원이가 날 너무 기가막히게 찍어주는 바람에 내가 깜짝 놀라서 굽신굽신했네 ㅋㅋ 영광이다 아주!! 길이길이 남을 사진이야!!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촬영 전에 서둘러 점심을 먼저 먹고,


NEX-5T | 1/3200sec | F/3.2 | 16.0mm | ISO-200


드디어 까뭉이 영접 ㅠㅠ

아, 내가 널 얼마나 보고 싶었는 줄 아니 까뭉아 ㅠㅠ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200


귀여운 까뭉이 ㅠ

까뭉이는 이제 겨우 다섯 살이 된 어린 아이지만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56만명이 넘는 한류스타다 +_+


NEX-5T | 1/800sec | F/3.2 | 16.0mm | ISO-200


얼마 전 상인이랑 있다가 우연히 까뭉이를 보게 된 적이 있는데 그때 인상이 너무 강하게 남아서

어린 아이 찍을 일이 생기면 까뭉이를 섭외해야겠다고 생각했거늘, 아니 이렇게 금방 소원을 이룰 줄이야 ㅋㅋㅋ ㅠㅠ


NEX-5T | 1/800sec | F/3.2 | 16.0mm | ISO-200


아 귀여워 ㅠㅠ


NEX-5T | 1/1600sec | F/3.2 | 16.0mm | ISO-200


촬영 전에 까뭉이랑 그래도 좀 친해져야 할 것 같아 잠시 놀아줬는데,


NEX-5T | 1/1600sec | F/3.2 | 16.0mm | ISO-200


왜 유괴범같냐 난.....


NEX-5T | 1/1600sec | F/3.2 | 16.0mm | ISO-200


놀아주는건데....


NEX-5T | 1/1600sec | F/3.2 | 16.0mm | ISO-200


"엄마 어딨니?"


NEX-5T | 1/1600sec | F/3.2 | 16.0mm | ISO-200


까뭉이랑 촬영 했던 이 날 날씨가 굉장히 따뜻했어서 까뭉이가 아마도 신이 났던 것 같다.

촬영은 뒷전이고 자꾸 같이 놀자고 ㅋㅋ 우리가 얼르고 달래면서 촬영 하자고 했더니 딸기 주스 먹고 싶다고 ㅋㅋ

표정 봐 ㅋㅋ 딸기 주스를 빨리 사달라는 표정 ㅋㅋ


NEX-5T | 1/1600sec | F/3.2 | 16.0mm | ISO-200


알겠다고 먹자고 했더니 곧바로 일어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1600sec | F/3.2 | 16.0mm | ISO-200


"딸기 주스 먹으러 가자!"


NEX-5T | 1/2000sec | F/3.2 | 16.0mm | ISO-200


결국 우여곡절 끝에 까뭉이와의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는 후문!

까뭉이 짱짱!



=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800


외근 나갔다 왔더니 자리에 뭔가 또 잔뜩 쌓여있길래 이 뭥미? 하고 하나하나 뜯어봤다.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800


이건 코인사이드(Coinside)의 향초다.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800


코인사이드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로, 향초를 만들어 파는 곳이 아니라는 게 특징이다.

이게 코인사이드가 만든 2번째 향초라고 알고 있는데, 향초 브랜드가 아님에도 꽤 멋있게 만들어 낸 것을 보고 놀랐음!

심지어 향도 좋아서 사무실에서 시간 날 때 마다 향을 피우고 있다 ㅋ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800


이건 영스타가 뒤늦게 생일 선물이라고 직접 사다 준 스티키 몬스터 랩(Sticky Monster Lab) 포스터 시리즈!

완전 굿굿!


NEX-5T | 1/160sec | F/3.2 | 16.0mm | ISO-800


이건 내가 이베이에서 따로 샀던 거.

용도는 나중에 밝혀짐.


NEX-5T | 1/200sec | F/3.2 | 16.0mm | ISO-800


이건 펠틱스(Feltics)와 삭스레터(Soxleter)에서 온 선물.

달력이랑 양말이랑 키홀더 등등 ㅎ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800


특히 달력이 아주 깔끔해서 좋았음!

잘 두고 써야지!


NEX-5T | 1/200sec | F/3.2 | 16.0mm | ISO-800


이건 남작가가 새로 낸 책, <패션위크>.

1984에서 만들었네 ㅎ


NEX-5T | 1/200sec | F/3.2 | 16.0mm | ISO-800


다른 지인에게 듣자니 남작가는 앞으로 이런 '진짜' 스냅 사진 위주로 작업을 많이 하려고 한다는데,

이런 찰나를 잡아내는 게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알기 때문에 친분은 딱히 없지만 응원은 많이 하고 있음!


