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결국 비가 거세게 쏟아졌다.

내가 해를 본 것은 숙소에서 갓 나왔던 그 아침의 잠깐 뿐이었고, 종일 투둑투둑 떨어지던 빗방울은 밤이 되자 소나기가 되어 거리를 적셨다.

아키하바라에서 지하철을 타러 들어갈 때 까지만 해도 예상치 못했던 상황이라, 역 밖으로 나와서는 조금 당황했던 것 같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하지만 내겐 시간이 없었기에 지체하지 않고 곧장 도버 스트리트 마켓(Dover Street Market)까지 이동했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애초에 이번 도쿄행을 결정 지으며 가장 먼저 세웠던 몇가지 계획 중 하나가 긴자에 오는 것이었는데, 이유가 바로 이곳에 있었다.

바로 도버 스트리트 마켓 긴자점 6층에, 아니 5층이었나? 아무튼 이 곳에 입점해 있는 나이키랩(Nike Lab) 때문.

※ 나이키랩은 전세계에 단 9곳에만 존재하는 매장으로 아시아에서는 홍콩, 중국 상하이 그리고 일본 도쿄 3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800


하라주쿠에서 포스터로만 접했던 나이키acg(Nike acg)의 실체를 이곳에서 볼 수 있었다.

나이키acg에 대한 추억이 있는 세대라면 꽤 반가웠을 컴백. 물론 국내에서는 아쉽게도 볼 수 없었지만, 난 어쨌든 봤으니까!!!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00


하지만 내가 진짜로 보고 싶었던 건 바로 이 녀석들이었다. 나이키랩에서만 한정 발매 된 나이키 에어포스원 CMFT(Nike Aor Force 1 CMFT)!!!

포스에는 정말 추억이 많다. 그 시작은 중학교 2학년때였다.

어렵게 모아뒀던 용돈 45,000원을 들고 안양 일번가 나이키 매장 가서 구입했던 에어포스원 캔버스 로우 모델이 내 포스 인생의 시작이었지 ㅎㅎ

그 뒤로 대학교를 졸업할 때 까지, 아니, 그 후 1~2년이 지날 때 까지 내가 내 돈 주고 샀던 모든 신발의 90%가 포스였을 정도니,

이 발매 소식이 오죽 반가웠겠냐고 +_+

※ 혹시나 해서 하는 얘기인데, 내가 중학교 다닐 때엔 포스가 정말 매장에서 저 가격이었음. 거의 20여년 전 얘기니 ^^;;;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사실 지난 8월에 도쿄에 왔을 때, 하라주쿠의 한 편집 매장에서 내가 굉장히 좋아했던 포스를 변색 하나 없는 신품으로 발견한 적이 있었다.

그때만 해도 "내가 포스를 다시 신을 일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에 구입을 포기하고 돌아 나왔던 나 였는데,

도쿄 방문 직전에 이 녀석의 발매 소식을 접하게 됐고 이상하게 "이건 사야겠다"는 생각이 바로 든 것 ㅋ

일단 블랙/화이트 조합인 것이 마음에 들었고, 쭈글이 가죽이 섞였다는 것과 미드솔이 레더라는 것이 마음에 들었다.

포스를 오래 신어본 사람은 알거야 ㅎ 미드솔 변색이 얼마나 사람 미치게 하는지를 ㅋㅋ

※ 8월의 에피소드는 http://mrsense.tistory.com/3114 여기서 확인.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나는 이 녀석을 보자마자 곧장 사이즈 문의를 했고, 다행히 내 사이즈가 남아있어 신어보기도 했다 ㅋ

아 그나저나 공교롭게도 신고 갔던 왼발의 저 운동화도 도버 스트리트 마켓 긴자에서 구입했던 거네? ㅋㅋㅋ

내가 어쩌다 긴자에서 운동화 두 족을 ㅋㅋㅋ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800


어찌저찌 그렇게 쇼핑을 모두 마치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저녁을 먹기 위해 긴자 맛집 중 하나라는 스키야바그(sukiyaburg)로 향했다.

