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장의 업무에 대한 이야기는 거의 기록하지 않았음.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어느덧 셋째날. 시간은 참 빠르게도 흘러가는구나.

일단 아침부터 냠냠해야겠어서 전날 밤 편의점에서 사온 삼각김밥과, 또! 사온 계란말이 흡입 ㅋ

패밀리마트 계란말이는 언제 먹어도 옳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물론 삼각김밥도 옳지 ㅠ

저기 노른자 반숙으로 살아숨쉬는것 좀 봐 ㅠ

진리다 진리 +_+


NEX-5T | 1/1250sec | F/2.8 | 16.0mm | ISO-400


셋째날의 일정 시작!


NEX-5T | 1/1600sec | F/2.8 | 16.0mm | ISO-100


가장 먼저는 다이칸야마를 찾았다.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다이칸야마는 사실 의류 매장이 많은 곳은 아니지만,

이곳에 있는 거의 모든 매장이 소울 충만한 곳이라 시장 조사할때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곳이기도 하다.

스타일 다이칸야마(Style代官山)는 그 자체로는 사실 엄청난 메리트가 있다고 보긴 어려우나

다이칸야마에서는 보기 드문 스트리트 패션 편집샵이기 때문에 한번 봐주는 것이 좋다.

한국에서 보기 어려운 사일라스(Silas)의 단독 매장도 이 안쪽에 숨어있음.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쉐 루이(Chez Lui)는 다이칸야마의 명물 야자수 바로 맞은편에 있는 빵집이다.

그냥 지나치려다가 여기 빵이 그렇게 맛있다기에 잠시 발걸음을 멈춰봤음.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NEX-5T | 1/2000sec | F/2.8 | 16.0mm | ISO-100


빵처럼 보이지만 순도 100% 고구마에 가깝다 해도 믿을 것 같았던 어마어마한 빵을 맛보았다는 후문.


NEX-5T | 1/1600sec | F/2.8 | 16.0mm | ISO-100


다이칸야마 어드레스(Daikanyama Address) 오랜만이네.


NEX-5T | 1/1250sec | F/2.8 | 16.0mm | ISO-100


이 분들은 아직도 고구마빵 흡입 중 ㅋㅋㅋ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빨리 드세요오 ~


NEX-5T | 1/1250sec | F/2.8 | 16.0mm | ISO-100


블루블루해.


NEX-5T | 1/2000sec | F/2.8 | 16.0mm | ISO-100


다이칸야마 투어는 언제나 그렇듯 봉주르 레코드(Bonjour Records)로부터.

여긴 음반도 음반이고 카페도 카페지만 입구쪽 패션 아이템 섹션을 보는 맛이 늘 재미있다.

이번에는 어떤 아티스트랑 컬래버레이션을 했는지 그와 관련된 MD 상품들을 소박하게 모아놨던데,

하마터면 또 지갑을 열뻔 ^-^;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100


하이스탠다드(High!Standard)는 아웃도어의 비중이 좀 더 강한 캐주얼 패션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한 샵이다.

캠핑 감성을 데일리 패션으로 이어가고 싶은 소비자라면 체크해볼만한 곳이다.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100


아침 소경이 이렇게나 아름다운 곳.

다이칸야마.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고개를 그쪽으로 돌린 김에 곧장 발걸음을 이쪽으로 옮겼다.

이곳의 이름은 오쿠라(Okura)다.

인디고, 데님, 진즈와 관련된 일본의 유서깊은 브랜드들을 한자리에 모아둔, 내부 느낌이 완전 쩌는 샵인데

일본색이 굉장히 짙은 소품들이 곳곳에 있다는 거 하나만 빼면

적어도 내가 돌아본 패션 스토어 중엔 가장 아이덴티티를 완벽하게 인테리어로 보여주는 곳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진짜 멋진 곳이다.

(그냥 작은 인디고 데님 박물관이라고 봐도 될 정도로 어마어마한 곳임 +_+)

심지어 직원도 엄청 나이스함 ㅋ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다음으론 마가렛호웰(MHL)에 갔다가,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100


스투시(Stussy) 다이칸야마 챕터 찍고,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100


곧바로 메종 키츠네(Maison Kitsune) 매장까지 싹 돌아봤다.