NEX-5T | 1/200sec | F/3.2 | 16.0mm | ISO-800


시간 날 때 다시 봐야겠다 ㅋ



=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200


재원이를 또 만났는데, 일 열심히 하네?


Canon EOS 5D Mark III | 1/250sec | F/3.5 | 41.0mm | ISO-800


이것도 재원이가 찍어 준 사진.

착한 학생처럼 보여서 맘에 든다 ㅋㅋ



=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800


오랫만에 만난 진경이와 배드파머스(Bad Farmers)에서 저녁을 먹었다.

배드파머스는 언제 와도 좋아! 매일 와도 좋음!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800


그리고 밀린(?) 선물 정산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여름에는 괌에 다녀오고 최근에는 LA에 다녀 온 진경이가 선물을 주겠노라며 ㅠㅠ

성은이 망극하옵나이다아~ ㅠㅠ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3200


받기만 하는 매정한 남자가 아니므로 나 역시 지난 12월의 도쿄에서 사 온 몇가지 선물을 건네줌 ㅎㅎ

훈훈하다 아주 ㅋ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3200


난 선물을 하나씩 꺼내 봤다.

이건 엠앤엠(M&M's) 스토어에서 사 왔다는 립글로스와 피규어.

아 근데 저 립글로스가 히트임 ㅋㅋ 무려 초코맛이야 ㅋㅋ 저거 입에 잘못 발랐다간 남아나질 않겠어 ㅋㅋ ㅠㅠ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3200


이건 말린 바나나 칩인데, 자기는 이걸 매일 아침마다 먹었다고;;

얼마나 좋았으면 이걸 매일 먹지? 라고 생각하며 나도 뜯어서 몇개 꺼내 먹어봤는데

하마터면 이 자리에서 다 먹을뻔함 ㄷㄷㄷ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3200


그리고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컨 반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3200


꺼내보니 포장은 그냥 일반 반창고랑 다를 바 없네?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3200


근데 이거 꺼내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3200


"하나 붙여 보고 싶다"고 했더니 진경이가 자기 팔에 난 상처를 보여주며 거기 붙여달라고 해서 붙여줬는데

와 이거 진짜 그래픽 퀄리티가 상상을 초월함 ㅋㅋㅋㅋ 둘 다 이거땜에 빵 터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3200


이건 망고맛 젤리.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3200


먹어보니 딱 내스타일 ㅋㅋ 츄릅츄릅 맛있었음 +_+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3200


그리고 이건 치약계의 샤넬이라는 마비스(Marvis) 치약 ㅋ

이걸 오다가다 어디서 많이 보긴 했는데, 진경이 덕분에 나도 써보게 됐네? ㅋㅋ

그나저나 이렇게 선물 하나하나 꺼내보면서 그 마다마다에 담긴 사연을 들으니 어찌나 감동이던지 ㅠㅠ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3200


질 수 없어서 나도 내가 준 선물들에 대한 사연을 읊어줬는데,

그 중 나도 가장 궁금했던, 후지야 밀키 페코(Fujiya Milky Peko)짱 음료수를 마셔보기로 했다 +_+

난 그냥 가져가겠거니 했는데 진경이가 같이 먹어보자고 해서 ㅠㅠ

사실 나도 이거 캔을 처음 본 게 신기해서 샀던거지 이게 어떤 음료인 지 알고 샀던 건 아니라 맛이 완전 궁금했는데 ㅠㅠ 

근데 이거 마시자마자 이 커피숍 안에서 둘 다 잠시 이성을 잃고 소리를 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이런 음료가 존재할 줄이야 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뭐라고 말을 못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신기한 맛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20sec | F/3.2 | 16.0mm | ISO-3200


이건 내가 산 내 잠옷 바지인데, 배송이 같은 날 왔길래 쇼핑백에 넣어가지고 나왔다가 걍 이 자리에서 까봤음 ㅋㅋ

진경이는 밴드 보고 처음에 팬티인 줄 알고 놀랬다던데 ㅋㅋ 암튼 내 귀여운 잠옷 바지임 +_+ 이래뵈도 월리 오피셜 구즈!!!

이래저래 훈훈한 밤이다!!



=



NEX-5T | 1/320sec | F/3.2 | 16.0mm | ISO-100


주말에 좀 쉬려고 했는데, 준섭이가 여길 가자고 해서 휴식을 포기하고 칼바람을 맞으며 코엑스(Coex)에 들렀다.


NEX-5T | 1/100sec | F/3.2 | 16.0mm | ISO-800


만반의 준비를 혼자 하고 온 준섭이.


