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00


패션위크의 시작.

이제는 취재 기사를 쓰는 기자가 아닌지라 예전 보단 스케쥴이 널널했지만,

여전히 패션위크는 늘 나를 긴장하게 한다.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600


언제 봐도 참 잘한다는 생각이 드는 뮌(Munn) 쇼를 봤고,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로켓런치(Rocket x Lunch)의 쇼를 봤다.

설희 이 옷 너무 잘 어울렸음.


NEX-5T | 1/1600sec | F/2.8 | 16.0mm | ISO-100


승희 거기서 뭐하니.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두타(DOOTA) 지하 2층에 '면면'이라는 푸드코트가 생겼다.

지하 1층 푸드코트에 마련된 계단으로 한 층 더 내려가도 되고,

그냥 바로 지하 2층으로 내려가도 된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여기는 전국 팔도에서 그 명성이 자자하다는 유명 맛집, 그 중에서도 면 요리를 하는 곳만을 모아놓은 곳이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그래서 어딜 봐도 국수집, 라멘집 밖에 없음.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테이블이 많지는 않은데, 아직 오픈 초기라 그런지 웨이팅이 있을 정도는 아니고 그냥 식사 시간대에만 좀 꽉 차는 느낌 정도인 듯?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나는 망원동 맛집이라는 멘야하노루의 마제멘을 주문했다.

같이 간 지인 1은 같은 멘야하노루의 시오라멘을 주문했고,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같이 간 지인2는 역삼동 맛집이라는 우밀가의 안동국시를 주문했다.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이건 우밀가의 사이드 메뉴임)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비벼먹으면 된다길래 비벼먹기로.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오 근데 이거 맛이 기가막히더라고?

생각보다 양이 적을 거라고 예상했는데 먹어보니 양도 꽤 괜찮았고.

단지 가격이 좀 쎈 느낌이었는데 다음에 또 먹겠냐 묻는다면 나는 그럴 의향이 있노라 대답하겠다 ㅎ



=



Canon EOS 6D | 1/40sec | F/4.0 | 47.0mm | ISO-1250


어느 날의 내 발.

한쪽은 나이키 에어 베이퍼 맥스(Nike Air Vapor Max)고,

내가 신은 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이지 부스트 350V2(adidas Originals Yeezy Boost 350v2)다.

사이즈가 맞아서 베이퍼 맥스를 잠깐 신어봤는데, 편하기로는 베이퍼 맥스가 이지 부스트를 절대 따라올 수가 없는 듯.

하지만 스타일링을 좀 더 다양하게 할 수 있는 건 아무래도 베이퍼 맥스가 우위에 있다고 할 수 있겠더라.

결론은 베이퍼 맥스 하나 있으면 좋긴 하겠음 ㅋㅋ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구로의 갓파스시.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되게 신기한 시스템이다.

스시 뷔페라길래 온 건데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이렇게 스크린으로 할 수가 있더라고?

(근데 폰트 관리 좀 누가 좀 제발 좀...)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하지만 반드시 스크린으로 주문할 필요는 없다.

이렇게 테이블 옆에서는 이렇게 회전 초밥의 레일이 쭉 돌아다니고 있어서 마음에 드는 걸 알아서 집어먹어도 된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잘 먹겠습니당.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그리고 재미있는 건 바로 이 부분이다.

레일 위 초밥을 알아서 집어먹다가, 스크린으로 주문한 음식이 나오면 이렇게 알림 메세지가 뜨는데,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그게 이렇게 기차 위에 올려져서 나옴 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

초밥 올려 놓은 기차라니 ㅠㅠㅠㅠ

초 카와이 ㅠㅠㅠㅠ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아무튼 그래서 또 잘 먹겠습니당.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그렇게 고개 쳐박고 열심히 먹고 있었더니,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어느덧....

....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600


예쁘군.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잠이 오지 않아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까고 레고 조립.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병이 아담하니 좋구먼.



=



NEX-5T | 1/2000sec | F/2.8 | 16.0mm | ISO-100


패션위크 참관은 계속.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탐앤탐스(TOM N TOMS)와 협업이라는 묘한 프로젝트를 공개한 요하닉스(Yohanix) 쇼를 봤고,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역시는 역시, 디그낙(D.Gnak)의 쇼도 봤다.



=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인사동의 백화.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회식하러 인사동엘 간다길래 아니 뭘 굳이 그렇게까지- 했는데 장소가 백화라면 얘기가 달라지지 암암.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열심히 일한 그대들이여 마셔라.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시작은 일단 먹태로 하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리고 백화의 치킨을 먹었다.

이게 간장 치킨인가 - 간장맛이 나는게 좀 데리야끼 느낌도 나고, 아무튼 그런 맛이었는데 아주 일품이었음!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이건 뭐였더라 골뱅이 망고 샐러드였나 그랬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이건 비밀의 초코파이...

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이건 뭐더라.

너무 막 쏟아져 나와서 기억이 잘 안남 ㅋㅋㅋㅋ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이름 하나도 모름 ㅋㅋㅋㅋ

맛있긴 진짜 엄청 맛있었는데 ㅋㅋㅋㅋ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아 안되겠다 이름 파악하러 다시 가야지 +_+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이게 오꼬노미야끼였던 건 기억 난다.

아닌가 볶음 우동이었나.

