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Episode

오라버니한테 피자 사주는 예쁜 동생들아 감사합니다




요즘 믹좐스 피자 모르면 간첩이래나 뭐래나는 그냥 나 혼자 해보는 말이고

아무튼 신생 브랜드임에도 그 인기가 장난이 아니라는 바로 그 믹존스 피자 +_+






메뉴는 뭐 이러하다.

쭉 보면 될 것 같고, 이 메뉴판에서 주목해야 할건 피자가 18인치 빅 사이즈 라는것과 조각으로도 판매를 한다는것,

그리고 음료의 양이 22온스 라는것. 죄다 큰 사이즈다 여기는 ㅎ






자 생김새는 요러하니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겠다.

믹존스 피자에 대해서는 지난번에도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

혹시 아직 몰랐던 분들이 계시다면 그 분들을 위해 다시,

믹존스 피자는 한국에서 태어난 토종 한국 피자 브랜드 인데 이놈이 근데 생김새는 영락없이 뉴욕식 이라는게 특징이다.

대형 프랜차이즈 피자 브랜드 쪽에서 개발하고 판매하는, 두툼하고 토핑 화려한 그것들과는 정 반대로,

이 믹존스 피자는 얇고, 담백하고, 군더더기 없다는게 포인트 +_+

(단, 진짜 뉴욕에서 먹는 피자맛과 똑같은지는 난 모르겠다 뉴욕에서 피자를 먹어본적이 없어서;;)






아무튼 나는 어여쁜 동생님들 덕분에 공짜로 피자를 먹게 되었다는 사실 만으로도 매우 뿌듯했다 +_+






두둥.

레몬갈릭 3피스, 치즈 2피스, 불고기 1피스 해서 딱 한판 !






자, 한 조각의 크기는 이러하다. 핸드폰과 비교해 보시라.






드넓은 모양새 덕에 접어서 먹게 된다.

쳐묵쳐묵 +_+









피자 먹는데 오라버니까지 챙겨주는 기특한 것들 -

가까운데 서식하고 있어서 이렇게 동네에서나 어디 행사장 같은데서 자주 만나는데

딱히 내가 막 잘해주지도 못하는데 피자로 몸보신 시켜주시고 내가 너무 황송하네 하하 +_+



잘먹었어 얘들아 ㅋ


+ 믹존스피자 홈페이지 : http://www.mickjones.co.kr/

+ 믹존스피자는 아직 체인점이 없습니다. 압구정에 1곳 있는게 전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