오후 미팅 때문에 시간이 조금 촉박했어서 여유롭게 볼 순 없었음;;;

암튼 메종 키츠네 다이칸야마 챕터를 보고 있노라면 늘 드는 생각.

한국에선 왜 이런 시도를 아무도 하지 못할까.

왜 그렇게들 서구화 하려고만 하는 것일까.

늘.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100


비가 올 모양인지 어째 하늘이 좀 흐리다.

갑자기 습도도 확 올라간 느낌이고.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100


서둘러 발걸음을 옮겨 도착한 이곳은 로그로드(Log Road).

약 200M 정도의 버려진 철길 위에 세운 패션 & 푸드 타운(?)이라고 해야 되나.

아무튼 오픈한지 1년 남짓밖에 되지 않은 굉장히 따끈따끈한 곳이다.


NEX-5T | 1/1250sec | F/2.8 | 16.0mm | ISO-100


기찻길 위에 세워진 덕분에 구조가 상당히 재미있는데,

이렇게 직선으로 된 길을 따라 건물 몇 채가 들어서있고

각각의 건물이 푸드, 여성 패션, 남성 패션 등으로 각기 다른 카테고리를 다루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나 패션에 대해서는 미국의 그 유명한 편집샵 프레드 시갈(Fred Segal)이 직접 입점해있어서 더욱 더 존재감을 분명히 하고 있음.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100


점심엔 비즈니스 미팅 때문에 롯폰기로 돌아왔다.

시간이 좀 더 있었더라면 다이칸야마를 좀 더 돌아봤을텐데, 아쉽지만 엄연히 일하러 온거니깐 ㅋ

암튼 게야키자카도리를 좀 걷다가,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모리타워(Mori Tower) 안에 있는 식당가를 찾았다.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400


일본에 계신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만남.

만나자마자 밥을 먹은거라 대화를 많이 나누지는 못했지만

아무튼 밥은 맛있더라.

일본 온 느낌 팍팍 나서 좋았음.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00


밥 다 먹고 차를 타러 가는 길.

세상에 너 살아있긴 한거니....

인형 아니니....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00


여기 주차장 간지 터지더라. 저기 오른쪽 벽에서 차가 옆으로 지잉- 하고 나오면

여기 안에서 기다리고 있다가 들어가서 차 타고 나가면 됨;;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200


도쿄타워 안녕?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200


미팅 장소로 이동하는 길에 잠깐 포켓몬고를 켜봤는데 어느덧 포켓몬을 30마리도 넘게 잡았네;

레벨이 좀 높으면 다른 유저랑 배틀이라도 해볼텐데 그 정도는 아니라서 걍 잡는 정도로 만족 ㅋㅋ

(나중에 한국 돌아오는 비행기 타기 전에 확인해보니 거의 40마리 넘게 잡았;;;;)


NEX-5T | 1/8sec | F/2.8 | 16.0mm | ISO-200


비밀의 미팅을 위해 비밀의 사무실로.

(엘레베이터 버튼 맘에 들어 ㅋ)


NEX-5T | 1/4000sec | F/2.8 | 16.0mm | ISO-200


비밀의 사무실이 오다이바 근처쪽이라 레인보우 브릿지도 이렇게 가까이서 보이고,

바닷바람 부니 덥지도 않고 좋더라 ㅋ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200


비밀의 미팅을 마친 우리는 이번엔 덴샤를 타고 신주쿠로 넘어가 보기로 했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결국 이번 출장에 덴샤를 한번은 타네 ㅋ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열심히 신주쿠로.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내가 신주쿠역을 이용해 본 게 그래도 음, 한 10번쯤은 될 것 같은데

여전히 신주쿠역 출구는 도통 한 방에 찾기가 어렵더라;

심지어 이번엔 아예 출구 이름 하나가 바뀌어 버려서 그거 찾다가 더 헤맸음;;;;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200


그 망할 출구 이름 바뀐 곳이 하필 우리가 나갔어야 하는 출구라.....

원래 사잔테라스(Southern Terrace) 출구가 있었어야 하는 곳에 뉴우먼(NEWoMan)이라는 쇼핑몰이 들어섰고

그래서 사잔테라스라는 이름의 출구가 사라져 버린건데 내가 그걸 알리가 있어야 말이지 -_-;;;;

아무튼 사잔테라스 출구는 이제부터 신남문 출구로 대체 이용하면 되니 참고하긔.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200


신주쿠 방문의 이유였던 뉴우먼 체크.

