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1250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주최의 나이트 바자 파티가 홍대 aA 뮤지엄에서 열렸다.


DSC-RX100M5 | 1/200sec | F/1.8 | 8.8mm | ISO-1250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바자회가 열리는 파티였는데 뭐 공연도 있고 그래피티 퍼포먼스도 있고 게임도 있고,

그냥 즐길 수 있는 꺼리들은 죄다 가져다 놓은 그런 파티였음.


DSC-RX100M5 | 1/200sec | F/1.8 | 8.8mm | ISO-1250


그리고 당연히 밀러의 파티니까 밀러 맥주가 빠질 수 없겠지 +_+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1250


기분 좋게 원샷.


DSC-RX100M5 | 1/200sec | F/1.8 | 8.8mm | ISO-1250


알타임조(Artime Joe), 인준이형 너무 오랜만에 만남 ㅠ 이게 몇 년만임 ㅠㅠ

미리 잡혀있던 선약이 있어서 오래 있지는 못했는데 나중에 다녀온 지인들에게 들어보니 굉장히 재미있는 자리였다고 ㅎ

밀러의 나이트 바자가 곧 다른 동네에서도 열리는 것 같던데 시간 맞춰서 꼭 들러봐야겠다!



=



DSC-RX100M5 | 1/60sec | F/1.8 | 8.8mm | ISO-800


장마가 기승이라 돌아다니기가 참 어려운 요즘.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1600


인천 차이나타운의 연경이 연남동에 분점을 냈구나.

인천에만 3호점까지 있는 어마어마한 곳인데 그럼 여기가 4호점인가!


DSC-RX100M5 | 1/200sec | F/1.8 | 8.8mm | ISO-800


아 멘보샤 오랜만이다 ㅠ

나 진짜 멘보샤 너무 좋아함 ㅠ

산왕반점에서 먹었던 멘보샤랑은 맛이 좀 달랐는데,

나는 뭐 둘 다 좋긴 했지만 여기 멘보샤가 좀 더 내 입맛에 맞았던 것 같음 ㅋ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500


아응 맛있엉.


DSC-RX100M5 | 1/125sec | F/2.8 | 25.7mm | ISO-500


탕수육도 먹었다.

연경의 탕수육은 뭔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일반 중식당의 탕수육과는 당연히 비교가 안되고-

찹쌀탕수육이라 부르는 꿔바로우처럼 고기가 납작한 모양을 하고 있는데 그렇다고 막 그렇게 끈적거리지도 않는?

아 정말 탕수육 굉장했음.


DSC-RX100M5 | 1/125sec | F/2.8 | 25.7mm | ISO-500


근데 굉장했던 건 누룽지탕도 마찬가지.

처음에 뜨거운 솥을 그대로 내어주시고 테이블 위에 솥을 내려놓은 뒤에 부글부글 끓는 소스를 촤악 끼얹어주시는데

오우 그 소리가 정말 ㅠ

이미 귀로 배가 부름 +_+


DSC-RX100M5 | 1/125sec | F/2.8 | 25.7mm | ISO-500


제인이 무슨 생각하니이 O_O


DSC-RX100M5 | 1/125sec | F/2.8 | 25.7mm | ISO-500


새우짬뽕도 시켜봤는데,

근데 난 이건 - 맛있긴 했다만 - 자꾸 새우탕면 생각이 나는 맛이어서 쏘쏘했네.


DSC-RX100M5 | 1/125sec | F/2.8 | 25.7mm | ISO-500


하지만 역시 하이라이트는 하얀짬뽕.

연경을 대표하는 메뉴답게 존재감이 진짜 엄청났다.

소스 안에 담긴 콩과 된장의 조화가 진짜 예술 ㅠ

이거 때문에라도 나는 여길 다시 갈 의향이 있음!

연경 굿!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1600


제인이도 잘 먹었니?


DSC-RX100M5 | 1/60sec | F/1.8 | 8.8mm | ISO-2500


씩씩하게 자라고 있는 우리 제인이 ㅠ

삼촌도 이제 잘 알아봐주고 삼촌 보고 잘 웃어주구 내가 너무 고마워 제인아 ㅠ



=



DSC-RX100M5 | 1/160sec | F/2.8 | 15.1mm | ISO-2500


가고팠던 이자카야였는데 자리가 없..숴...

느낌 좋았는데...


DSC-RX100M5 | 1/25sec | F/2.8 | 8.8mm | ISO-1600


그래서 어딜 가야 하나 하고 정처 없이 떠돌다가

느낌 쌈빡한 곳을 발견해서 그대로 들어가보게 됐다.


DSC-RX100M5 | 1/60sec | F/2.8 | 11.7mm | ISO-1600


여기는 허니홀(Honeyhole) 이라는 칵테일바다.

흔히 칵테일바 하면 어디 지하에 있거나 저기 고층 빌딩 맨 위에 있거나 그럴텐데

여기는 쌩뚱맞게 통유리로 내부가 훤히 들여다보이는 건물 1층에 자리하고 있더라고?

근데 저 안에 정면으로 보이는 어마어마한 보틀 쇼케이스가 완전 시선 강탈이라

뭐 더 고민할 것도 없이 그냥 스르륵 저 안으로 들어가게 됐음 ㅇㅇ


DSC-RX100M5 | 1/160sec | F/1.8 | 8.8mm | ISO-4000


저기 왼쪽에 있는 외쿡 횽아가 여기 허니홀의 사장님이고

오른쪽에 있는 분은 바텐더로 계시는 분이다.

사장님 성함을 들었는데 까먹었네. 아무튼, 사장님이 외쿡 횽아인데다

처음 딱 들어갔을 때 사장님과 바텐더가 둘이 영어로 대화를 하고 있어서 움찔했는데

사장님이 한국말을 꽤 잘하셔서 놀람 ㅇㅇ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1600


칵테일도 칵테일이지만 저 뒤 쇼케이스를 빼곡하게 채워낸 수십 수백가지 보틀의 정체가 너무 궁금했다.

나는 사실 뭐 들어도 잘 모르는지라 옆에 앉아있던 영욱이가 바텐더와 나누는 대화를 통해 대충 이해되는 것만 골라 들었는데

결론만 말하자면 여기 쇼케이스에 있는 모든 보틀이 판매되는 칵테일에 다 쓰이는 건 아니라고 했다.

