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Episode

플래툰 쿤스트할레 에서 "나이키 스포츠웨어 2010 축구 에너지 스페이스" 오픈 하던 날




4월 30일 금요일 밤. 퇴근 후 청담동 플래툰 쿤스트할레 를 찾았다.

플래툰은 작년 말에 모 브랜드 행사 때문에 갔던 이후로 처음 간거니 꽤 오랫만의 방문이었네 -

이 날은 나이키 에서 진행하는 '나이키 스포츠웨어 2010 축구 에너지 스페이스'의 오픈날로 내가 플래툰을 찾았을땐 정말 북적북적;;

가자마자 주얼리 은정양의 숨막히는 뒷태를 보게 되어 이것은 신이 내린 타이밍 이로구나 하고 설레는 맘으로 행사장 안으로 입장 !






안에는 사람이 "진짜" 많았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나이키에서 제공하고 있던 맛있는 음식들을 먹을 세도 없이 여기 저기 인사하러 다니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었네;;

(저랑 인사 했던 분들 중에 제가 좀 무심하게 인사했던 분 혹시 계셨으면 너무 죄송해요 ㅠ)






플래툰 안은 우리 동네 멋쟁이 형제님들 360Sounds 가 신나는 음악으로 완전히 분위기를 달궈놓은 상태였고 나도 정신을 차리기 힘들었지만

그래도 일단 플래툰을 어떻게 꾸며놨는지는 봐야 했기에 일단 업이형과 구석구석 살펴보기 시작했다 +_+






아 근데 3층이 대박이더라 ! 올해의 월드컵을 기념하기 위해 나이키에서는 '스티키몬스터랩'과 함께 NSW + FB GRAPHIC TEE 를 제작했는데

그와 관련된 스티키몬스터랩의 피규어 들과 축구 관련 티셔츠들이 아기자기하게 디스플레이 되어 있어

3층 자체만으로도 하나의 전시 공간이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었다 +_+

스티키몬스터랩의 귀여운 캐릭터는 언제 봐도 너무 깜찍 !






그리고 3층 한켠에서는 NSW + FB 그래픽 티와 함께 2010 국대 유니폼 저지가 한정 판매 되고 있었다 ㅎ

국대 유니폼은 스페셜 페키지로 포장이 되어 판매가 되고 있었는데 여기서 희소식이,

플래툰에서의 전시가 끝나는 6월 초 까지 이곳 플래툰 3층에서 국대 유니폼 저지를 구입하면

박지성, 기성용, 이동국, 이영표, 이청용 선수의 마킹을 즉석에서 추가로 할수 있다능 +_+ (마킹 가격은 15000~20000원선)






'나이키 스포츠웨어 2010 축구 에너지 스페이스'는 4월 30일 부터 6월 3일 목요일 까지 청담동에 위치한 플래툰 쿤스트할레 에서 열린다.

계속 오픈이 되어 있는 행사이니 나이키를 좋아하고 축구를 사랑하는 친구들이라면 꼭 한번 시간내서 들러보길 권한다.

나도 오픈날에는 너무 정신이 없어서 대충대충 둘러보고 나왔기 때문에 나중에 다시 시간 내서 가봐야 겠다 +_+



나이키 관계자 분들 수고하셨어요 ^-^

PS - 트리니티 분들도 !



+ 플래툰 쿤스트할레 가시려면,

쉽게 설명을 해 드리자면 압구정 도산공원 옆에 있는 도산사거리 에서 인피니티 매장쪽 길로 두블럭인가 걸어 올라가시면 골목 안에 바로 보입니다.

뭐 자세한건 플래툰 홈페이지 참고 하시라능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