도시 여성을 주 타겟으로 하는 쇼핑몰이라길래 기대를 제법 했는데,

사실 무슨 특색이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

둘러본 걸로 만족한다.

아 그래도 백화점 쇼핑 좋아하는 자매님들이라면 가볼만하니 내 사견은 무시하고 한번 들러보기를 ㅎ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쇼핑몰 쭉 돌아보고 나오니 어느덧 밤.

여긴 뉴우먼 앞에 있는 저널 스탠다드(Journal Standard).

여기에는,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저널 스탠다드가 운영하는 JS 버거 카페(J.S. Burger Cafe)가 있는데

이틀 전 시부야에서 잠깐 들렀던 바로 그 카페의 신주쿠점이다.

그때 먹어보고 싶어했으나 그러지 못했던 고스트 버스터즈 프로모션 메뉴를 먹기 위해 들러보기로!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기대돼 +_+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800


MD 상품도 따로 디스플레이하고 판매중이었는데, 이건 그닥... ㅋㅋ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왜 이름이 버거 '카페'인가 했는데, 버거 외에 케익도 팔고 있더라고? 그래서 카페인듯 ㅎ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아무리봐도 로고 참 잘 만들었다 ㅋ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생각보다 내부가 넓어서 놀랐음.

시부야점보다 훨씬 인테리어 무드가 좋았다.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잠시 기다리자 카페 스태프가 주문한 버거를 가져다 줬는데 ㅋㅋㅋㅋㅋ

비주얼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인상은, 일단 다른 버거들과 달리 스틸 플레이트에 올려져 나온게 좀 인상적이었고 (그 플레이트가 따뜻해서 또 놀람)

감튀가 일반 프렌치 프라이랑 다르게 포테이토 칩처럼 나온 것도 좀 재미있었다.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근데 진짜 버거 생긴거 참 ㅋㅋㅋㅋㅋㅋ

진짜 괴물같아 ㅋㅋㅋㅋㅋㅋ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아 그리고 또 한가지, 플레이트 한 켠에 비닐 장갑이 고이 접혀 올려져 있었던게 좀 신기했다.

(다른 버거를 주문한 동료들의 플레이트엔 장갑이 없었음)

아무래도 이걸 먹으려면 뭔가 많이 지저분해지는 모양인가본데 뭐 아무튼 장갑 주니 손에 뭐 묻을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아 좋았음 ㅋ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GB 버거는 매운맛의 강도를 조절해 주문할 수 있었고 나는 2단계로 주문했었다.

(1~3단계로 조절이 가능했음)

맛은 음. 일단 2단계의 맵기가 적당히 칼칼한 느낌을 줘서 느끼하거나 그런건 아예 없었고,

그 외에 패티나 토마토, 치즈 같은 토핑들도 소스와 잘 어우러지는 느낌 +_+

크기가 좀 작긴 했지만 아주 재미있게 먹었다!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어느새 버거와 감튀를 싹 해치우고 끼고 있던 장갑을 플레이트 위에 벗어 던졌는데,

이렇게 놓고 보니 굳이 다른 버거들과 달리 스틸 플레이트에 올려져 나온 것도 나름 이유가 있는 모양?

뭔가 진짜 잡은 유령을 연구(?)한 기분이 들었는데 그게 꽤 재미있었다 ㅋ

굿굿.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마이크 상태가 좀 안좋았던거 빼면 분위기 좋았던 버스킹 보다가,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사봉(Sabon) 들어가서 신기한 체험 잠깐 해보고,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800


딘앤델루카(Dean & Deluka)가서 간식 먹고,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숙소로 돌아가기 전, 마지막으로 모리타워(Mori Tower)에 다시 들렀다.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나름 오랜만에 도쿄 온데다 숙소가 무려 롯폰기였으니 모리 타워 도쿄 시티 뷰(Mori Tower Tokyo City View)를 안 볼 순 없었기에!

아쉽게도 옥상까지 올라갈 수 있는 스카이데크는 바람이 많이 분다고 문을 닫았지만 그래도 시티뷰 전망대는 입장할 수 있었음.

(현대카드는 입장이 공짜라는 팁!)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52층 고고.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하아 -

언제봐도 황홀한 도쿄 야경이여 -

3년만에 다시 보는 그림이라 너무 좋았어 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근데 또 한가지 놀라웠던 것!