저기 위에 보이는 컬렉션 같은 경우도 그냥 사장님이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수집하신거라고 ㅎㅎ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1600


또, 여기 있는 보틀 중 대부분은 국내에서 정식으로 유통 채널을 갖고 있지 않은 것들이라고 했다.

그러니 아마도 외국에서 직수입 하셨다는 것일테고, 그렇기 때문에 칵테일의 가격이 쌀 수가 없다는 -

결국 그 모든 대화의 끝은 '한국에서는 칵테일이 비쌀 수 밖에 없다'가 되어버렸다는 가슴 아픈 마무리.


DSC-RX100M5 | 1/125sec | F/2.8 | 14.3mm | ISO-2500


아무튼 나는 엄청난 눈요깃거리(?)를 만난 상태라 연신 셔터를 눌러대기 바빴음 ㅋ


DSC-RX100M5 | 1/400sec | F/2.8 | 25.7mm | ISO-4000


그 와중에 저기 카카오프렌즈 뭐야 ㅋㅋㅋㅋ

짱 귀욤 >_<


DSC-RX100M5 | 1/25sec | F/2.8 | 8.8mm | ISO-1600


허니홀이 재미있는 건, 칵테일바이긴 한데 우리가 잘 아는 뻔한 칵테일은 취급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 부분이 가장 중요한데,

허니홀에서 파는 칵테일의 99%는 여기 사장님과 바텐더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에 따른 메뉴라고 했다.

그리고 그 메뉴로만 한 달을 돌고, 다음 달이면 또 새로운 레시피로 메뉴 구성을 싹 바꾸신다고 했다.

(나머지 1%는 모히또 정도다)


DSC-RX100M5 | 1/160sec | F/2.0 | 9.0mm | ISO-4000


우연히 들어온 곳 치고는 너무 매력이 가득해보이는 곳이라 비를 맞았다는 것도 다 잊고 기분이 금새 좋아졌네 +_+


DSC-RX100M5 | 1/50sec | F/2.8 | 21.4mm | ISO-2500


나는 일단, 칵테일 고수가 아니니까 시작은 모히또로.


DSC-RX100M5 | 1/100sec | F/2.8 | 25.7mm | ISO-4000


영욱이가 주문한 건 뭐였는지는 잘 모르겠다.

분명한 건 영욱이는 클래식한 (보편적인) 맛을 원했고

바텐더가 가급적이면 신메뉴를 드셔보시라 권했으나 영욱이가 그래도 클래식한 걸 마시고 싶어하는 눈치로 얘기를 해서

메뉴에 없던 걸 내어주셨다는 것만 기억이 난다.


DSC-RX100M5 | 1/40sec | F/2.8 | 21.8mm | ISO-2500


칵테일 홀짝홀짝 마시며 이런저런 이야기.


DSC-RX100M5 | 1/30sec | F/2.8 | 12.2mm | ISO-1600


어느 새 한 잔을 다 비우고는 두번째 칵테일을 주문해 봤다.

이 칵테일의 이름은 썸머타임이었다.

메뉴판에는 이 칵테일 안에 어떤 것들이 들어가는지 상세하게 표기가 되어 있었는데

나는 그런 건 잘 모르기에 그저 이름이 끌리는대로 주문했을 따름이었다.


DSC-RX100M5 | 1/25sec | F/2.8 | 8.8mm | ISO-1600


(이건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내어주신 피니시. 역시 뭔지 잘 모름 ㅇㅇ)


DSC-RX100M5 | 1/25sec | F/2.8 | 8.8mm | ISO-1600


영욱이랑 도란도란 얘기 나누다가 갑자기 지나가던 승훈이가 우연히 합류하게 되어 셋이 또 이런저런 얘기.

아 - 역시 대세는 연남동인가.


DSC-RX100M5 | 1/40sec | F/3.2 | 8.8mm | ISO-4000


마포로 이사를 가긴 가야할텐데.

생각이 많은 밤이다.



=



DSC-RX100M5 | 1/160sec | F/3.2 | 25.7mm | ISO-160


쉐이크쉑(Shakeshack) 버거가 한국에 상륙한지도 벌써 1년이 됐단다.

한국에서는, SPC의 전략이 잘 먹힌 덕인지 아주 이례적으로 (지난 2월 기준)

전세계 쉐이크쉑 지점 중에 한국의 지점이 매출 1위를 기록했다는 뉴스도 봤었는데- 정말 자리를 잘 잡은 모양이네.


DSC-RX100M5 | 1/200sec | F/3.2 | 24.5mm | ISO-160


그래서 얼마 전, 쉐이크쉑 한국 런칭 1주년을 기념하는 자축 이벤트가 열렸는데

그 중 하나로 출시되는 한정 메뉴를 먹어보겠다고 나도 청담점에 가봤다가 이 어마어마한 줄 앞에서 고개를 떨궜음 ㅋㅋㅋㅋ

(하지만 결국 줄을 섰다는 후문 ㅋㅋㅋㅋㅋㅋ)


DSC-RX100M5 | 1/1250sec | F/1.8 | 8.8mm | ISO-160


원래 제일 먹어보고 싶었던 건 랍스타가 들어간다는 서프앤쉑 버거였는데

그건 7일 하루동안만 한정 판매 했던 메뉴라 그날 방문이 어려웠던 나는 놓칠 수 밖에 없었고

대신 8일 하루동안만 한정 판매 한다는 더 밍글스 버거를 먹어보기로 했다.

(서프앤쉑 버거가 15일에는 분당점에서, 22일에는 강남점에서 또 한정 판매가 된다는데 강남점에 도전을 다시 해볼까 생각중임)


DSC-RX100M5 | 1/200sec | F/1.8 | 8.8mm | ISO-160


나는 매장 오픈 10분전에 여기 왔었던 건데 (그 시간이 10시 50분이었다)

계속 바깥에 줄 서있다가 매장 안으로 들어와서 (또 줄을 서고) 주문을 할 수 있었던 시간이 11시 25분이었다.

거의 30분 대기하고 주문한 건데, 뭐 예상은 어느정도 하고 왔던 거라 나름 괜찮았다고 생각했다.


DSC-RX100M5 | 1/160sec | F/1.8 | 8.8mm | ISO-160


하지만 이 버거 셋트가 내 눈앞에 나타나기까지 또 25분이 걸릴 줄은 몰랐지 ㅋㅋㅋㅋㅋㅋ

진짜 하염없이 기다렸네 ㅋㅋㅋㅋㅋ


DSC-RX100M5 | 1/100sec | F/2.8 | 25.3mm | ISO-160


아무튼 이게 바로 그 더 밍글스 버거다.