이 곳 역시 지난 8월에 우연히 알게 된 식당 중 하나로, 당시에는 날이 너무 더워 함박스테이크를 버리고 텐동을 먹으러 갔었기에

이번에는 의리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곧장 달려옴 ㅋㅋ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일본어 메뉴판을 주시길래 영어로 "이게 뭔가요" 했더니 곧장 영어 메뉴판을 들고 돌아온 종업원 덕에 주문은 편하게 했다.

일단 뭐 유명한 건 둘째치고 토핑을 내 마음대로 고를 수 있었던 것이 꽤 마음에 들었음 ㅎ (물론 유료임)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맥주를 함께 시켰는데, 우리나라도 그런 습성이 있긴 하지만 일본은 유독 이게 더 심한 것 같다. 뭐냐고?

식사랑 맥주를 주문할 때 나는 뭔가 식사 도중에 맥주 한 모금 홀짝홀짝 하고 그런게 좋고 그런걸 실제로 상상하며 주문하는건데

이 친구들은 주문 받으면 맥주 먼저 그냥 쉬지도 않고 줘버리니까 -_-; 매번 주문 할 때 마다 "같이 주세요"라고 한다는 걸 까먹는 내 잘못이지 뭐 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어쨌든 스프가 내 스타일이라 용서함 ㅇㅇ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짠. 내가 주문한 메뉴 ㅋ

계란 후라이를 추가했고 밥도 곱배기로 주문했다. (메뉴판에 정말 곱배기라고 써 있는 건 아니다)

암튼 생각보다 비주얼이 좋아서 매우 만족!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근데 뭔가, 외로ㅂ.....

아니야 기분 탓이겠지.....

.....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그나저나, 스테이크가 말도 안되게 맛있어서 좀 놀랬음 ㄷㄷ

시부야 골드러쉬보다 훨 낫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밥을 다 먹고 나왔는데도 도대체가 비가 그칠 기미가 없어 이동이 상당히 불편했지만,

하루만 더 있으면 한국 돌아가는데 굳이 우산을 사야 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한 관계로 그냥 우산 없이 움직이기로 했다.

(천만다행이지 페도라를 쓰고 롱 코트를 입고 있었으니까..)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이쁜 노란색 지하철을 타고 다시 시부야로-

그리고는, 비가 정말 많이 와서 카메라를 아예 꺼내지도 않음;;;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숨차고 힘들고 막 그랬지만 비를 맞는게 더 힘들었기 때문에 필사의 정신력으로 호텔 엘레베이터까지 축지법을 씀 ㅠㅠ

저기 봉투에 빗방울 보이나?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코트에 빗방울 보이나?

ㅠ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페도라에 빗방울 보이나?

ㅠ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그 많은 거리를 이 많은 짐을 들고 돌아다니며 비를 맞았다니 으으;;;

근데 여기서 조금 감동한 게 하나 있다. 한국에서는 -적어도 나는 분명히- 받아보지 못한 서비스라 놀랐던 것 중 하나인데,

일단 저기 왼쪽에 종이봉투. 얼핏 보면 하나도 안 젖은 것 같지? 저게 자세히 보면 비닐로 덧 씌운 상태라는 걸 알 수 있을텐데

아키하바라 만다라케에서 계산하고 나올 때 직원이 종이 봉투를 다시 비닐로 한번 더 감싸주고 건네준 것이다.

(세탁소에서 옷 찾아올 때 덮혀있는 비닐 생각하면 될 듯)

한국에서는 저렇게 주는 곳을 한 번도 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거기서 꽤 놀랬고, 긴자에서도 점원들이 밖에 비 오는 걸 보더니

비닐을 한번 더 씌워주고 테이프로 봉해주고, 감동적인 친절을 베풀어 주어서 또 놀랬음 ㅎㅎ 역시 일본의 서비스는 알아줘야 함!!!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방금 전 까지 숙소 였는데 갑자기 또 바깥 풍경이라 놀랬을 수도 있겠다.