7월부터 9월까지 모리타워에서는 '지브리 대 박람회' 전시가 열리는데

그 전시 중 일부를 전망대 통로에서도 볼 수 있게 했더라 +_+

와 완전 나이스인데!!!

(나중에 알고보니 전망대에서 지브리 전시 일부를 볼 수 있게 했다기보다, 지브리 전시 티켓으로 전망대까지 볼 수 있게 한게 맞...ㅋㅋ)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600


암튼 이렇게라도 보는게 어디냐 우왕 ㅋㅋ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아 ㅠㅠ 너무 멋지잖아 진짜 ㅠㅠ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600


(이 비행선은 무려 실제로 움직임!!!!)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아 - 그저 야경 생각만 하고 올라온건데, 완전 득템이다 정말 ㅠ

(심지어 현대카드로 무료 입장했으니 ㅠㅠ)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600


힐링 제대로!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짧고 굵게 전망대 투어 빡! 마치고 지상으로 내려오니 오잉?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이번엔 도라에몽(Doraemon)이 날 반기네 ㅋㅋ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안녕 얘들앙 ♡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출장 일정의 마지막 밤.

동료들과의 티타임을 위해 스타벅스쪽으로 걷다가

아사히TV 건물 1층 한켠에서 방송 촬영하는 것도 구경하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츠타야에서 롯폰기의 잠들지 않는 밤을 확인.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일행들은 이것 저것 책 구경에 여념없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나는 이제야 휴식.

좋다 그저.

이 밤도, 동료들도.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400


한국과 달리 아직도 '책'이 갖는 파워가 대단하다는 일본.

부럽기도 하고, 걱정도 되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츠타야 노천 테이블에서 이런저런 얘기 나누다가 맥주 한잔 하러 이동.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여기는 카페 프랑지파니(Cafe Frangipani)라고, 롯폰기에서는 제법 유명한 카페인데

펍으로도 즐길 수 있는데다 무려 새벽 2시까지 영업하는 어마어마한 스팟!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프랑지파니는 심지어 가게 안에 테이블로 개조시킨 폭스바겐의 미니버스를 그대로 들여온 것으로도 잘 알려져있는데

여기 낮에 오는 자매님들은 아마 사진 엄청 찍어갈 것 같더라.

안봐도 비디오임 ㅋㅋㅋ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귀여웡 +_+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400


옆 테이블에 엄청 시끄러운 일본인 손님들이 있어서 좀 짜증났지만 그래도 마음에 드는 분위기.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맥주 한잔하며 또 이런저런 이야기.

사실 내가 과연 이 출장에 올 필요가 있었을까 하는 생각이 출장 초반에 좀 많이 들었었는데,

그래도 분명히 무언가 얻어가는 것이 있는 것 같아 감사하기도 하고 다행이기도 하고 뭐 그러네 ㅎ

앞으로도 좋은 시간, 좋은 기회들이 많았으면 좋겠다.

내가 잘해야겠다 다짐하는 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다음날 아침 일찍 체크아웃을 해야했기에 야식 간단히 먹고 곧바로 취침.


끝.



=



급 도쿄 출장 #1 (http://mrsense.tistory.com/3341)

급 도쿄 출장 #2 (http://mrsense.tistory.com/3342)

급 도쿄 출장 #3 (http://mrsense.tistory.com/3343)



※ 쎈스씨 도쿄 방문기 전편 ▽



2013년 8월, 7일간의 첫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2950

2014년 5월, 골든위크의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059

2014년 8월, 5일간의 3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10

2014년 12월, 3일간의 4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63

2015년 9월, 5일간의 5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249

2016년 8월, 3일간의 도쿄 출장기 | http://mrsense.tistory.com/3341

2016년 9월, 4일간의 7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47

2016년 12월, 3일간의 8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63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쎈스씨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500

 

도쿄역 근처에 숨어있던 니주바시마에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곧장 롯폰기역으로 이동했다.

4정거장인가? 밖에 안떨어진 굉장히 가까운 거리여서 또 금방 왔네.

역 밖으로 나오자마자 일본에서의 열네번째 음료. (그러고보니 긴자에서 도토루 들렀던거 말고 아무것도 안마셨네;)

아이콘이 예뻐서 샀는데 그냥 맛은 17차 같은 그런 곡물차.