더 밍글스 버거는 미쉐린 가이드 선정에 빛나는 한식 레스토랑 밍글스의 오너 쉐프 강민구가 개발한 메뉴로

비프 패티, 앤초비를 넣은 고추장 아이올리 소스, 오이지를 곁들인 것이 특징인 버거다.

고추장도 고추장이었지만 사실 오이지를 넣었다는 부분에서 굉장히 으응? 했었는데,


DSC-RX100M5 | 1/100sec | F/2.8 | 25.7mm | ISO-160


실제로 먹어보니 오이지의 존재감이 정말 어마어마했다. (그 특유의 미끌 아삭함?이 정말 엄청났다)

비프 패티나 치즈같은 것이 상당히 묵직해서 원래 그런 느끼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고서야

그걸 맘 편히 즐기는게 쉬운 일은 아닐텐데 오이지가 기가막히게 그 묵직한 맛의 끝을 상쾌하게 싹 잡아줘서 아주 맛있게 먹었음!

하나 포장 해올까 했었지만 가격이 비싸서 그냥 하나 맛 본 걸로 만족했는데 또 먹고 싶긴 하다 지금도 ㅋㅋ

암튼 쉐이크쉑 짱이야 진짜!



=



DSC-RX100M5 | 1/50sec | F/1.8 | 8.8mm | ISO-160


주말을 맞아 '스파이더맨 : 홈커밍'을 봤다.

내가 원래 저런 MD 상품 따위 별로 관심 안가지는데

이건 조금 아주 조금 탐이 나더라고?

하지만 쿨하게 패스 +_+


SM-G920S | 1/20sec | F/1.9 | 4.3mm | ISO-800


영화는 -

결론부터 말하면 기대가 정말 어마어마했는데, 그 기대에는 살짝 미치지 못했던 것 같다.

그렇다고 재미없었던 건 아니고, 충분히 재미있었는데 뭐랄까 -

빌런으로 나온 벌처가 생각처럼 엄청 무시무시하고 강력하고 그랬던 게 아니라서 그랬던 것 같기도 하고?

더 적으면 스포가 될테니 그냥 이쯤에서 함구하겠음.



=



DSC-RX100M5 | 1/250sec | F/2.8 | 24.6mm | ISO-160


2주에 한 번은 가는 것 같은 비밀의 아지트.

에어컨 빵빵하고 와이파이도 되고 토스트도 막 가져다 먹을 수 있고 손님도 많지 않아 좋은 곳.

서울 아닌 것만 빼면 다 맘에 듬.


DSC-RX100M5 | 1/250sec | F/2.8 | 25.7mm | ISO-160


후쿠오카에 갈 생각이다.

맛있는 것도 먹을 생각이고.


DSC-RX100M5 | 1/250sec | F/1.8 | 8.8mm | ISO-160


계속 몸이 커져가는 중이지만, 어쩔 수 없다.

#그게바로 #남친의길



=



DSC-RX100M5 | 1/80sec | F/2.8 | 12.3mm | ISO-800


전부터 궁금했던 일본 가정식 요리 전문점이라는 돈돈정에 가봤다.


DSC-RX100M5 | 1/80sec | F/1.8 | 8.8mm | ISO-800


프랜차이즈라 그런지 시설이 깔끔해서 좋았는데

뭔가 테이블 위에 놓인 소스들을 보니 기대감이 더욱 배가 되는 것 같았다.

엄청 신경 세심하게 쓴 느낌이었거든.


DSC-RX100M5 | 1/80sec | F/2.8 | 20.1mm | ISO-800


심지어 물병은 정말!

살면서 아예 본 적이 없는 물병이라 정말 깜짝 놀랐는데,

물병 위에 새겨진, 물병 제조 업체 브랜드로 추정되는 이름을 보니 이 물병도 일본에서 온 것 같은 느낌?


DSC-RX100M5 | 1/80sec | F/2.2 | 9.5mm | ISO-800


나는 화로구이 정식을 시켰다.

1인 화로를 쓰고 싶었던 지라 진짜 딱 그 이유 하나만으로 주문해 봤음 ㅇㅇ


DSC-RX100M5 | 1/80sec | F/2.8 | 25.7mm | ISO-800


와규야 반가워 ㅠ

너 정말 너무 맛있겠당 ㅠ


DSC-RX100M5 | 1/80sec | F/2.8 | 15.5mm | ISO-800


그래 이거지 ㅋ 이 비주얼이지 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일본식 상차림!!!


DSC-RX100M5 | 1/80sec | F/2.8 | 20.8mm | ISO-800


나마비루로 본격 시동을 걸어본다.


DSC-RX100M5 | 1/80sec | F/2.8 | 25.7mm | ISO-800


너무 오래 구우면 안되니까 갈색 빛이 제법 돌 때 쯤 냠냠.


DSC-RX100M5 | 1/80sec | F/2.8 | 25.7mm | ISO-800


규카츠도 너무 맛있겠다 >_<

내가 사랑하는 비주얼과 색이야 ㅠ


DSC-RX100M5 | 1/80sec | F/2.8 | 25.7mm | ISO-800


와규 화로구이와 규카츠 맛있게 먹고 디저트(?) 겸 사이드 메뉴 경험해 볼 겸 삿포로 미소라멘이라는 걸 주문해 봤는데

삿뽀로 라멘이 원래 그런건지 여기가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내가 생각한 면발이 아니라서 좀 당황했음.

맛은 있었다만 아무튼 ㅇㅇ.

돈돈정 첫인상이 그래도 꽤 좋았으니 다음에 다른 메뉴로 재도전 해봐야겠다!



=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40


장마가 시작되고, 비가 많이 오니 가뭄이었던 지역들이 좀 숨 돌리게 됐을 것 같아 다행이긴 하지만

아 정말 서울 지역엔 너무 많은 비가 와서 내가 참 힘들어 ㅠ


DSC-RX100M5 | 1/25sec | F/2.8 | 25.7mm | ISO-800


사무실에 있던 비상용 우산을 꺼냈는데,

우산이 작네.

하지만 어쩔 수 없어....

비상용이라....

작아야 하니까....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40


그나저나 그 와중에 노트북이 고장나고 핸드폰에도 문제가 생긴 것 같아 삼성 AS 센터에 들렀다.