근데, 나도 놀랬다 -_-; 내가 다시 밖으로 나올 줄은 나도 몰랐으니까;;;

이 곳은 나카노(Nakano)다.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도쿄 방문이 이번이 4번째였는데, 나카노는 처음이었다.

비 쫄딱 맞고 숙소에 도착했을 때 시간이 저녁 6시 반. 비 때문에 돌아다닐 수가 없어서 뭘 해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때마침 도쿄에 출장 나와 계시던 피프티피프티 대표님이 나카노에 가보지 않겠냐고 연락을 주신 덕분에 ㅎㅎ

아무튼 나카노역 앞에는 이런 현대식 시장 골목이 길게 놓여져 있어서 비 걱정 없이 돌아다닐 수 있었기 때문에 아주 즐겁게 구경할 수 있어 좋았다.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일단 시장에 왔으니 뭐라도 먹어야겠지?

메뉴는 시장 초입에 있는 풀빵으로!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800


뭐 굳이 "여기서는 이걸 먹어야 돼"가 아니었기 때문에, 내 눈길을 끄는 걸 골라 먹기로 했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그래서 고른 게 먹어보니 고구마 였음 ㅇㅇ

굿.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일본은 뭐 시장 안에도 유니클로가 아무렇지 않게 있어 ㅎ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비오는 나카노의 골목.

분위기 좋다 ㅎ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한참을 걷다 보니, 갑자기 내 눈길을 사로잡는 장난감 진열장이?

이거 뭐지?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800


하고 보는게 읭? 가격이 저거 지금 얼마라고? 1....160만원???????

여기 뭐야??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알고 봤더니 여기가 나카노 시장 안에 있는 만다라케(Mandarake)의 쇼케이스라네!!!

헌데 놀라는 건 여기까지가 아니라 이제부터라는 사실이 더 충격!!!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쇼케이스 옆으로 난 입구를 따라 계단을 몇 걸음 올라왔더니 세상에, 상상치도 못한 만다라케의 행렬이 시작됐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내가 놀란 건 시부야 만다라케나 아키하바라 만다라케 처럼 생긴 구조가 아니라, 용산 전자상가 같이 생긴 건물의 가게 가게가 전부 만다라케!!!

피프티피프티 대표님 말씀으로는 도쿄에서 여기가 가장 규모가 큰 만다라케라고 하네? ㄷㄷㄷ

대표님 따라 나카노에 오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 ㅠㅠ 완전 귀한 구경을 하게 됐어!! ㅋㅋ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800


아 내 마음을 흔들었던 코카콜라 연필....(가격이 2만원이었음)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800


빈티지 코카콜라 라디오 ㄷㄷㄷ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이 골동품은 뭥밐ㅋㅋㅋ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펩시맨!!!!!!

이거 페트병 윗 부분에 얹을 수 있도록 호환되는 디자인에 심지어 펩시맨 음성 지원도 되는 레어템이었는데,

건전지 교환 방식을 이리 보고 저리 봐도 알 수가 없어 구매를 포기함 ㅠㅠ (나도, 피프티피프티 대표님도, 여기 가게 사장님도 못 찾음 ㅋㅋ ㅠ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페코(Peko)짱... 이런 버전은 처음 보는데...

와 진짜 여기 골동품 천지야 완전....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이소룡 쌍절곤 클라스...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저기 저 클리코(Glico) 아저씨가 그려진 케이스는 속이 텅 빈 상자였는데, 시중에서 판매된 적 없는 무언가를 담고 있던 박스라고 ㅎㅎ

그러니까 박스 자체도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박스라는 건데 그 말에 혹해서 하마터면 저 텅 빈 상자를 살 뻔 했음 ㅋㅋㅋㅋ

여기 진짜 무시무시한 곳이야 ㅠㅠ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만다라케 매장이 어찌나 많던지 (매장 마다 취급 품목이 다름) 돌아도 돌아도 끝이 없어...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아까 봤던 페코짱 인형의 다른 시리즈. 에드윈(Edwin)이랑 콜라보 한 버전인데 저기 가격좀 보시길 ㅋㅋㅋㅋㅋㅋㅋ