NEX-5T | 1/320sec | F/3.2 | 16.0mm | ISO-800


그가 노린 곳은 여기, 키덜트앤하비 엑스포(Kidult & Hobby Expo).

하지만 들뜬 준섭이와 달리 난 피규어를 좋아하긴 해도 애시당초 이런 행사에는 별다른 기대를 하지 않는 편이라 그냥 저냥 ㅎㅎ


NEX-5T | 1/100sec | F/3.2 | 16.0mm | ISO-800


입장.

이 후로는 걍 사진만.


NEX-5T | 1/320sec | F/3.2 | 16.0mm | ISO-800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800


NEX-5T | 1/250sec | F/3.2 | 16.0mm | ISO-800


NEX-5T | 1/100sec | F/3.2 | 16.0mm | ISO-800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NEX-5T | 1/100sec | F/3.2 | 16.0mm | ISO-800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600


준섭이랑 도연이는 저마다 좋아하는 걸 하나씩 샀다.

만족해 하는 것 같아 다행이었네-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렇다고 아무데서나 꺼내진 말지.....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너까지 꺼내면 어떡해.....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400


별 다른 스케쥴이 없었으므로 그냥 이 아이들의 동선을 따라 움직여 보기로 했는데,

하필 가는 곳이 국전.....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아....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아....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한참을 두 덕들과 돌아다녔더니 제법 출출해진 것 같아 근처에 있던 교대곱창을 찾았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두 덕들은 불 쇼가 벌어지는 와중에도 별 감흥을 보이지 않았다.

건담이 아니면 의미 없다는 건가.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난 겁나 맛있게 먹음 ㅇㅇ ㅋㅋ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 +_+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깔끔하게 마무리 하고,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노래방에서 더 깔끔하게 하루를 마무리함.

후후후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일요일은 좀 쉬어보나 했지만, 역시나 호출.

영욱이가 맥주를 사오라고 셔틀을 시키는 덕에 예정에도 없던 마트에 들렀다 -_-;

아 귀찮아;;;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영욱이가 사오라는 맥주가 없길래 눈에 띄는대로 막 집어들었음.

알아서 먹으라고.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400


맥주는 영욱이한테 건네주고 나는 제인이랑 인사 ㅋ

제인이 안녕??

우리 귀여운 윤제인이 +_+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400


내 얼굴보다 내 발을 더 좋아한 우리 제인이 ㅋㅋ

....

..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800


며칠 전 배송 받은 비밀의 하이네켄 제품은 이 앞치마였다 ㅋㅋ

이베이 둘러보다가 이걸 우연히 발견했는데 갑자기 영욱이 생각이 나서 가격도 별로 안 비싸길래 주문해서 선물해 줌 ㅋㅋㅋㅋㅋㅋ

자신은 하이네켄 담당이 아니라며 이걸 왜 사왔냐고 했지만, 그냥 널 생각했다는 것만으로 감동해줘라 ㅋㅋㅋㅋㅋㅋ

잘 어울리네 뭐 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800


영욱이와 여진이는 샤브샤브를 대접해 주었는데,

아 내가 진짜 이게 어찌나 맛이 있던지 완전 큰 실수를 ㅠㅠㅠㅠ

먹기 전에 예쁘게 셋팅 되어 있던 걸 안찍었어 ㅠㅠ

내가 처음에 사진 찍는 거 깜빡했다고 카메라 뒤늦게 꺼내드니까 여진이는 블로거를 정신 못차리게 했다며 뿌듯해 하더라고?

그래 내가 졌다 ㅋㅋㅋ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800


스테이크로 먹는 채끝살을 샤브샤브로 먹으니 감동이 두배 ㅠㅠ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800


마지막에 샤브샤브 국물에 밥이랑 계란 넣고 비비니 감동이 네배 ㅠㅠ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800


영욱이가 꼭 찍으라며 보여준 성게 ㅋㅋ 암튼 성게알까지 넣으니 감동은 여덟배 ㅠㅠ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800


아....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800


샤브샤브를 배 터지게 먹고 디저트로 대세 과자들까지 격파하니 내가 등따시고 배부르고 잠이 솔솔 올 뻔했는데,

영욱이랑 이런저런 얘기 하다가 집에 돌아가야 할 시간임을 깨닫고는 정신 번쩍 차리고 서둘러 영욱이네 집을 떠났다.

영욱이네 갈 때마다 여자친구 만들라는 잔소리를 듣지만, 그래도 나는 또 갈테야. 맛있는 음식 잘 해주니까 ㅋㅋㅋㅋ


NEX-5T | 1/15sec | F/3.2 | 16.0mm | ISO-800


근데 다 먹고 나와보니 눈이?


끝.


Posted by 쎈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