비바람 뚫고 가느라 정말 짜증났는데

다행히 별 문제 없이 수리도 다 잘 됐고 기사님들도 친절하게 응대 해주셔서 감사했음.

내가 택시에 노트북 커버를 두고 내린 것만 빼면,

다 괜찮았다.

ㅅㅂ....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400



그날 밤.

집에 가는데 지하철역 출구에서 집까지 도보 5분 거리인데 그 사이에 양말은 물론 속옷까지 싹 다 젖었다.

우산 들고 있었는데도.

아.



=



DSC-RX100M5 | 1/40sec | F/2.8 | 8.8mm | ISO-400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연작 개념으로 진행되고 있는 DDP 포럼에 참석했다.


DSC-RX100M5 | 1/40sec | F/2.8 | 13.5mm | ISO-400


내가 참석했던 회차는 17번째 회차로,

"왜 지금 큐레이션인가?"라는 물음 아래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나와 짧게 본인의 생각을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갖는

그런 자리였다.


DSC-RX100M5 | 1/40sec | F/2.8 | 21.8mm | ISO-400


케이터링에 대한 기대가 크게 없긴 했지만

단팥빵을 받게 될 줄은 몰랐네.

그래도 당 챙기라고 주신 걸테니 감사히 먹는걸로 ㅎ


DSC-RX100M5 | 1/40sec | F/2.8 | 25.7mm | ISO-640


가장 먼저 마이크를 잡은 분은 삼성물산에서 10 꼬르소 꼬모(10CC)와 비이커(Beaker)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고 계신

강민주 상무님이었다.

3분의 강연자 중 유일하게 패션 필드에서 현역으로 계신 분이라 이 분의 이야기가 가장 궁금했는데,

결과적으로 보자면 3분 중에 가장 원론적 이야기를 해주셨어서 어느정도 아쉬움이 좀 있었던 강연이었다.

물론 현시점에 대한 정확한 상황 판단과 앞으로의 숙제에 대한 인지는 완벽하게 하고 계셨던 것 같아서

그런 점에서는 나 또한 다시 한번 주지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긴 했다.


DSC-RX100M5 | 1/40sec | F/2.8 | 24.6mm | ISO-640


다음으로 강연해주신 분은 독립 서적을 다루는 서점 유어마인드(Your-Mind)의 이로 대표님이었다.

많이 수줍어 하셨고 실제 내가 일하는 환경이나 시장과는 규모나 개념이 많이 달랐기 때문에

내 상황에 대입시키기에는 좀 동떨어진 이야기가 많았지만

중간중간 그래도 굉장히 인상적인 한 두마디를 해주셨어서 매우 고무적인 생각을 해 볼 수 있던 시간이었다.


DSC-RX100M5 | 1/40sec | F/2.8 | 8.8mm | ISO-640


마지막으로 무대에 오른 분은 (이 분만 무대 '위로' 올라와서 이야기를 하셨다)

리뷰 전문 채널 디에디트(The-Edit)의 이혜민 대표님이었다.

왠지 집에서 강연 시뮬레이션을 엄청 많이 연습해보셨을 것 같은 톤으로 운을 떼셔서 굉장히 놀랐는데

아주 화이팅 넘치는 모습이 보기 좋더라.

단, 너무 회사 알리기에 포커스가 쏠렸던 것 같아서 그건 좀 아쉬웠네.

하지만 중간에 체크 할 만한 포인트가 하나 있었어서 그 점에서는 만족.


DSC-RX100M5 | 1/40sec | F/2.8 | 20.4mm | ISO-640


3분의 강연이 모두 끝나고 질의 응답 시간이 있었는데,

질문하시는 분들의 직업이 ㅎㄷㄷ해서 객석 여기저기서 '오오-'하는 소리가 들려오는 게 재밌었다.

날카로운 질문도 많아서 이 자리의 중요함이 사뭇 대단했음을 다시 한번 느끼기도 했고 ㅎ

뭐, 각자의 자리나 상황이 다르다보니 각자가 생각하는 큐레이션에 대한 정의나 의견들이 좀 다르긴 했지만

그래도 현시대에 큐레이션이라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에 대한 부분은 모두가 공통적으로 의견을 모은 느낌이라

나 또한 앞으로의 시장 변화에 있어 큐레이션이라는 것을 꼭 중시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유익했음!



=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800


DDP 포럼이 끝나고는 함께 강연을 들었던 회사 동료들이랑 저녁 식사를 하게 됐는데,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800


어쩌다보니 갑자기 회식 자리가 되면서 회사에 대한, 자신들의 업무에 대한 이야기들을 여과없이 쏟아내는 자리가 되어버렸 ㅋㅋ

사회 생활이라는 것이, 늘 입장 차이가 있음을 인지하고 있는 본인이라

때로는 편을 들어주기도 하고 때로는 항변을 해주기도 하고 그랬는데

자리 분위기가 생각보다 너무 딥해져서 좀 당황했지만

아주 유익했던 시간이 아니었나 - 싶었다.

이런 자리라면 난 언제든 환영인 입장임.

건전한 대화를 하는 거니까.



=



DSC-RX100M5 | 1/100sec | F/2.8 | 8.8mm | ISO-800


비밀의 사무실.


DSC-RX100M5 | 1/50sec | F/2.8 | 10.8mm | ISO-800


맨하탄 레코드 갬성.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800


하지만 바이크 헬멧에 저 아래에 총(;;;)에....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1600


피규어도 있고,


DSC-RX100M5 | 1/100sec | F/2.8 | 8.8mm | ISO-1600


화제의 닌텐도 스위치까지.

대체 여기가 어디인지 궁금하겠지?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1600


신발 내놔라


DSC-RX100M5 | 1/50sec | F/2.8 | 8.8mm | ISO-800


범진아.


DSC-RX100M5 | 1/100sec | F/2.8 | 8.8mm | ISO-1600


범진이 오랜만에 만난 김에 맛있는 고기로 배를 채우고자 서교동 로컬들은 다 안다는 정육식당 설고기집에 갔음.


DSC-RX100M5 | 1/100sec | F/2.8 | 9.8mm | ISO-1600


아 인테리어가 힙합.

고기 진열대도 힙합.