......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얘가 새우깡이었던 건 분명함 ㅇㅇ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아무튼 참 오래간만에 아무 생각 없이 실컷 먹고 마시고 한듯.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3200


내가 미디어팀 단체샷을 위해 어둠 속으로 희생해 들어가는 것으로 회식 마무리!

사랑하는 멤버들 모두 행복하기를!



=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00


아 - 결국 패션위크는 봄비로 촉촉하게....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600


커밋과의 협업을 공개한 참스(Charm's) 쇼로 하루 일과를 시작.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10주년을 맞은 소울팟 스튜디오(Soulpot Studio) 쇼를 보고,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나는 딱히 점심 먹을 곳이 없어 또 면면으로.

이거는 창녕의 맛집 부생밀면의 물밀면!

면면에 입점한 곳들 하나씩 격파중인데, 진짜 다 맛있어서 내가 깜놀!



=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패션위크 기간 중에 디자이너 김선호가 이끄는 그라운드웨이브(Groundwave)의 프레젠테이션이 두타 1층에서 간소하게 열렸다.

그래서 잠깐 구경 가봤음.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룩북은 벌써 봄이구나 -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옷은 벌써 여름이고 +_+

여성을 위한 시어서커의 등장이라니, 기대된다 ㅎ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예쁜 색감들.

그라운드웨이브의 여성복 도전,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래본다!



=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00


다시 돌아온 패션위크.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문수권(MunsooKwon)의 쇼를 봤고,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팔칠엠엠(87MM)의 쇼를 본 뒤에,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또 면면 ㅋㅋㅋㅋ

이번에는 내가 우밀가의 안동국시를 먹어봤음 ㅇㅇ

날이 추워서 먹은건데 진짜 든든하고 좋드라 ㅎ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서울 패션위크의 오프쇼로 진행 된 쇼 중 하나였던 소윙바운더리스(Sewing Boundaries)의 쇼.

남산 자동차극장에서 한다길래 동대문을 떠나 남산으로 자리를 옮겼다.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날씨가 엄청 추워서 보는데 좀 힘들었지만,

슈퍼카와 함께하는 패션쇼라는 게 좀 재미있게 다가왔던 것 같네.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이번엔 무려 GFX와의 컬래버레이션 피스도 있다능!



=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200


대망의 마지막 날.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의 쇼를 보는 것으로 서울 패션위크 모든 일정을 공식 마무리 했다.

아, 태용이형 쇼로 패션위크를 마무리하니까 어찌나 기분이 개운하던지!

피날레 쇼를 할만한 브랜드야 역시!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나는 그 뒤로 곧장 JW 매리어트 호텔에 가서,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3200


태용이형 뒷풀이 파티 1차에 잠깐 합석했다가

약속이 있어서 신사동으로 돌아왔는데

태용이형 뿐만 아니라 함께 했던 모든 디자이너 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다는 얘기를 이 글을 통해서라도 꼭 전하고 싶었다.

진짜 다들 많이 힘들었을텐데, 멋진 컬렉션 보여주셔서 감사할 따름 ㅠㅠ

다음 시즌에도 모두 선전하길 응원!!!!



* 17FW 패션위크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나의 후기는 여기(http://mrsense.tistory.com/3380)를 클릭하면 볼 수 있다.



=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오랜만에 들른 백산안경점.

근데 안경점에 웬 우산이?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어라 근데 이거 좀 범상치 않게 생겼다?

재질이 데님인데?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600


뭔가 했더니만 국내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는 키웨스트 엄브렐라(Keywest Umbrella)라고 ㅎ

패브릭, 핸들, 기타 부자재 선정에서부터 봉제, 마감까지 엄수해서 만드는 고 퀄리티의 우산이라는데

그나저나 이게 왜 여기에 있나 했더니만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600


세상에나 백산안경점 한정 에디션이라고 +_+

그래서 저렇게 핸들 부분에 백산안경점 로고가 뙇!!!!

간지 폭발이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근데 갑자기 우산은 왜 만든건가 했더니만,

백산안경점이 1주년을 맞은 것을 기념하기 위함이었던 모양이었다.

아예 이렇게 백산안경의 서울 1주년을 기념하는 안경과 선글라스까지 특별히 만들었더라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아 - 자랑스런 서울이라는 표기!

이 서울 에디션은 심지어 진짜 서울에서만 판매한단다 +_+

일본에서도 구할 수 없는 귀한 모델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백산안경점에 들러보시라!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신사동 가로수길 대로변에 라피즈 센시블레(Lapiz Sensible) 팝업 스토어가 문을 열었다.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200


왜 팝업 스토어라는 이름을 썼나 했는데 3개월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임시 매장이라고 ㅎ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200


3개월 임시 매장인데도 인테리어 느낌은 충만하다 +_+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200


이번에 한예슬하고 컬래버레이션 했던데!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200


이건 삼도광학 에디션!

라피즈 센시블레 팝업 스토어는 가로수길 중앙에 위치해있으니

궁금한 분들은 들러보시길 +_+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오랜만의 자주식당.

자주식당 왔으면 육전은 먹어줘야지 ㅋ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낙지볶음과 주먹밥은 처음 시켜본 건데

나한텐 좀 많이 매웠어 ㅠㅠ

그래도 맛있었음!