100만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여기 대박이다 +_+ 완전 박물관이야;;;;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30만원이면 나도 배트맨 될 수 있음 ㅇㅇ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40만원이면 나도 토니스타크 될 수 있음 ㅇㅇ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그리고 42만원이면 백투더퓨처 딜로리언 만들 수 있음 ㅇㅇ

아 진짜 ㅋㅋ 나카노 대박임 ㅋㅋ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진귀한 나카노 만다라케 탐험을 모두 마치고,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이번엔 더 신기한 곳을 가게 됨 ㅠㅠ

그 수많은 장난감 가게들 사이에, 진짜 그 말도 안되는 용산 전자상가 같은 건물 안 구석에 이건 왠 모던감성 풀풀 나는 카페?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이곳의 이름은 바 징가로(Bar Zingaro).

눈치가 빠른 사람이라면 알아봤을텐데 저기 저 그림,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지 않나?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놀라지 말길. 여기가 바로 타카시 무라카미(Takashi Murakami)가 직접 운영하는 카페!

타카시 무라카미의 플라워 캐릭터를 좋아하는 누군가가 만든 게 아니라, 진짜로 그 타카시 무라카미 아저씨가 만든 곳임 +_+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그래서 카운터에도 이렇게 타카시 무라카미의 MD 상품이 +_+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이건 안파는건가...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카페가 진짜 너무 쌩뚱맞은 곳에 있어서 놀랐는데, 주변 매장들과 전혀 조화 되지 못한 채 너무나도 모던한 인테리어로 손님을 맞고 있어 당황했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카페 안에는 당연히 그의 그림도 이렇게 걸려 있는데, 어찌나 탐이 나던지 ㅠ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그래서 기념사진 ㅋ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나는 커피를 마시지 않는 관계로, 이 곳의 커피가 굉장히 맛있다고 들었지만 그 대신 새로 나왔다는 유기농 콜라를 시켰다.

(아 코스터 센스!!)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이것도 근데 맛있어!!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갑작스럽게 온 도쿄고 기간도 여지껏 왔던 것과 다르게 달랑 3일 뿐이었기 때문에

정말 무슨 생각으로 돌아다닌지도 모를 정도로 정신 없이 쏘다녔던 것 같은데, 이제서야 뭔가 마음의 평화를 찾는 것 같은 기분이었음 ㅠㅠ

난 참 어쩔 수 없는 건가? ㅋㅋ

암튼 대표님 덕분에 생각지도 못하게 즐거운 둘째날 밤을 나카노에서 보낼 수 있어 좋았다!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일본 맥도날드의 해피밀은 마리오카트였다는 소식을 전하며,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나는 다시 시부야로.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어느덧 비가 그친 시부야의 밤거리.

좋다 정말.

여긴 언제 봐도 좋다.

매번 도쿄에 올 때마다, 그리고 또 서울로 돌아갈 때마다 도쿄는 이제 지겹다는 말을 했던 것 같은데,

여기에만 서면 뭔가 그런 생각이 참 잘못 됐다는 걸 느끼는 것 같다 ㅎㅎ

도쿄는, 그리고 시부야는 지겨울래야 지겨울 수가 없는 곳이야....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마지막 밤을 그렇게 끝낼 수 없었기에 나는 기어이 이치란(Ichiran)으로.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비오는 밤이라 그런지 다행히도 줄이 생각보다 짧다고 안도했는데, 여기 안내판을 가만히 보니 시부야에 이치란 2호점이 생겼네?

저기 지도 같이 찍어놨으니 시부야에서 이치란 위치 궁금한 분들은 이 지도 참고해두길 ㅎ 윗쪽에 보이는 게 내가 온 1호점이고

저기 아래쪽 삼각 모서리쯤에 있는 게 2호점임. 둘 다 시부야역에서 가까움.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1600


오랫만이다 자판기야.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마지막 밤이니 미련없이 주문한다.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옵션 역시 미련없이 선택한다.

