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7~2009/Daily & more

NIKE Sportswear acg 2008 Winter Showcase @ Kasina




첫눈이 내린다는 언론매체의 보도와는 달리, 이게 눈인지 비인지 분간이 안가는 정체불명의 촉촉한 무언가가 떨어지던 20일 밤,

홍대 카시나 프리미엄샵에서는 Nike Sportswear acg 2008 Winter Showcase가 열렸다.






아직 Showcase가 열리고 있는 홍대 카시나 매장 안으로 들어간것도 아닌데 열기가 느껴졌던건 역시

활짝 오픈된 2nd Floor에서 멋진 음악을 만들어주고 있던 360Sounds의 DJ YTst 덕분 !






매장을 딱 들어서자마자 NIKE acg + 360Sounds Photo Book과 카라비너를 선물로 증정 받았다.

(포토북에 대한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다루기로 하겠음)















카시나 매장 1층은(건물에서는 2층이다) NIKE acg라인의 신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여기에서는 일반 나이키 매장에서도 같이 판매중인 제품들도 있었지만

오직 카시나에서만 발매되는 모델들도 만나볼수 있어서 좋은 구경거리가 되고 있었다.

PS - 사진속 액자 안의 사진들중 일부는 내가 촬영한 작품들 이다 ㅎ






평일 인데다 날씨도 엉망이라 사람들이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이게 왠걸 -

역시 매니아들의 열기는 천하무적이었다. 층마다 바글바글 +_+






그 중 일부는 현장에서 바로 acg 제품군을 구매하며 무한 나이키 사랑을 몸소 실천에 옮겨 주었다 ㅎㅎ

아 나도 카드 카드 카드 +_+






YTst ! Play that music LOUDER !




- DJ YTst 공연 영상 -












그렇게 1층을 뒤로한채, 이제 2층으로 올라가 볼 시간 !






2층(건물에서는 3층이다)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도 NIKE acg의 기분을 한껏 ㅎ






acg는 All Conditions Gear의 약자이다.

쉽게 말하면 뭐 기능성 제품이다- 정도로 표현할수 있는데,

아무튼 뭐 그런 의미에서 스노우 관련 제품 혹은 마운틴 관련 제품으로 많이 보여지고 있다.





















2층은 그런 의미에서 였을까 -

이곳이 카시나가 맞나 싶을정도로 완전히 그 모습을 완벽하게 레저스포츠 용품점 처럼 바꾸어 놓고 있었다.

평소엔 천정이 높아서 좀 허전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이렇게 꾸며놓으니 너무 좋더라 ㅋ


 



2층을 그렇게 뒤로한채 이번엔 3층 ㄱㄱ !






이곳이 카시나 프리미엄샵 홍대점 3층 (건물에서는 4층) VIP ROOM.

주로 비즈니스 적인 업무가 이루어 질때 사용되는 관계자 전용 섹션인데

일반인에게도 OPEN이 된건 이번이 사실상 처음이다.
 
추운 바깥날씨에 비해 굉장히 아늑하고 따뜻해서 좋았는데

뭐 여긴 딱히 찝을만한 에피소드가 없었으니 패스 - ㅎ






그리고 이번 쇼케이스에서 가장 하이라이트 였던 옥상 !

이곳에서는 완벽한 가든파티가 아주 제대로 벌어지고 있었다 !









추위에 얼어붙은 몸을 녹이며, 살짝 구워 적당히 녹아 부드러운 마쉬멜로우 한입, 꺅 !


















이 텐트는 사실 DP를 목적으로 한 일종의 설치물 이었는데, 어느샌가 관람객들은 너나 할것 없이

그냥 아주 자연스럽게 이렇게 텐트앞에 앉아 담소도 나누고 아주 즐거운 시간들을 가졌다.

이게 정말 눈 내리는 추운 겨울 밤 건물 옥상에서 벌어질수 있는 광경인지 ㅎㅎ

언빌리버블 !










- 옥상 가든파티 영상 -



정말 대단하다.

사진상에서는 잘 보이지 않지만 비가 촉촉히 (사실 촉촉히도 아니다..쫌 내렸다 정말..) 내렸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오히려 더 바글바글하게 모여서 가든파티를 즐겼다 ㅎ















오랫만에 보는 사람들은 간만에 반가운 인사를 하며 즐거운 대화로 시간을 보내고,

모르는 사람들은 밝게 인사하며 서로의 소개를 하고,

날씨는 비록 엉망이었지만, 아니 오히려 그래서 더욱더 사람들이 하나로 뭉쳐질수 있었던 시간이 아닌가 싶다 !






그렇게 밤 12시가 되면서 이 훈훈했던 분위기의 행사는 잘 마무리가 되었다.

Nike Sportswear acg 2008 Winter Showcase가 무사히 진행될수 있도록 힘써주신

KISINA, NIKE, 5OUNDATION, 360SOUNDS 관계자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알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