DSC-RX100M5 | 1/100sec | F/2.8 | 18.5mm | ISO-1600


원래 항정살이 유명한 곳이지만 이번엔 주물럭으로 +_+


DSC-RX100M5 | 1/100sec | F/2.8 | 15.7mm | ISO-1600


아 진짜 겁나 맛있어 ㅠ

설고기집 짱!



=



DSC-RX100M5 | 1/50sec | F/2.8 | 8.8mm | ISO-3200


주소로는 서교동이지만 망원역에 가까운 탓에 다들 망원동 카페라고 부르는 '반듯'.


DSC-RX100M5 | 1/50sec | F/2.8 | 8.8mm | ISO-3200


이런 익스테리어 센스는 어디서 났을까.

원래 주택 입구였던 곳을 통유리로 막고 그 옆 담장을 허물어서 입구를 따로 냈던데.


DSC-RX100M5 | 1/100sec | F/2.8 | 15.1mm | ISO-1600


심지어 내부도 이뻐.


DSC-RX100M5 | 1/40sec | F/2.8 | 18.7mm | ISO-1600


아 너무 좋다 이런 느낌.


DSC-RX100M5 | 1/320sec | F/2.8 | 21.2mm | ISO-1600


남자 둘이 비밀의 수다.

건축, 일, 여행, 삶의 질.

건설적인 대화 나누니 좋은 요즘이다.


DSC-RX100M5 | 1/50sec | F/2.8 | 8.8mm | ISO-3200


내 사람들 더욱 챙겨야겠다 생각하는 밤.



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쎈스씨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1250


패션위크 3일차가 일요일이었는데, 쇼 보고 회사 가서 자정까지 일하다 퇴근한지라 월요일은 이미 시작부터 컨디션이 엉망이었다;;

갤갤거리면서 DDP로 향했는데, 내사랑 박수진을 보니 뭔가 힐링되는 기분 ㅎ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1250


문수 실장님이랑 명신 실장님은 무슨 대화 중이셨을까.

맛집 검색 중이었을까.

+_+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1600


패션위크 기간 동안 연일 화제였던 보그(Vogue)매거진의 객원에디터 지니!

지니는 이 바비인형의 이름으로 보그 매거진이 패션위크 기간동안 펼쳤던 탐프로젝트(Tom Project) 멤버 중 하나였다.

이 신박한 아이디어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 정말 세상에는 천재가 많은 것 같다는 놀라운 생각만 ㅎㅎ

※ 여자 인형이 지니였고, 남자 인형이 탐. 그래서 탐프로젝트 ㅋ


Canon EOS 6D | 1/320sec | F/4.0 | 24.0mm | ISO-640


열네번째로 본 쇼는 디자이너 윤춘호의 아르케(Arche).

영국을 입은 모델들의 런웨이를 보는 내내 나는 "예쁘다"를 연발!


Canon EOS 6D | 1/400sec | F/4.0 | 24.0mm | ISO-1600


열다섯번째로 본 쇼는 디자이너 박승건의 푸시버튼(Push Button).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1600


장윤주 누님, 잘 보셨나영?


Canon EOS 6D | 1/320sec | F/4.0 | 24.0mm | ISO-1600


열여섯번째로는 디자이너 이명신의 로우클래식(Low Classic)쇼를 관람했다.

부각된 몇가지 디테일이 인상적이었는데,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1600


마지막으로 런웨이를 돌았던 이 모델, 좀 인상적이더라고?

이름은 모르겠는데 뭔가 좀 충격적인 느낌을 받았달까 ㅎㅎ

(이름 아는 분 제보좀?)


Canon EOS 6D | 1/30sec | F/4.0 | 67.0mm | ISO-1600


열일곱번째로 스티브요니(Steve J & Yoni P) 쇼를 보러 왔는데... 여긴 왜 이래...


Canon EOS 6D | 1/25sec | F/4.0 | 58.0mm | ISO-1600


이 길게 앉은 첫 줄의 셀렙들 때문이었구나-

역시 가장 인기가 많은 쇼 답게 어마어마하네 ㅎ

소녀시대, 윤승아, 이효리, 이하늬, 최강희, 한그루에 이천희 ㄷㄷ


Canon EOS 6D | 1/25sec | F/4.0 | 105.0mm | ISO-1600


선미, 노홍철, 조권에 장재인까지. 역시 핫한 쇼 다운 셀렙 라인업이었음;;;;

(덕분에 입장과 퇴장이 좀 불편하긴 했네)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4.0mm | ISO-1250


이 쇼는 좀 뒤에서 보느라 상의와 머리만 본 것 같...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1250


그래도 멋진 쇼 잘 봤으니 박수!



=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3200


여기는 핑퐁펍. 내가 잘 안오기로 유명한 경리단길에 있는, 워낙 유명한 곳이니 굳이 설명은 안해도 되겠지-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3200


낮에 봤던 푸시버튼의 패션위크 뒷풀이가 열리고 있다 해서 슬쩍 다녀왔다.

(정작 푸시버튼 팀에 아는 분이 없는게 함정)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3200


요 앤도(DJ Andow)!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3200


이 날 핑퐁펍에서는 프리미엄 보드카 그레이구스(Grey Goose)가 무제한 서빙 되었는데

일단 내가 좋아하는 노란색이 보여서 반가웠고, 병 디자인도 재미있어서 눈에 쏙 들어왔다 ㅎ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3200


츄러스랑 감튀 받아다가 홀짝홀짝 마셨는데 생각보다 독하지도 않고 부담없이 마실 수 있었던 것 같아 만족 +_+

(공짜라 만족했나?)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3200


이 날 개인적으로 가장 큰 수확은 배우 정은채를 코 앞에서 봤다는 것 정도? ㅋㅋ

(저기 사진 안에 정은채가 숨어있음 ㅇㅇ)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화려하고 바쁜 패션위크장을 누비고 있던 상황이라 나보고 부럽다고 하는 이들이 많았는데,

이게 현실임.

쇼 보고 사무실 돌아오면 밥 제대로 먹을 시간도 없고 밀린 업무 처리하고...

그러니까 부러워 하지마 -_-

패션위크 기간동안 (일요일마저도) 거의 매일같이 자정쯤 퇴근 했으니까...



인터넷 돌아다니다가 본 사진.

언제나 즐겁게 만나는 친구 대니를 패션위크때 만났는데 유명인답게 카메라가 바로 붙더라고? ㅎㅎ

덕분에 내 숨막히는 뒷태가 또 공개됨...