=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1600


진짜진짜 오랜만에 쎈도 습격!

감베리 반갑다 ㅠㅠㅠ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1600


미니핫도그도 오랜만 ㅠㅠㅠ



=



NEX-5T | 1/1250sec | F/2.8 | 16.0mm | ISO-100


너 혼자 봄이니.


Canon EOS 6D | 1/80sec | F/4.0 | 60.0mm | ISO-100


꼼데가르송 서울(CDG Seoul)의 리오프닝을 기념하는 파티가 있다며 인비테이션이 날아왔는데

인비테이션이 무려 헬멧과 라바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인비 센스 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100


근데 이거 너무 잘 만들었다 ㅋㅋ 완전 맘에 듬 +_+


Canon EOS 6D | 1/30sec | F/4.0 | 35.0mm | ISO-100


그래서 써봤는데 느낌 좀 있나? ㅋㅋㅋㅋ

마침 꼼데가르송 간류(Ganryu) 로브 입고 있었어서 기념 샷.

간만에 꼼데가르송 한남 스토어 체크해봐야겠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쎈스씨

NIKON D700 | 1/50sec | F/2.8 | 70.0mm | ISO-1600

 

눈이 내리는건 좋지만, 내가 움직여야 할 땐 안왔으면 하는 바램.

그건 나만 하는 생각은 아닐거야.

세상이 느려지는 시간. 택시까지 느려지는 건 원치 않으니까.

 

NIKON D700 | 1/160sec | F/2.8 | 29.0mm | ISO-1600

 

그렇게 눈길을 헤쳐 동대문으로 향했다.

오랫만에 보는 두타가 유독 화려해 보인다 했더니,

 

NIKON D700 | 1/160sec | F/2.8 | 70.0mm | ISO-1600

 

키스해링 아트웍이 뙇!

하지만 내 마음엔 하트 따위..

추워..

 

NIKON D700 | 1/200sec | F/2.8 | 24.0mm | ISO-500

 

갈때마다 헷갈렸던 두타 지하 1층의 킨키로봇. 한 3번쯤 헤매고 나니 이번엔 한방에 찾아가게 되더라.

역시 실패는 성공의 어머..

아무튼 킨키로봇에서는 이날 "KRAT WARS" 라는 타이틀의 소소하지만 소소하지 않은 전시회 겸 런칭 행사가 있었다.

 

NIKON D700 | 1/80sec | F/2.8 | 46.0mm | ISO-500

 

KRAT는 '킨키 로봇 아트 토이'의 약자.

 

NIKON D700 | 1/160sec | F/2.8 | 24.0mm | ISO-1000

 

바글바글하네;;

 

NIKON D700 | 1/200sec | F/2.8 | 70.0mm | ISO-1000

 

계산의 줄은 끊이질 않고

 

NIKON D700 | 1/50sec | F/2.8 | 24.0mm | ISO-500

 

난 늘 그랬듯 염치없게 제일 크게 방명록을 작성했다.

 

NIKON D700 | 1/250sec | F/2.8 | 24.0mm | ISO-500

 

"KRAT WARS"에서는 그동안 국내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일명 '레어템'에 속하는 귀한 토이들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

포인트는 이게 단순한 전시가 아니라 아예 국내에서 정식으로 판매를 시작했다는 점이다.

그래피티 아티스트로 데뷔 후 현재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Kaws의 Companion 시리즈와

북미를 대표하는 그래픽 아티스트 Ron English의 Popaganda 시리즈, 그리고

영국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YumYum의 Heroes & Unpleasant 시리즈를 모두 '정식으로' 판매를 하게 된 킨키로봇의 자축 파티 같은 날이었다.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그 구하기 어렵다는 Kaws의 Companion이 내 눈 앞에...

그것도 정식 발매;;;;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하지만 이미 전량 다 팔렸다는 그런..?

내가 도착 했을때도 이 앉아있는 버전을 한 구매자 분이 디스플레이 되고 있는거라도 구입하시겠다고 하는 걸 봤던 것 같다.

역시 가격이 헉!소리 절로 나오는데도 매니아들은 지갑을 여는구나....

부럽다.. 나도 갖고 싶은 건데..

(참고로 앉아있는 아이가 92만원, 서 있는 아이는 320만원...)

 

NIKON D700 | 1/250sec | F/2.8 | 24.0mm | ISO-500

 

이건 Ron English의 MC Supersized 자기 버전.

전세계 150개 한정 제작되었던 모델로 킨키로봇에서 128만원에 발매.

자기 답게 가격이 어마어마해 ㄷㄷㄷ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옹홍홍 귀여우다 +_+ 자기 라고 하니 뭔가 괜히 때깔 고와 보이네 ㅎ

 

NIKON D700 | 1/160sec | F/2.8 | 24.0mm | ISO-500

 

Ron English의 Figment. 옆에 앤디 워홀은 전에 메디콤토이에서 발매 되었던 아이.