(이치란에서는 한국어 메뉴판 달라고 하면 주니까 어렵게 일어 영어 사이에서 고민하지 마시길)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오랫만이다 독서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나는 돈코츠라멘, 삶은달걀, 공깃밥 그리고 맥주를 주문했는데,

라멘은 특별히 이전에 시도해 보지 않은 다른 옵션으로 주문을 해 봤다.

일단 압도적으로 많은 파 때문에 ㅋㅋㅋㅋ 처음에 비주얼 보고 "이것이 정녕 내가 주문한 라멘이란 말인가" 했지만 시원하게 잘 먹음 ㅋㅋㅋㅋ

이치란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 ㅠㅠㅠㅠ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그렇게 다시 또 배를 불리고는, 터벅터벅 숙소를 향해 걸어 돌아왔다.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600


그리고 숙소 앞 편의점에서, 마침내 제대로 된 허니버터칩을 구입할 수 있었다 ㅋㅋ

멍청하게 전날에도 있었던 거지만 엉뚱한 맛을 골라오는 바람에;;;

암튼 기쁜 마음에 이걸 바로 뜯으려 했지만, 라멘이 생각보다 내 배를 단단히 채우고 있어서 이건 그냥 한국에 가져가기로 함 ㅇㅇ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600


근데..

짐은 어떻게 싸지..??



2014년에만 세번째, 도쿄 #1 | http://mrsense.tistory.com/3163

2014년에만 세번째, 도쿄 #2-1 | http://mrsense.tistory.com/3165

2014년에만 세번째, 도쿄 #2-2 | http://mrsense.tistory.com/3166

2014년에만 세번째, 도쿄 #3 | http://mrsense.tistory.com/3167



※ 쎈스씨 도쿄 방문기 전편 ▽



2013년 8월, 7일간의 첫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2950

2014년 5월, 골든위크의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059

2014년 8월, 5일간의 3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10

2014년 12월, 3일간의 4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63

2015년 9월, 5일간의 5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249

2016년 8월, 3일간의 도쿄 출장기 | http://mrsense.tistory.com/3341

2016년 9월, 4일간의 7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47

2016년 12월, 3일간의 8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63

2017년 4월, 4일간의 9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88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KevinCho 2015.04.20 00:13  댓글쓰기

    나카노 브로드웨이에 있는 만다라케가 본점이에요. 저는 2004년에 처음 가 보고 2007년인가 2008년에 다시 갔었습니다만, 2004년에만 해도 주변 가게가 모두 애니메이션이나 장난감 가게였는데 (애니 셀화에 작가나 성우 사인이 들어간 것을 파는 가게라든가...) 2008년에 갔을때는 만다라케 빼 놓고 나머지는 전부 옷가게나 시장에서 흔히 보는 다른 가게로 바뀌었더군요. 그쪽 산업의 몰락을 보는 것 같아 좀 안타까웠습니다.

    아 그리고, 일본 시내에서 나리타 들어가는 셔틀버스는, 외국인에 한해서 1900엔에 팔고 있다고 알고 있는데요...
    http://www.tcat-hakozaki.co.jp/eng/information/price.html#narita
    혹은 T-CAT에서만 타야 그렇게 되는 걸지도...

    올해 저도 일본 여행 계획중인데, 여행기 흥미진진하네요. 사진도 멋있고요. 잘 봤습니다!

NIKON D90 | 1/30sec | F/4.2 | 32.0mm | ISO-1000



첫눈이 내린다는 언론매체의 보도와는 달리, 이게 눈인지 비인지 분간이 안가는 정체불명의 촉촉한 무언가가 떨어지던 20일 밤,

홍대 카시나 프리미엄샵에서는 Nike Sportswear acg 2008 Winter Showcase가 열렸다.



NIKON D90 | 1/30sec | F/5.6 | 105.0mm | ISO-1000



아직 Showcase가 열리고 있는 홍대 카시나 매장 안으로 들어간것도 아닌데 열기가 느껴졌던건 역시

활짝 오픈된 2nd Floor에서 멋진 음악을 만들어주고 있던 360Sounds의 DJ YTst 덕분 !