이것도 인터넷 돌아다니다가 본 사진.

무리한 일정 강행하다가 패션위크 5일차쯤엔 얼굴에 뭐가 잔뜩 나버렸는데

그래서 마스크 쓰고 저런 몰골로 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4.0mm | ISO-1000


패션위크 5일차. 열여덟째로는 크레스에딤(Cres. E Dim.) 쇼를 관람했고,


Canon EOS 6D | 1/200sec | F/4.0 | 60.0mm | ISO-1250


열아홉번째로는 디자이너 곽현주의 곽현주 컬렉션(Kwak Hyunjoo Collection)의 쇼를 봤다.

(승수는 워킹이 시원시원해서 좋아!)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1600


귀여운 피날레를 마치고,


Canon EOS 6D | 1/250sec | F/4.0 | 58.0mm | ISO-1600


곽현주 실장님도 귀엽게 인사하고 들어가심 ㅋ


Canon EOS 6D | 1/40sec | F/4.0 | 85.0mm | ISO-1600


대망의 스무번째(;;;)쇼는 디자이너 계한희가 이끌고 있는 카이(KYE)!

저기 프론트에 YG Bear 크렁크(Krunk) 앉아 있는거 보고 빵 터졌네 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4.0mm | ISO-800


강렬한 패턴들이 인상적이었던 멋진 컬렉션이었음 +_+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오랫만에 대낮에(?) 사무실에 나와 앉았는데 때마침 반스코리아에서 더 열심히 살라고 멋진 운동화를 팀 전원에게 선물로 쏴주셨!

감사한 마음에 인증샷 찍자고 일하다 말고 다같이 새신 신고 사진 찍어 인스타에 올렸다 ㅋㅋ

※ 고마워요 반스 그리고 나비컴!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야근 좀 하다 퇴근하려는데 환성형님이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로 오라고 호출하셔서 잠시 들렀는데

여기 뭐가 잔뜩 있더라고? 알고보니 비틀비틀(Beetle Beetle)의 패션위크 뒷풀이 파티에 몇몇 친한 브랜드가 함께 전시를 하게 됐다며 ㅎ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이 자리에 무려 박한별이 와 있었지만, 마스크를 쓰고 갤갤 거리고 있던 날이라 먼발치에서 바라만 봐야 했다.

우울했다.



=



Canon EOS 6D | 1/2000sec | F/4.0 | 24.0mm | ISO-100


서울패션위크 대망의 6일차.마지막 날이었다.

아, 이 곳을 결국 6일 내내 왔구나 ㅠ


Canon EOS 6D | 1/400sec | F/4.0 | 24.0mm | ISO-100


마지막날 오전이라 그런지 사람이 거의 없었다.

하루 전 날 까지만 해도 사람들이 바글바글거리던 곳이었는데 ㅎ

참 재밌어 그러고 보면.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500


서울패션위크 취재 스케쥴 대망의 마지막, 스물한번째 쇼는 투플라시보(2placebo)로 낙점!


Canon EOS 6D | 1/320sec | F/4.0 | 80.0mm | ISO-500


몰랐는데 쇼 보다 보니 모델들의 신발이 전부 내가 알고 있는 브랜드 제품이더라고?

드하모니(De L'Harmonie)라는 도메스틱 슈즈 브랜드 제품인데, 실물로 몇번 본 적 있었는데 이거 은근히 잘 빠진 듯!


Canon EOS 6D | 1/320sec | F/4.0 | 24.0mm | ISO-500


아무튼 투플라시보의 경쾌한 컬렉션도 무사히 관람 완료!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100


아 드디어 끝났다!

지긋지긋 DDP 안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60sec | F/4.0 | 45.0mm | ISO-800


모든 공식 일정을 마치고 DDP의 건너편, 밀리오레 옆에 위치한 동화반점에 들어가 간짜장에 공기밥을 하나 추가해 먹었다.

생각해보니 서울패션위크 기간 내내 제대로 된 식사를 해 본 기억이 없더라고?

그냥 빵쪼가리 먹든지 스무디 마시고 끝내든지 뭐 그랬던 것 같아서;;; 가슴아프게 갤갤거린 내 육신에게 보상을 하고자...

(근데 고른 메뉴가 자장면이라니 지금 생각해 보면 좀 웃기기도 한 듯 ㅋㅋㅋ)



=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1250


11월 6일 런칭을 앞두고 있는 H&M의 2014 하반기 빅 프로젝트, 알렉산더왕(Alexander Wang) x H&M  컬렉션이

H&M 코리아 쇼룸에 전시 됐다고 해서 미리 만나 보고 왔다.

(프리쇼핑 아님)


Canon EOS 6D | 1/50sec | F/4.0 | 60.0mm | ISO-1250


스포츠 컬렉션이라 운동과 관계 된 아이템이 주를 이루고 있었는데 이에 대한 프리뷰는

http://mrsense.tistory.com/3145 <- 여기에 포스팅을 미리 했으니 참고 하시길.

(아 그리고 나한테 프리쇼핑 넣어달라는 부탁 그만 좀;;; 내가 뭐라고;;; 아무 힘도 없는데 ㅠㅠ)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1250


이 글러브 열쇠고리 귀여워 ㅋ


Canon EOS 6D | 1/80sec | F/4.0 | 80.0mm | ISO-1250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건 역시 글러브였는데,

진용이 재원이는 껴보고 놀고 있더라고?

너네 그러면 혼나.


Canon EOS 5D Mark III | 1/800sec | F/2.8 | 42.0mm | ISO-3200


나한테.

ㅇㅇ

ㅋㅋㅋㅋㅋㅋ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상인이가 점심 같이 먹자고 사무실 앞까지 왔길래 어디로 안내해야 잘 먹었단 소리를 할까 싶어 고민고민하다가

나도 얘기만 듣고 한번도 가 본 적 없던 유끼노스시에 데려갔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그렇게 큰 곳은 아닌데,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유기농산물만 쓴다고 해서 골랐음.

(압구정역 4번출구 아래쯤 어딘가에 있으니 궁금하면 검색 ㄱㄱ)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기분좋게 맥주도 한 잔 주문하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불초밥을 먼저 먹었다.

와규 소고기를 쓴 메뉴인데 직화로 고기 싸악 익혀서 내주는 기가막힌 메뉴 +_+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이건 야끼우동.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좀 당항했는데,

맛은 그래도 꽤 좋더라 ㅎ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이건 장어정식.