(나도 갖고 있는 아이 우후훗)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이건 YumYum의 Heroes & Unpleasant 시리즈다. 보기만해도 웃음이 절로 지어지는 귀여운 캐릭터들 ㅋ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핫도그 진짜 살까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뭔가 '이건 진짜 안사면 안돼!' 수준 까진 아니었어서 ㅎㅎㅎㅎ

(난 이거 그리고 서 있는거 보다 누워있는 버전이 더 좋은걸 ㅋㅋ)

 

NIKON D700 | 1/200sec | F/2.8 | 24.0mm | ISO-500

 

중앙 아일랜드에 그렇게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아이들 외에 킨키로봇 두타점의 벽면 진열장에도 새로 발매 된 피규어들이 있었는데

그 중 내가 제일 갖고 싶었던 이 녀석.

Kaws의 Astro boy!!!

아 ㅠㅠ 저 귀여운 포즈 어쩔거냐구 ㅠㅠㅠㅠㅠ

 

NIKON D700 | 1/200sec | F/2.8 | 70.0mm | ISO-500

 

몰라몰라잉;

발매 가격은 78만원.

진짜 갖고 싶었지만, 78만원이 나에게 있을리가....

ㅠㅠ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Kaws의 Companion 베어브릭 시리즈도 발매 됐다 ㅎ 이것만 봤으면 우엉- 했을텐데,

이걸 보기 직전에 오리지널 Companion을 봐버려서 ㅎ 감흥이 살짝 떨어졌음 ㅋ

(것도 그렇고, 내가 원래 베어브릭을 그렇게 많이 좋아하진 않아서 ㅋ)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하지만 탐나긴 해..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마일로도 뙇!

그러고보니 킨키로봇이 진짜 칼을 갈고 준비했구나 -

진짜 그 구하기 힘들다는 피규어들을 어디서 이렇게 다 구해온거야;;;

그것도 정식 발매로 ㄷㄷㄷㄷ

 

NIKON D700 | 1/200sec | F/2.8 | 70.0mm | ISO-500

 

이번에 발매 된 Kaws 시리즈 중에서 가장 저렴하게(?) 발매 된 버스 정류장 ㅋㅋ

유일하게 5만원대 ㅋㅋㅋㅋㅋ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그리고 Ron English의 Cereal Killers 시리즈로 발매 되었던 Fat Tony !

비록 초판이 아닌게 아쉽지만 (이건 Open 에디션으로 초판보다 컬러가 좀 더 형광색 느낌이 강하고 가슴 부분 채색이 다르다)

그래도 이게 발매 되는게 어디야 +_+ 더구나 해외에서 이제 구하기도 어려운데 ㅠ 망설임 없이 구입 !

Kaws는 애초에 내가 범접할 가격대가 아니었고, 처음부터 내 타겟은 너였다 +_+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같은 시리즈로 발매 된 Captain Cornstarch +_+ 이렇게 보니 얘도 귀엽네 ㅎㅎ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그 외에도 벨트 버클,

 

NIKON D700 | 1/100sec | F/2.8 | 70.0mm | ISO-500

 

아트북 등도 함께 발매가 되었다.

Popaganda 책 한권 살까 했는데, 내가 이 다음 행선지에서 또 뭘 사기로 마음 먹고 있던 터라 이건 그냥 다음 기회에 ㅠㅠ

 

NIKON D700 | 1/100sec | F/2.8 | 24.0mm | ISO-500

 

그렇게 정신없이 둘러보는 동안 킨키로봇을 방문한 많은 분들이 피규어를 구입해 가셨고,

 

NIKON D700 | 1/200sec | F/2.8 | 24.0mm | ISO-500

 

나도 계산 하려고 줄 서 있는데 이게 또 눈에 밟혀....

 

NIKON D700 | 1/320sec | F/2.8 | 31.0mm | ISO-500

 

아트북과 함께 발매 된 Ron English의 퍼즐. 찰리 브라운이랑 호머 심슨 있었는데, 가격도 3만원대 였나?

하나 살까 했지만, 역시나 다음 행선지에서의 예정된 쇼핑 때문에 진짜 허벅지를 찌르며 참았네 ㅠ

 

NIKON D700 | 1/80sec | F/2.8 | 24.0mm | ISO-500

 

얼마전에 결혼하고 유부녀가 된 나영씨랑 아직 유부녀는 아닌 선주씨 오랫만 ㅎ

(그러고보니 내가 다덕이 사진을 안찍었구나.. 고생 많았는데 미안하네 ㅎ)

 

NIKON D700 | 1/160sec | F/2.8 | 24.0mm | ISO-500

 

2008년에 처음 찬우형님과 동진이를 알게 되고 2009년 업이형을 알게 되면서 피규어 세계에 눈을 뜨기 시작했는데

이젠 진짜 걷잡을 수 없게 되어 버린 것 같다 ㅎ 물론 나는 늘 그렇듯 내 나름의 철칙을 두고 쇼핑하지만, 암튼 불과 몇년 사이에 나도 참 ㅎㅎ

암튼 이제 킨키로봇을 통해 Kaws와 Ron English, YumYum의 아트 토이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으니 돈 열심히 모아야 겠다 +_+

몰라 나도 이제 ㅋㅋㅋㅋ

 

NIKON D700 | 1/80sec | F/2.8 | 24.0mm | ISO-500

 

다음 행선지로 이동하기 전에 Duckhead 형이랑 저녁을 먹으러 크라제버거에 갔는데,

역시 덕후의 테이블 ㅋㅋㅋㅋㅋ

나는 아까 샀던 Fat Tony를 꺼내 보고 덕헤드 형은 선물 받았다는 Kaws의 버스정류장과 YumYum의 팝콘을 꺼내 구경 +_+

토니 꺼내니까 옆 테이블에서 막 쳐다보는데 내가 참 ㅋㅋㅋㅋ

 