 

Canon EOS 6D | 1/80sec | F/4.0 | 60.0mm | ISO-500

 

잘 정돈된 건물들 사이에 이런 술집 참 좋아.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1600

 

굉장히 신기한 벤츠 쇼룸을 봤다. '메르세데스 벤츠 커넥션(Mercedes-Benz Connection)'이라는 건물이었는데

이게 뭐가 신기했냐면,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1600

 

커피숍이 1층에 있다; 2층은 레스토랑과 바.

이름이 재밌더라. 위에 있는 레스토랑과 바는 'Upstairs' 아래에 있는 커피숍은 'Downstairs' ㅋㅋ

일본 벤츠법인이 지은 곳이라고 한다.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1600

 

들어가보진 않고 밖에서만 봤는데 벤츠 차량 전시 외에

벤츠 관련 구즈를 판매하는 곳 같았다. 장난감도 많아보였지만 역시나, 제시간에 가기로 마음먹은 곳이 있어 서둘러 발걸음을 돌렸다.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1600

 

롯폰기역에서 번화가로 걸어가는 길에 볼 수 있는 도쿄미드타운.

 

Canon EOS 6D | 1/125sec | F/4.0 | 65.0mm | ISO-1600

 

그리고 저 멀리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롯폰기 +_+

 

Canon EOS 6D | 1/30sec | F/4.0 | 24.0mm | ISO-1600

 

롯폰기 방문 계획을 잡으며 고민을 좀 많이 했었다.

롯폰기에서 꼭 가야겠다 마음먹었던 곳이 두 곳인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이 '롯폰기힐즈(Roppongi Hills)'였다.

사진에 보이는 건물이 롯폰기힐즈고 오른쪽 아래 보이는 동그라미들은 롯폰기 힐즈의 영문 철자에서 따온 로고다.

암튼, 일단 내 목표가 도쿄 야경을 보는 것이었기 때문에 무조건 해가 진 다음에 높은 곳에 올라갈 생각이었는데

폐장시간 때문에 코스를 짜는데 좀 애매했던 게 있어서 고민을 했던 것.

(애매할게 뭐 있겠냐 하겠지만, 두 곳 모두 올라갈 생각이었기 때문에 좀 빠듯했음)

 

Canon EOS 6D | 1/60sec | F/4.0 | 88.0mm | ISO-1600

 

일단 롯폰기힐즈에 올라갈 생각으로 근처까지 갔으나 여기서 난데없이 내 발목을 잡은 또 하나의 건물이 등장.

 

Canon EOS 6D | 1/20sec | F/4.0 | 24.0mm | ISO-1600

 

바로 저기 보이는 아사히TV 건물....

그래도 일본 왔는데 아사히TV 방문정도는 한번 해줘야하지 않겠나 싶어 저길 먼저 가기로 했다.

아 진짜 순전히 충동적인 결정;;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1600

 

눈 앞에 바로 보였지만 길이 보이지 않아서 이 짧은 거리 이동하는데 구글지도를 켰;;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4.0mm | ISO-1600

 

어쨌든 무사히 아사히TV 안으로 들어와봤다.

일본 TV는 하나도 모르지만 아무튼 뭐 아사히TV를 대표하는 캐릭터와 방송인들의 이미지들이 1층에 전시되고 있었다.

 

Canon EOS 6D | 1/500sec | F/4.0 | 24.0mm | ISO-1600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3200

 

저 팬더? 곰?은 뭐지. 저게 아사히TV 캐릭터인가? 뭐 아는게 없으니 그냥 구경만 멀뚱멀뚱 ㅋㅋ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3200

 

일본과 아사히TV를 대표하는 캐릭터 도라에몽.

일본에서 장난감 구경을 정말 많이 하고 다녔는데 진짜 도라에몽을 엄청 본 것 같았다.

이런 국민 캐릭터가 있다는 건 참 부럽고 본받을 일인데,

우리에게 둘리가 있다고는 하나, 이렇게 일본처럼 국민적인 사랑을 대놓고 받지는 않는다고 솔직히 생각하기 때문에, 좀 부러운게 컸던 것 같다.