장어 한마리랑 튀김, 죽 뭐 그렇게 나오는데 이것도 아주 맛있게 잘 먹음 ㅇㅇ

밥 먹으면서 상인이랑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눴는데,

확실히 우리가 점점 나이를 먹는다는 걸 실감하는게 이젠 진짜 대화 주제가 사업, 육아 이런 얘기...

휴...

ㅋㅋ



=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아이콘서플라이(icon Supply Co.)에서 정식으로 알파 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 런칭을 알리는 자리를 마련했다 해서 응원차 행사장 방문!

무려 비행기 날개를 만들어다 놓은 스케일에 깜짝 놀랐네 ㄷㄷㄷ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때마침 알파가 창립 55주년을 맞이했다던데, 그를 기념해서 한국에서도 이렇게 인플루언서들과 연계해 기념 룩북작업을!

포토월 멋지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알파에 대해서는 매년 참 입에도 많이 올리고 해서 친근하긴 하나, 제대로 그의 역사에 대해서는 알지 못해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아예 이렇게 히스토리 월을 만들어 놔준 덕분에 역사 공부도 좀 하고 좋았다 ㅎ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개인적으로 유익했던 정보는 이거. '왜 오렌지 컬러가 함께 쓰이는지'에 대한 이유!

밀리터리 제품들 보면 간혹 올리브 컬러 안에 오렌지 컬러를 배색으로 두는 것들이 보여서

늘 그 이유가 참 궁금했는데 이런 스토리가 있었고만?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암튼 행사장에서 알파 인더스트리의 오리지널 빈티지 데드스탁 제품들도 보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혜린이도 오랫만에 봐서 좋았음!

한동안 못 보고 지냈던 동생인데 열심히 일하고 있는 모습 보니 좋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어떠다 보니 신발도 맞춰 신고?

??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아이콘서플라이의 알파 인더스트리 정식 런칭 축하해요!

응원!



=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5.0mm | ISO-1250


하루는 볼일 다 마치고 청담동 아우디(Audi) 매장에 들렀다.

나도 이제 차를 좀 몰아야 할 때가 된 것 같아서 ㅎㅎ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1250


는 무슨.

레옹코리아(Leon Magazine) 매거진과 일레븐티(Eleventy)가 스타일링 클래스를 연다고 초대해 주시어 감사한 마음에 참석한 것 +_+

아우디...

안녕...


Canon EOS 6D | 1/80sec | F/4.0 | 80.0mm | ISO-1250


알란스(Alan's)의 남훈 실장님께서 강의를 해주셨는데

이에 대한 이야기는 따로 포스팅 할 예정이라 스킵.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에 재미있는 전시가 새롭게 열렸다고 해서 퇴근길에 잠깐 들러봤다.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800


2008년 전세계 100개 한정으로 제작되었던 'Art for the Masses' 컬렉션 중 하나인 유민준(Yue Min Jun)과 카우스(Kaws)의 콜라보레이션 피규어.

지금은 구할래야 구할수도 없는 귀한 물건이라 가격도 부르는 게 그냥 값이 될 정도로 엄청난 녀석인데, 이걸 내 눈으로 직접 보게 됐다!

와 진짜, 진짜 다르더라;;; 완전 탐나 ㅠㅠ (진짜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귀하기 때문에 가격은 쉽게 예측하지 말 것)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800


피프티피프티를 나와서는 곧장 퀀테즈(Quantez)로 향했다.

퀀테즈는 핸드 메이드 주얼리 브랜드로 무려 에이샙라키(A$AP Rocky)와 에이샙몹(Mob)을 비롯한

유수의 힙합 뮤지션들이 즐겨 찾는 브랜드 +_+ 자랑스럽게도 디렉터가 한국인이라지? ㅎㅎ

암튼 퀀테즈의 정식 쇼룸이 가로수길에 오픈했다고 해서 역시 응원차 방문!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1600


의류 브랜드가 아닌 주얼리 브랜드답게 매장은 심플 그 자체였다.


NEX-5T | 1/400sec | F/3.2 | 16.0mm | ISO-800


뭐 이러이러한 것들이 있고,


NEX-5T | 1/800sec | F/3.2 | 16.0mm | ISO-800


퀀테즈에서 내가 가장 탐내고 있는 천사 목걸이도 이렇게 뙇!

국내 힙합 뮤지션 대다수가 이걸 목에 걸고 있을 정도로 실물이 진짜 예쁨!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1600


퀀테즈 로고가 불박으로 찍힌 빵이 잔뜩 쌓여있었는데 이건 먹으라고 쌓아둔 거더라고? ㅋㅋㅋㅋ

근데 왜 디피는 햄버거를 해놓고, 먹는건 맨빵임? ㅋㅋㅋㅋ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1600


암튼 빵간지 쩔!

범수씨 응원!



=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800


여기는 삼백집.

만화 '식객'에 나왔다고 해서 잘 알려진 국밥집인데 가로수길에 얼마 전 분점이 오픈했다고 해서 가봤다.

이건 닭튀김인데 생각보다 매워서 당황스러웠으나 맛은 꽤 괜츈.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800


이건 삼백집 대표메뉴인 콩나물국밥.

미치게 뜨겁고 잘 식지도 않아서 어지간히 추운날 아니면 먹지말길 권장함 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800


함께간 대웅이형과 춘식이는 맛있게 먹음?



=



NEX-5T | 1/800sec | F/3.2 | 16.0mm | ISO-100


오랫만에 여유로운 주말.

은 무슨, 토요일 하루에만 스케쥴이 4개 -_-;


NEX-5T | 1/640sec | F/3.2 | 16.0mm | ISO-100


먼저 보람이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언제나 활기 넘치는 에너지를 뿜어주던 멋진 친구인데, 이렇게 결혼을 하다니 역시 멋지다!


NEX-5T | 1/500sec | F/3.2 | 16.0mm | ISO-100


장소가 무려 야외!

양재 시민의 숲에 숨어있는 야외 예식장이었는데, 여기 찾기가 생각보다 어려워서 대부분의 하객이 지각한 게 함정 ㅋ

근데 뷰는 진짜 예쁘더라 +_+ 단풍의 힘이 엄청났음!