NIKON D700 | 1/80sec | F/2.8 | 29.0mm | ISO-500

 

하지만 우린 갈 길이 멀었기에 얼른 정신 차리고

버거 싹 해치우고 곧바로 다음 행선지로 이동 했다는 그런 이야기 +_+

(형 잘 먹었어요 ㅎ)

 

 

PS - 다음 이야기와 행선지가 또 장난감에 관한 사실이란 걸 눈치 챘다면 당신은 이미 덕후 +_+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쎈스씨

NIKON D700 | 1/50sec | F/2.8 | 70.0mm | ISO-1600

 

눈이 내리는건 좋지만, 내가 움직여야 할 땐 안왔으면 하는 바램.

그건 나만 하는 생각은 아닐거야.

세상이 느려지는 시간. 택시까지 느려지는 건 원치 않으니까.

 

NIKON D700 | 1/160sec | F/2.8 | 29.0mm | ISO-1600

 

그렇게 눈길을 헤쳐 동대문으로 향했다.

오랫만에 보는 두타가 유독 화려해 보인다 했더니,

 

NIKON D700 | 1/160sec | F/2.8 | 70.0mm | ISO-1600

 

키스해링 아트웍이 뙇!

하지만 내 마음엔 하트 따위..

추워..

 

NIKON D700 | 1/200sec | F/2.8 | 24.0mm | ISO-500

 

갈때마다 헷갈렸던 두타 지하 1층의 킨키로봇. 한 3번쯤 헤매고 나니 이번엔 한방에 찾아가게 되더라.

역시 실패는 성공의 어머..

아무튼 킨키로봇에서는 이날 "KRAT WARS" 라는 타이틀의 소소하지만 소소하지 않은 전시회 겸 런칭 행사가 있었다.

 

NIKON D700 | 1/80sec | F/2.8 | 46.0mm | ISO-500

 

KRAT는 '킨키 로봇 아트 토이'의 약자.

 

NIKON D700 | 1/160sec | F/2.8 | 24.0mm | ISO-1000

 

바글바글하네;;

 

NIKON D700 | 1/200sec | F/2.8 | 70.0mm | ISO-1000

 

계산의 줄은 끊이질 않고

 

NIKON D700 | 1/50sec | F/2.8 | 24.0mm | ISO-500

 

난 늘 그랬듯 염치없게 제일 크게 방명록을 작성했다.

 

NIKON D700 | 1/250sec | F/2.8 | 24.0mm | ISO-500

 

"KRAT WARS"에서는 그동안 국내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일명 '레어템'에 속하는 귀한 토이들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

포인트는 이게 단순한 전시가 아니라 아예 국내에서 정식으로 판매를 시작했다는 점이다.

그래피티 아티스트로 데뷔 후 현재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Kaws의 Companion 시리즈와

북미를 대표하는 그래픽 아티스트 Ron English의 Popaganda 시리즈, 그리고

영국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YumYum의 Heroes & Unpleasant 시리즈를 모두 '정식으로' 판매를 하게 된 킨키로봇의 자축 파티 같은 날이었다.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그 구하기 어렵다는 Kaws의 Companion이 내 눈 앞에...

그것도 정식 발매;;;;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하지만 이미 전량 다 팔렸다는 그런..?

내가 도착 했을때도 이 앉아있는 버전을 한 구매자 분이 디스플레이 되고 있는거라도 구입하시겠다고 하는 걸 봤던 것 같다.

역시 가격이 헉!소리 절로 나오는데도 매니아들은 지갑을 여는구나....

부럽다.. 나도 갖고 싶은 건데..

(참고로 앉아있는 아이가 92만원, 서 있는 아이는 320만원...)

 

NIKON D700 | 1/250sec | F/2.8 | 24.0mm | ISO-500

 

이건 Ron English의 MC Supersized 자기 버전.

전세계 150개 한정 제작되었던 모델로 킨키로봇에서 128만원에 발매.

자기 답게 가격이 어마어마해 ㄷㄷㄷ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옹홍홍 귀여우다 +_+ 자기 라고 하니 뭔가 괜히 때깔 고와 보이네 ㅎ

 

NIKON D700 | 1/160sec | F/2.8 | 24.0mm | ISO-500

 

Ron English의 Figment. 옆에 앤디 워홀은 전에 메디콤토이에서 발매 되었던 아이.

(나도 갖고 있는 아이 우후훗)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이건 YumYum의 Heroes & Unpleasant 시리즈다. 보기만해도 웃음이 절로 지어지는 귀여운 캐릭터들 ㅋ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핫도그 진짜 살까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뭔가 '이건 진짜 안사면 안돼!' 수준 까진 아니었어서 ㅎㅎㅎㅎ

(난 이거 그리고 서 있는거 보다 누워있는 버전이 더 좋은걸 ㅋㅋ)

 

NIKON D700 | 1/200sec | F/2.8 | 24.0mm | ISO-500

 

중앙 아일랜드에 그렇게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아이들 외에 킨키로봇 두타점의 벽면 진열장에도 새로 발매 된 피규어들이 있었는데

그 중 내가 제일 갖고 싶었던 이 녀석.