 

Canon EOS 6D | 1/100sec | F/4.0 | 60.0mm | ISO-3200

 

도라에몽 너머에는,

 

Canon EOS 6D | 1/640sec | F/4.0 | 35.0mm | ISO-3200

 

아사히TV 55주년 기념 간판과,

 

Canon EOS 6D | 1/640sec | F/4.0 | 24.0mm | ISO-3200

 

음, 역시 끝까지 이 캐릭터가 뭔지는 못알아냈지만, 아무튼 귀여웠...

 

Canon EOS 6D | 1/40sec | F/4.0 | 70.0mm | ISO-1600

 

내가 타이밍이 좋았던 게, 진짜 저렇게 1층을 한번 쭉 걸으니 아사히TV가 건물 불을 끄더라;; 아무래도 내가 문닫을 시간에 겨우 들어갔던듯 ㅎ

밖으로 나와보니 저기 멀리, 내 두번째 목표였던 '도쿄타워'가 보이네 +_+ 이제 진짜 움직일시간!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3200

 

아 근데 이때부터 문제가 생겼다;;

다시 어찌저찌 아사히TV에서 롯폰기힐즈 쪽으로 걸어왔는데, 당최 들어가는 입구가 안보이는거다 -_-

일단 게야키자카도리(사진속에 보이는 길, 제2의 오모테산도라 불리는 롯폰기의 명품 상점 거리)를 따라서 롯폰기힐즈 입구를 찾으며 걸었는데

여긴 한글도 없고 진짜.. 완전 멘붕;; 구글지도를 켜봐도 위치만 나오지 입구가 보이지는 않으니....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3200

 

진짜 농담 아니라 건물 1바퀴를 빙 돌고 말았다.. 아 진짜.. 시간이 촉박해지는 느낌 받는거 정말 싫어하는데.. 이때 딱 그랬네 ㅠㅠ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3200

 

결국 한참을 돌고돌아 겨우 입구 발견 ㅠㅠ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3200

 

아 진짜 이게 얼마만의 ㅠㅠ

도쿄 야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롯폰기힐즈의 '도쿄시티뷰(Tokyo City View)'.

도쿄시티뷰는 모리 아트 뮤지엄과 함께 롯폰기힐즈의 맨 꼭대기층에 위치해있다.

그런데, 이게 입구가 헷갈리니 명심해야 하는것이 있음.

1층 어디에서도 도쿄시티뷰로 바로 올라갈 수 있는 길은 찾을 수 없다.

일단 3층까지 한번 올라간 후에 거기서 다시 엘레베이터를 갈아타서 올라가야 함.

이것 때문에 입구를 못찾은거;;;;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3200

 

3층까지 엘레베이터 타는 시간도 아까워서 난 계단으로 후다닥.

그러고보면 종일 걸었는데도 이럴때 뛸 힘 나는거 보면 참 신기해?

 

Canon EOS 6D | 1/100sec | F/4.0 | 80.0mm | ISO-3200

 

롯폰기힐즈의 도쿄시티뷰 입장료는 1500엔이다.

17,000원이 싼 돈은 아니지만 그래도 난 관광객이고 내 눈앞에 곧 도쿄 야경이 한 눈에 들어올텐데

이정도 지출은 뭐 애교로 봐줄수 있다 생각하고 아낌없이 구입!

 

Canon EOS 6D | 1/40sec | F/4.0 | 28.0mm | ISO-1600

 

부채는 아사히TV 나올때 입구에 쌓여있던거 가져온 거고

종이쪼가리가 티켓.

티켓을 끊을때 직원이 어느나라 사람인지 묻길래 한국에서 왔다고 하니 한글로 된 리플릿을 주더라.

여기도 역시 한국인이 많이 오는 곳!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1600

 

엘레베이터를 타고 순식간에 52층으로 왔다.

아침에 갔던 도쿄 도청의 45층보다 무려 7층이나 더 높은 곳!!

여기 올라오면 다시 한글이 없기 때문에 헷갈릴 수도 있지만 바로 저 앞에 티켓 확인하는 직원이 있어서 곧장 직진만 하면 된다.

 

Canon EOS 6D | 1/30sec | F/4.0 | 24.0mm | ISO-4000

 

그리고 마침내 롯폰기힐즈의 도쿄시티뷰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입장!

실내가 어둡길래 처음엔 왜일까 했는데 엄청난 배려가 숨어있었더라.

실내가 어두워야 바깥 야경이 잘 보일수 밖에 없는 건 당연한거다.