NEX-5T | 1/800sec | F/3.2 | 16.0mm | ISO-100


축가는 뮤지션 기린이 불러주었는데, 선곡한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던 리듬파워 멤버 보이비가 군대에 갔다며

그를 대신할 보이비 전신 사진이 들어간 입간판을 들고 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겨 죽는 줄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500sec | F/3.2 | 16.0mm | ISO-100


공연 끝나고는 주섬주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린 짱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1000sec | F/3.2 | 16.0mm | ISO-100


나중엔 막 신부도 친구들이랑 같이 춤추고 ㅋㅋ

즐거운 예식을 본 것 같아 나도 덩달아 즐거웠다 +_+


NEX-5T | 1/800sec | F/3.5 | 16.0mm | ISO-100


보람아 다시 한번 결혼 축하해 ㅎ

예쁘게 살자!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100


공원 안에 있는 예식장 답게, 밥도 야외에서 먹어야 했는데,

이건 솔직히 좀 불편했음;;;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100


응 뭐...



=



NEX-5T | 1/1600sec | F/3.5 | 16.0mm | ISO-100


여기는 동대문.

아....

패션위크때문에 DDP 지겨웠는데, 결국 3일만에 또 와버렸네;;;

근데 무슨 행사 하길래 도로를 이리 다 막아놨을꼬?


NEX-5T | 1/200sec | F/3.5 | 16.0mm | ISO-100


나는 마블(Marvel Magazine) 매거진과 두타가 함께 하는 플리마켓 행사에 볼 일이 있어 들렀다.


NEX-5T | 1/250sec | F/3.5 | 16.0mm | ISO-200


지인들 몇몇이 여기에 참석한다길래 응원할 겸 얼굴도 볼 겸 겸사겸사 ㅎ

소윙바운더리스(Sewing Boundaries) 부스에 먼저 와 봤는데, 동호는 즐겁나보네?


NEX-5T | 1/100sec | F/3.2 | 16.0mm | ISO-200


보은이가 열심히 뛰고 있는 애견용품 브랜드 원오브어스(One of Us) 부스에서는 요 녀석이 지나가는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더라 ㅋ

완전 귀엽던데!


NEX-5T | 1/200sec | F/3.2 | 16.0mm | ISO-200


시크함 ㅇㅇ


NEX-5T | 1/200sec | F/3.2 | 16.0mm | ISO-200


지하에도 뭐가 있다고 내려가 보라길래 내려가 보려고 했는데, 저길 도저히 내려갈 자신이 없어서 그냥 도로 올라옴;;;

무슨 사람이 이리 많아;;;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200


그래서 도로 돌아와서 이것저것 슥슥 보다가 동호의 얼렁뚱땅 판매작전에 홀려서 이걸 입어봤는데,


NEX-5T | 1/200sec | F/3.2 | 16.0mm | ISO-200


결국 구매함...

???

왜죠???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팔아줬으면 됐지 뭘 또 그렇게 노려보니.

무섭게.



=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길거리 형님들 기운 쫙쫙 뿜어져 나오는 여기는 스투시(Stussy Seoul Chapter) 서울 챕터와 함께 하고 있는 TPE SEOUL 앞마당.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저기요. 이거 구청 허가는 받으신 건가요?"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오랫만에 반가운 철진이형과 태헌이 +_+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이게 이날의 주인공, 투비(2VEE)왁스였다.

디자인을 모모트(Momot)가 해줬다고 해서 이름을 기억하고 있었는데

실물로 본 건 이번이 처음 ㅎ

모모트답게 귀엽게 패키지 디자인 잘 했네 ㅋ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이런 곳에 빠지지 않는 간지 폭발 케이터링 뜨겁개핫도그도 역시나 자리를 꿰차고 열심히 핫도그를 만들어내고 있었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나는 하이네켄(Heineken)과 함께!

아 핫도그 비주얼 폭발하네 아주!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하이네켄 보틀 디자인 예쁘다 ㅎ

오늘은 예쁜 비주얼 특집인가?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동주형의 그래피티는 결국 구청에서 신고를 받고 출동!

은 농담이고 ㅋㅋ

뒤에서 보고 계신 분이 무려 최백호 선생님!!

낭만의 아이콘 최백호 선생님!!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심지어 안성기 선생님도 등장!!

와 이 행사 엄청나다!!

살다살다 이런 기묘한 순간은 처음 보네!! ㅋㅋㅋㅋ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완전 들떠서 안성기 선생님 쭐래쭐래 따라가 사진 한번만 같이 찍어도 되냐 여쭙고 기념 사진 찍었다 ㅋㅋ

내가 어지간해서는 연예인 보고 쫓아가서 사진 찍자고 하는 말 잘 안하는데, 봐도 그냥 "오 이쁘네 멋있네" 정도만 하고 마는데,

안성기 선생님과는 꼭 한번 사진 찍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ㅋㅋ 이 사진 찍고도 펄쩍펄쩍 뛴 것 같았다 ㅋㅋㅋㅋ

아 근데, 정말 잠깐 마주한건데도 어찌나 여유와 젠틀함이 넘치시든지 +_+ 역시 큰 인물은 다르구나 싶었다 ㄷㄷㄷ

암튼 짱짱!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여긴 얼마 전 리뉴얼 오픈 한 클럽 엘루이(Ellui).

엘루이에 얼마만에 와 본 건지 모르겠네 ㅎ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600


신박한 댄스 퍼포먼스 후에,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패션쇼(?)를 관람했다. 엘루이에서 ㅋ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600


30도씨(Thirty Degrees Celsius)라는 브랜드의 런칭쇼였는데, 클럽에서의 패션쇼는 볼때마다 참 ㅎㅎ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600


쇼를 다 보고 난 뒤엔 산이(San-E)의 축하 공연도!

이게 신났네 난 ㅋㅋ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엘루이에 있다가 일행들과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 근처 육회집에 들어갔는데,

맛은 있었다만 가격대 성능비는 좀 최악;;


NEX-5T | 1/10sec | F/2.8 | 16.0mm | ISO-1600


비빔밥도 주문했는데, 이것도 난 쏘쏘.

그냥 뭔가. 가격과 반비례하는 양에 실망해서 다 그냥 그렇게 느껴졌나봐....


NEX-5T | 1/10sec | F/2.8 | 16.0mm | ISO-1600


결국 2차로 치킨집까지 갔다는 마무리.

토요일 하루 동안 4개의 스케쥴을 소화하느라 12시 반쯤 체력이 방전되어 집에 들어갔다는 마무리.

일요일은 덕분에 기절!


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쎈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