Kaws의 Astro boy!!!

아 ㅠㅠ 저 귀여운 포즈 어쩔거냐구 ㅠㅠㅠㅠㅠ

 

NIKON D700 | 1/200sec | F/2.8 | 70.0mm | ISO-500

 

몰라몰라잉;

발매 가격은 78만원.

진짜 갖고 싶었지만, 78만원이 나에게 있을리가....

ㅠㅠ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Kaws의 Companion 베어브릭 시리즈도 발매 됐다 ㅎ 이것만 봤으면 우엉- 했을텐데,

이걸 보기 직전에 오리지널 Companion을 봐버려서 ㅎ 감흥이 살짝 떨어졌음 ㅋ

(것도 그렇고, 내가 원래 베어브릭을 그렇게 많이 좋아하진 않아서 ㅋ)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하지만 탐나긴 해..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마일로도 뙇!

그러고보니 킨키로봇이 진짜 칼을 갈고 준비했구나 -

진짜 그 구하기 힘들다는 피규어들을 어디서 이렇게 다 구해온거야;;;

그것도 정식 발매로 ㄷㄷㄷㄷ

 

NIKON D700 | 1/200sec | F/2.8 | 70.0mm | ISO-500

 

이번에 발매 된 Kaws 시리즈 중에서 가장 저렴하게(?) 발매 된 버스 정류장 ㅋㅋ

유일하게 5만원대 ㅋㅋㅋㅋㅋ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그리고 Ron English의 Cereal Killers 시리즈로 발매 되었던 Fat Tony !

비록 초판이 아닌게 아쉽지만 (이건 Open 에디션으로 초판보다 컬러가 좀 더 형광색 느낌이 강하고 가슴 부분 채색이 다르다)

그래도 이게 발매 되는게 어디야 +_+ 더구나 해외에서 이제 구하기도 어려운데 ㅠ 망설임 없이 구입 !

Kaws는 애초에 내가 범접할 가격대가 아니었고, 처음부터 내 타겟은 너였다 +_+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같은 시리즈로 발매 된 Captain Cornstarch +_+ 이렇게 보니 얘도 귀엽네 ㅎㅎ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그 외에도 벨트 버클,

 

NIKON D700 | 1/100sec | F/2.8 | 70.0mm | ISO-500

 

아트북 등도 함께 발매가 되었다.

Popaganda 책 한권 살까 했는데, 내가 이 다음 행선지에서 또 뭘 사기로 마음 먹고 있던 터라 이건 그냥 다음 기회에 ㅠㅠ

 

NIKON D700 | 1/100sec | F/2.8 | 24.0mm | ISO-500

 

그렇게 정신없이 둘러보는 동안 킨키로봇을 방문한 많은 분들이 피규어를 구입해 가셨고,

 

NIKON D700 | 1/200sec | F/2.8 | 24.0mm | ISO-500

 

나도 계산 하려고 줄 서 있는데 이게 또 눈에 밟혀....

 

NIKON D700 | 1/320sec | F/2.8 | 31.0mm | ISO-500

 

아트북과 함께 발매 된 Ron English의 퍼즐. 찰리 브라운이랑 호머 심슨 있었는데, 가격도 3만원대 였나?

하나 살까 했지만, 역시나 다음 행선지에서의 예정된 쇼핑 때문에 진짜 허벅지를 찌르며 참았네 ㅠ

 

NIKON D700 | 1/80sec | F/2.8 | 24.0mm | ISO-500

 

얼마전에 결혼하고 유부녀가 된 나영씨랑 아직 유부녀는 아닌 선주씨 오랫만 ㅎ

(그러고보니 내가 다덕이 사진을 안찍었구나.. 고생 많았는데 미안하네 ㅎ)

 

NIKON D700 | 1/160sec | F/2.8 | 24.0mm | ISO-500

 

2008년에 처음 찬우형님과 동진이를 알게 되고 2009년 업이형을 알게 되면서 피규어 세계에 눈을 뜨기 시작했는데

이젠 진짜 걷잡을 수 없게 되어 버린 것 같다 ㅎ 물론 나는 늘 그렇듯 내 나름의 철칙을 두고 쇼핑하지만, 암튼 불과 몇년 사이에 나도 참 ㅎㅎ

암튼 이제 킨키로봇을 통해 Kaws와 Ron English, YumYum의 아트 토이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으니 돈 열심히 모아야 겠다 +_+

몰라 나도 이제 ㅋㅋㅋㅋ

 

NIKON D700 | 1/80sec | F/2.8 | 24.0mm | ISO-500

 

다음 행선지로 이동하기 전에 Duckhead 형이랑 저녁을 먹으러 크라제버거에 갔는데,

역시 덕후의 테이블 ㅋㅋㅋㅋㅋ

나는 아까 샀던 Fat Tony를 꺼내 보고 덕헤드 형은 선물 받았다는 Kaws의 버스정류장과 YumYum의 팝콘을 꺼내 구경 +_+

토니 꺼내니까 옆 테이블에서 막 쳐다보는데 내가 참 ㅋㅋㅋㅋ

 

NIKON D700 | 1/80sec | F/2.8 | 29.0mm | ISO-500

 

하지만 우린 갈 길이 멀었기에 얼른 정신 차리고

버거 싹 해치우고 곧바로 다음 행선지로 이동 했다는 그런 이야기 +_+

(형 잘 먹었어요 ㅎ)

 

 

PS - 다음 이야기와 행선지가 또 장난감에 관한 사실이란 걸 눈치 챘다면 당신은 이미 덕후 +_+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쎈스씨

NIKON D700 | 1/50sec | F/2.8 | 70.0mm | ISO-1600

 

눈이 내리는건 좋지만, 내가 움직여야 할 땐 안왔으면 하는 바램.