실내가 밝으면 그 밝은 모든 것들이 유리창에 반사가 되서 야경을 온전히 볼 수 없기 때문.

 

Canon EOS 6D | 1/60sec | F/4.0 | 50.0mm | ISO-4000

 

와.. 내가 아침부터 바라고 바랬던, 아니, 전날 밤 계획을 짤 때부터 기대했던 바로 그 도쿄의 야경을 이제야 보게 됐다 ㅠ

아 정말 오랜 시간 걷고 걸어 이렇게 보게 되는구나 ㅠ

도쿄타워 반갑다!! ㅠㅠ

 

Canon EOS 6D | 1/30sec | F/4.0 | 105.0mm | ISO-4000

 

저 멀리 오다이바의 관람차와 레인보우브릿지도 보이고!! 

 

Canon EOS 6D | 1/30sec | F/4.0 | 105.0mm | ISO-4000

 

아침에 도쿄 도청 전망대에서도 봤던 스카이트리! 여기서도 보인다!

(참고로 도쿄 스카이트리는 전세계에서 가장 높은 탑으로 기네스북에도 올라있다)

 

Canon EOS 6D | 1/25sec | F/4.0 | 50.0mm | ISO-3200

 

아, 진짜, 아무말도 안나오더라.

역시, 야경이 갑.

아침에 도쿄 도청에서 봤던 도쿄 시티 뷰도 장관이었지만, 역시 도시는 밤에 봐야...

아..

 

Canon EOS 6D | 1/50sec | F/4.0 | 82.0mm | ISO-4000

 

도쿄타워 예쁘다.

 

Canon EOS 6D | 1/25sec | F/4.0 | 24.0mm | ISO-3200

 

롯폰기힐즈의 도쿄시티뷰는 도쿄 도청 전망대와 다르게 360도를 돌면서 도쿄의 야경을 한 숨에 다 볼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나도 마찬가지였지만 자리를 일단 잡고 거기서 적어도 10분 이상은 앉아서 야경을 감상하는 분위기.

그래도 매너있게 다음 사람을 위해 자리도 제법 빨리 비켜주는 편이었다.

아, 그리고 여기서 한국 관광객들을 생각보다 많이 봤음 ㅋㅋ

어찌나 반갑던지 하마터면 말 걸 뻔 ㅠㅠ

(#4-1편부터 봐서 알겠지만, 종일 혼자 돌아다녔기에 말이 너무 하고 싶었...)

 

Canon EOS 6D | 1/20sec | F/4.0 | 24.0mm | ISO-3200

 

야경을 바로 즐길 수 있는 이 레스토랑은, 안 봐도 비싸겠지..?

 

Canon EOS 6D | 1/30sec | F/4.0 | 65.0mm | ISO-4000

 

도쿄 여행의 유일한 내 셀카 ㅋㅋㅋ

귀신같네 -_-;;;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3200

 

하마터면 중요한 걸 놓칠 뻔 했다.

롯폰기힐즈에서 도쿄 시티뷰를 감상할 예정인 사람이 있다면 여기를 꼭 체크해야 한다.

52층에 내려서 건물 한바퀴를 싹 돌면 다시 엘레베이터 앞으로 나가게 되는데

여기서 엘레베이터를 아무생각없이 타면 도로 아래층으로 내려가게 된다.

엘레베이터를 타지 않고 그 뒷쪽에 숨어있는 길로 들어가면 'Sky Deck'라 써 있는 이 락카룸을 발견하게 되는데

이게 롯폰기힐즈 도쿄 시티뷰의 핵심이다. 설명은 잠시 후에 하기로 하고,

여기서 500엔이었나? 추가금을 낸 뒤 락카에 카메라를 뺀 모든 짐을 넣고 저 하늘색 화살표를 따라 이동!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3200

 

놀랬지? 무려 54층으로 또 올라감.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2000

 

이제 슬슬 감이 오겠지? 이게 뭔지.

 

Canon EOS 6D | 1/25sec | F/4.0 | 24.0mm | ISO-2000

 

좀 황당한 길이 나오긴 하지만 불빛따라 걸으면,

 

Canon EOS 6D | 1/20sec | F/4.0 | 24.0mm | ISO-3200

 

짠.

롯폰기힐즈의 "진짜" 옥상이 나온다.