NIKON D90 | 1/80sec | F/3.5 | 18.0mm | ISO-500



매장을 딱 들어서자마자 NIKE acg + 360Sounds Photo Book과 카라비너를 선물로 증정 받았다.

(포토북에 대한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다루기로 하겠음)



NIKON D90 | 1/100sec | F/3.5 | 18.0mm | ISO-1000



NIKON D90 | 1/100sec | F/3.5 | 18.0mm | ISO-640



NIKON D90 | 1/100sec | F/3.5 | 18.0mm | ISO-640



NIKON D90 | 1/80sec | F/5.0 | 52.0mm | ISO-1000



카시나 매장 1층은(건물에서는 2층이다) NIKE acg라인의 신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여기에서는 일반 나이키 매장에서도 같이 판매중인 제품들도 있었지만

오직 카시나에서만 발매되는 모델들도 만나볼수 있어서 좋은 구경거리가 되고 있었다.

PS - 사진속 액자 안의 사진들중 일부는 내가 촬영한 작품들 이다 ㅎ



NIKON D90 | 1/80sec | F/3.5 | 18.0mm | ISO-800



평일 인데다 날씨도 엉망이라 사람들이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이게 왠걸 -

역시 매니아들의 열기는 천하무적이었다. 층마다 바글바글 +_+



NIKON D90 | 1/80sec | F/3.5 | 18.0mm | ISO-800



그 중 일부는 현장에서 바로 acg 제품군을 구매하며 무한 나이키 사랑을 몸소 실천에 옮겨 주었다 ㅎㅎ

아 나도 카드 카드 카드 +_+



NIKON D90 | 1/80sec | F/3.5 | 18.0mm | ISO-800



YTst ! Play that music LOUDER !




- DJ YTst 공연 영상 -



NIKON D90 | 1/60sec | F/3.8 | 22.0mm | ISO-800



NIKON D90 | 1/80sec | F/3.5 | 18.0mm | ISO-800



NIKON D90 | 1/100sec | F/3.5 | 18.0mm | ISO-1000



그렇게 1층을 뒤로한채, 이제 2층으로 올라가 볼 시간 !



NIKON D90 | 1/100sec | F/3.5 | 18.0mm | ISO-1000



2층(건물에서는 3층이다)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도 NIKE acg의 기분을 한껏 ㅎ



NIKON D90 | 1/100sec | F/4.5 | 35.0mm | ISO-1000



acg는 All Conditions Gear의 약자이다.

쉽게 말하면 뭐 기능성 제품이다- 정도로 표현할수 있는데,

아무튼 뭐 그런 의미에서 스노우 관련 제품 혹은 마운틴 관련 제품으로 많이 보여지고 있다.



NIKON D90 | 1/60sec | F/3.5 | 18.0mm | ISO-1000



NIKON D90 | 1/160sec | F/4.5 | 38.0mm | ISO-1000



NIKON D90 | 1/80sec | F/3.5 | 18.0mm | ISO-1000



NIKON D90 | 1/80sec | F/4.2 | 34.0mm | ISO-1000



NIKON D90 | 1/80sec | F/5.6 | 105.0mm | ISO-800



NIKON D90 | 1/80sec | F/3.5 | 18.0mm | ISO-1000



2층은 그런 의미에서 였을까 -

이곳이 카시나가 맞나 싶을정도로 완전히 그 모습을 완벽하게 레저스포츠 용품점 처럼 바꾸어 놓고 있었다.

평소엔 천정이 높아서 좀 허전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이렇게 꾸며놓으니 너무 좋더라 ㅋ


 
NIKON D90 | 1/80sec | F/3.5 | 18.0mm | ISO-800



2층을 그렇게 뒤로한채 이번엔 3층 ㄱㄱ !



NIKON D90 | 1/50sec | F/4.0 | 21.0mm | ISO-1250



이곳이 카시나 프리미엄샵 홍대점 3층 (건물에서는 4층) VIP ROOM.

주로 비즈니스 적인 업무가 이루어 질때 사용되는 관계자 전용 섹션인데

일반인에게도 OPEN이 된건 이번이 사실상 처음이다.
 