그건 나만 하는 생각은 아닐거야.

세상이 느려지는 시간. 택시까지 느려지는 건 원치 않으니까.

 

NIKON D700 | 1/160sec | F/2.8 | 29.0mm | ISO-1600

 

그렇게 눈길을 헤쳐 동대문으로 향했다.

오랫만에 보는 두타가 유독 화려해 보인다 했더니,

 

NIKON D700 | 1/160sec | F/2.8 | 70.0mm | ISO-1600

 

키스해링 아트웍이 뙇!

하지만 내 마음엔 하트 따위..

추워..

 

NIKON D700 | 1/200sec | F/2.8 | 24.0mm | ISO-500

 

갈때마다 헷갈렸던 두타 지하 1층의 킨키로봇. 한 3번쯤 헤매고 나니 이번엔 한방에 찾아가게 되더라.

역시 실패는 성공의 어머..

아무튼 킨키로봇에서는 이날 "KRAT WARS" 라는 타이틀의 소소하지만 소소하지 않은 전시회 겸 런칭 행사가 있었다.

 

NIKON D700 | 1/80sec | F/2.8 | 46.0mm | ISO-500

 

KRAT는 '킨키 로봇 아트 토이'의 약자.

 

NIKON D700 | 1/160sec | F/2.8 | 24.0mm | ISO-1000

 

바글바글하네;;

 

NIKON D700 | 1/200sec | F/2.8 | 70.0mm | ISO-1000

 

계산의 줄은 끊이질 않고

 

NIKON D700 | 1/50sec | F/2.8 | 24.0mm | ISO-500

 

난 늘 그랬듯 염치없게 제일 크게 방명록을 작성했다.

 

NIKON D700 | 1/250sec | F/2.8 | 24.0mm | ISO-500

 

"KRAT WARS"에서는 그동안 국내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일명 '레어템'에 속하는 귀한 토이들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

포인트는 이게 단순한 전시가 아니라 아예 국내에서 정식으로 판매를 시작했다는 점이다.

그래피티 아티스트로 데뷔 후 현재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Kaws의 Companion 시리즈와

북미를 대표하는 그래픽 아티스트 Ron English의 Popaganda 시리즈, 그리고

영국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YumYum의 Heroes & Unpleasant 시리즈를 모두 '정식으로' 판매를 하게 된 킨키로봇의 자축 파티 같은 날이었다.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그 구하기 어렵다는 Kaws의 Companion이 내 눈 앞에...

그것도 정식 발매;;;;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하지만 이미 전량 다 팔렸다는 그런..?

내가 도착 했을때도 이 앉아있는 버전을 한 구매자 분이 디스플레이 되고 있는거라도 구입하시겠다고 하는 걸 봤던 것 같다.

역시 가격이 헉!소리 절로 나오는데도 매니아들은 지갑을 여는구나....

부럽다.. 나도 갖고 싶은 건데..

(참고로 앉아있는 아이가 92만원, 서 있는 아이는 320만원...)

 

NIKON D700 | 1/250sec | F/2.8 | 24.0mm | ISO-500

 

이건 Ron English의 MC Supersized 자기 버전.

전세계 150개 한정 제작되었던 모델로 킨키로봇에서 128만원에 발매.

자기 답게 가격이 어마어마해 ㄷㄷㄷ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옹홍홍 귀여우다 +_+ 자기 라고 하니 뭔가 괜히 때깔 고와 보이네 ㅎ

 

NIKON D700 | 1/160sec | F/2.8 | 24.0mm | ISO-500

 

Ron English의 Figment. 옆에 앤디 워홀은 전에 메디콤토이에서 발매 되었던 아이.

(나도 갖고 있는 아이 우후훗)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이건 YumYum의 Heroes & Unpleasant 시리즈다. 보기만해도 웃음이 절로 지어지는 귀여운 캐릭터들 ㅋ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핫도그 진짜 살까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뭔가 '이건 진짜 안사면 안돼!' 수준 까진 아니었어서 ㅎㅎㅎㅎ

(난 이거 그리고 서 있는거 보다 누워있는 버전이 더 좋은걸 ㅋㅋ)

 

NIKON D700 | 1/200sec | F/2.8 | 24.0mm | ISO-500

 

중앙 아일랜드에 그렇게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아이들 외에 킨키로봇 두타점의 벽면 진열장에도 새로 발매 된 피규어들이 있었는데

그 중 내가 제일 갖고 싶었던 이 녀석.

Kaws의 Astro boy!!!

아 ㅠㅠ 저 귀여운 포즈 어쩔거냐구 ㅠㅠㅠㅠㅠ

 

NIKON D700 | 1/200sec | F/2.8 | 70.0mm | ISO-500

 

몰라몰라잉;

발매 가격은 78만원.

진짜 갖고 싶었지만, 78만원이 나에게 있을리가....

ㅠㅠ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Kaws의 Companion 베어브릭 시리즈도 발매 됐다 ㅎ 이것만 봤으면 우엉- 했을텐데,

이걸 보기 직전에 오리지널 Companion을 봐버려서 ㅎ 감흥이 살짝 떨어졌음 ㅋ

(것도 그렇고, 내가 원래 베어브릭을 그렇게 많이 좋아하진 않아서 ㅋ)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하지만 탐나긴 해..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마일로도 뙇!

그러고보니 킨키로봇이 진짜 칼을 갈고 준비했구나 -

진짜 그 구하기 힘들다는 피규어들을 어디서 이렇게 다 구해온거야;;;

그것도 정식 발매로 ㄷㄷㄷㄷ

 

NIKON D700 | 1/200sec | F/2.8 | 70.0mm | ISO-500

 

이번에 발매 된 Kaws 시리즈 중에서 가장 저렴하게(?) 발매 된 버스 정류장 ㅋㅋ

유일하게 5만원대 ㅋㅋㅋㅋㅋ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그리고 Ron English의 Cereal Killers 시리즈로 발매 되었던 Fat Tony !

비록 초판이 아닌게 아쉽지만 (이건 Open 에디션으로 초판보다 컬러가 좀 더 형광색 느낌이 강하고 가슴 부분 채색이 다르다)

그래도 이게 발매 되는게 어디야 +_+ 더구나 해외에서 이제 구하기도 어려운데 ㅠ 망설임 없이 구입 !

Kaws는 애초에 내가 범접할 가격대가 아니었고, 처음부터 내 타겟은 너였다 +_+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같은 시리즈로 발매 된 Captain Cornstarch +_+ 이렇게 보니 얘도 귀엽네 ㅎㅎ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500

 

그 외에도 벨트 버클,

 

NIKON D700 | 1/100sec | F/2.8 | 70.0mm | ISO-500

 

아트북 등도 함께 발매가 되었다.

Popaganda 책 한권 살까 했는데, 내가 이 다음 행선지에서 또 뭘 사기로 마음 먹고 있던 터라 이건 그냥 다음 기회에 ㅠㅠ

 

NIKON D700 | 1/100sec | F/2.8 | 24.0mm | ISO-500

 

그렇게 정신없이 둘러보는 동안 킨키로봇을 방문한 많은 분들이 피규어를 구입해 가셨고,

 

NIKON D700 | 1/200sec | F/2.8 | 24.0mm | ISO-500

 

나도 계산 하려고 줄 서 있는데 이게 또 눈에 밟혀....

 

NIKON D700 | 1/320sec | F/2.8 | 31.0mm | ISO-500

 

아트북과 함께 발매 된 Ron English의 퍼즐. 찰리 브라운이랑 호머 심슨 있었는데, 가격도 3만원대 였나?

하나 살까 했지만, 역시나 다음 행선지에서의 예정된 쇼핑 때문에 진짜 허벅지를 찌르며 참았네 ㅠ

 

NIKON D700 | 1/80sec | F/2.8 | 24.0mm | ISO-500

 

얼마전에 결혼하고 유부녀가 된 나영씨랑 아직 유부녀는 아닌 선주씨 오랫만 ㅎ

(그러고보니 내가 다덕이 사진을 안찍었구나.. 고생 많았는데 미안하네 ㅎ)

 

NIKON D700 | 1/160sec | F/2.8 | 24.0mm | ISO-500

 

2008년에 처음 찬우형님과 동진이를 알게 되고 2009년 업이형을 알게 되면서 피규어 세계에 눈을 뜨기 시작했는데

이젠 진짜 걷잡을 수 없게 되어 버린 것 같다 ㅎ 물론 나는 늘 그렇듯 내 나름의 철칙을 두고 쇼핑하지만, 암튼 불과 몇년 사이에 나도 참 ㅎㅎ

암튼 이제 킨키로봇을 통해 Kaws와 Ron English, YumYum의 아트 토이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으니 돈 열심히 모아야 겠다 +_+

몰라 나도 이제 ㅋㅋㅋㅋ

 

NIKON D700 | 1/80sec | F/2.8 | 24.0mm | ISO-500

 

다음 행선지로 이동하기 전에 Duckhead 형이랑 저녁을 먹으러 크라제버거에 갔는데,

역시 덕후의 테이블 ㅋㅋㅋㅋㅋ

나는 아까 샀던 Fat Tony를 꺼내 보고 덕헤드 형은 선물 받았다는 Kaws의 버스정류장과 YumYum의 팝콘을 꺼내 구경 +_+

토니 꺼내니까 옆 테이블에서 막 쳐다보는데 내가 참 ㅋㅋㅋㅋ

 

NIKON D700 | 1/80sec | F/2.8 | 29.0mm | ISO-500

 

하지만 우린 갈 길이 멀었기에 얼른 정신 차리고

버거 싹 해치우고 곧바로 다음 행선지로 이동 했다는 그런 이야기 +_+

(형 잘 먹었어요 ㅎ)

 

 

PS - 다음 이야기와 행선지가 또 장난감에 관한 사실이란 걸 눈치 챘다면 당신은 이미 덕후 +_+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쎈스씨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