추운 바깥날씨에 비해 굉장히 아늑하고 따뜻해서 좋았는데

뭐 여긴 딱히 찝을만한 에피소드가 없었으니 패스 - ㅎ



NIKON D90 | 1/80sec | F/3.5 | 18.0mm | ISO-800



그리고 이번 쇼케이스에서 가장 하이라이트 였던 옥상 !

이곳에서는 완벽한 가든파티가 아주 제대로 벌어지고 있었다 !



NIKON D90 | 1/125sec | F/4.0 | 18.0mm | ISO-800



NIKON D90 | 1/125sec | F/4.0 | 18.0mm | ISO-800



추위에 얼어붙은 몸을 녹이며, 살짝 구워 적당히 녹아 부드러운 마쉬멜로우 한입, 꺅 !



NIKON D90 | 1/100sec | F/4.0 | 25.0mm | ISO-1000



NIKON D90 | 1/125sec | F/4.0 | 18.0mm | ISO-800



NIKON D90 | 1/60sec | F/4.0 | 18.0mm | ISO-800



NIKON D90 | 1/60sec | F/4.0 | 18.0mm | ISO-800



NIKON D90 | 1/80sec | F/3.8 | 22.0mm | ISO-800



이 텐트는 사실 DP를 목적으로 한 일종의 설치물 이었는데, 어느샌가 관람객들은 너나 할것 없이

그냥 아주 자연스럽게 이렇게 텐트앞에 앉아 담소도 나누고 아주 즐거운 시간들을 가졌다.

이게 정말 눈 내리는 추운 겨울 밤 건물 옥상에서 벌어질수 있는 광경인지 ㅎㅎ

언빌리버블 !



NIKON D90 | 1/60sec | F/4.0 | 18.0mm | ISO-800



NIKON D90 | 1/100sec | F/3.5 | 18.0mm | ISO-1000




- 옥상 가든파티 영상 -



정말 대단하다.

사진상에서는 잘 보이지 않지만 비가 촉촉히 (사실 촉촉히도 아니다..쫌 내렸다 정말..) 내렸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오히려 더 바글바글하게 모여서 가든파티를 즐겼다 ㅎ



NIKON D90 | 1/60sec | F/4.0 | 18.0mm | ISO-800



NIKON D90 | 1/125sec | F/4.0 | 18.0mm | ISO-800



NIKON D90 | 1/60sec | F/4.0 | 18.0mm | ISO-800



NIKON D90 | 1/125sec | F/4.0 | 18.0mm | ISO-800



오랫만에 보는 사람들은 간만에 반가운 인사를 하며 즐거운 대화로 시간을 보내고,

모르는 사람들은 밝게 인사하며 서로의 소개를 하고,

날씨는 비록 엉망이었지만, 아니 오히려 그래서 더욱더 사람들이 하나로 뭉쳐질수 있었던 시간이 아닌가 싶다 !



NIKON D90 | 1/60sec | F/5.0 | 58.0mm | ISO-800



그렇게 밤 12시가 되면서 이 훈훈했던 분위기의 행사는 잘 마무리가 되었다.

Nike Sportswear acg 2008 Winter Showcase가 무사히 진행될수 있도록 힘써주신

KISINA, NIKE, 5OUNDATION, 360SOUNDS 관계자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알랍 -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권혁찬 2008.11.21 20:14  댓글쓰기

    저 갈색신발에 빨간끈매져있는 신발이름좀 알려주실수 있으세요..?? 신발이 너무 이쁘네요

  2. BlogIcon 에뤽 2008.11.21 21:47 신고  댓글쓰기

    보라색 이쁘다.+_+

    태인이가 많이 등장하네.ㅋ

  3. BlogIcon 디노 2008.11.21 22:20  댓글쓰기

    신발 이쁜거 하나 있네요 +_+ㅋㅋ
    저도 저런 행사 가보고 싶어요 ㅋ

  4. BlogIcon JEONG SEUNG HYUN. 2008.11.22 07:57 신고  댓글쓰기

    파티 못간게 한이라능... 센스C님. 블로그 항상 잘보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