창문 너머로 야경을 보는 52층과는 비교도 못할 만큼 환상적인, 54층에서도 계단으로 걸어올라가야 나오는 진짜 옥상.

아, 이게 정말 묘미!!

 

Canon EOS 6D | 1/30sec | F/4.0 | 50.0mm | ISO-4000

 

안타깝게도 내가 여기 올라오는 사이에 도쿄타워는 잠시 소등을 해버렸지만 (이유가 뭐지 근데?)

창문하나 없이 내 두눈으로 진짜 도쿄 야경을 보게 되는 순간이었다 ㅠㅠㅠㅠ

어어어어어어허헝허어허어헝허어ㅓㅇㅎ어헝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anon EOS 6D | 1/20sec | F/4.0 | 24.0mm | ISO-4000

 

아 진짜.. 진짜 아름다웠어.. 

 

Canon EOS 6D | 1/30sec | F/4.0 | 105.0mm | ISO-4000

 

저 멀리 보이는 건물들의 빨간 경고등이 가까이서 보면 이렇게 생긴거구나 ㅎ 별 걸 다 보네 ㅋ 

 

Canon EOS 6D | 1/25sec | F/4.0 | 45.0mm | ISO-4000

 

반달이 예쁘게 뜬 도쿄의 밤.

 

Canon EOS 6D | 1/20sec | F/4.0 | 105.0mm | ISO-4000

 

여기서도 확연히 보이는 스카이트리.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4000

 

오 - 저기 야구 하나보다! 재밌겠어!

 

Canon EOS 6D | 1/40sec | F/4.0 | 47.0mm | ISO-4000

 

왼쪽에 도쿄타워. 오른쪽에 오다이바 레인보우 브릿지.

옥상에서 보니 진짜 깨끗하게 보여 +_+

 

Canon EOS 6D | 1/25sec | F/4.0 | 73.0mm | ISO-4000

 

하지만 커플들까지 봐야 하는 게 함정.

앁.

떨어져.

 

Canon EOS 6D | 1/25sec | F/4.0 | 24.0mm | ISO-4000

 

아 진짜..

너무 감격해서.. 여기서 엄마한테 카톡을 보냈다..

너무 높은 건물 옥상이라 잘 터지지도 않았는데..

엄마 모시고 오지 못해 미안하다고 보고 싶다고..

주책 아닌 주책을 타국에서 떨었네? ㅋㅋ

 

Canon EOS 6D | 1/40sec | F/4.0 | 40.0mm | ISO-4000

 

내려오는 길도 좀 분위기는 애매하지만 어쨌든 무사히 아래로.

 

Canon EOS 6D | 1/320sec | F/4.0 | 24.0mm | ISO-3200

 

나오는 길.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3200

 

내가 일본에 갔던 시기에는 해리포터와 몬스터 유니버시티 프로모션이 정말 한창이었다.

도쿄 시티뷰와 해리포터가 무슨 상관관계인지는 모르겠으나 어쨌든 난데없이 이런걸 발견;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1250

 

52층으로 내려오니 모리 아트 센터 뮤지엄샵이.

 계속 고정 제품을 판매하는건지 기간이 정해져있는건지

내가 갔을땐 쿠사마 야오이의 작품들이 다수 판매되고 있었다.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1250

 

하지만 난 쿠사마 야오이의 땡땡이 작품세계에 별 관심이 없는지라..

나라 요시모토 작품 구경하다가 엉뚱한 무언가를 여기서 또 샀음 ㅋㅋ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1250

 

아래로 내려와보니 여기도 또 땡땡이가...

좀 쉴까 했지만 내겐 아직 가야할 곳이 한 군데 더 남아있었기 때문에 발걸음을 멈출 수 없었다.

 

Canon EOS 6D | 1/40sec | F/4.0 | 32.0mm | ISO-1250

 

게야키자카도리의 루이비통.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1250

 

또 지도를 보며 하염없이 고행길.

덥고 지쳐서 뭐 사진도 거의 안찍었네 ㅋ

(심지어 그나마 지름길로 가겠다고 사람 많고 볼거리 많은 번화가를 피해 인적도 없는 길로 갔더니 볼 것도 없고 ㅎ)

아무튼 사진은 일본에서의 열다섯번째 음료.

이것도 포도맛이었는데 이건 알맹이는 없었음.

 

Canon EOS 6D | 1/30sec | F/4.0 | 24.0mm | ISO-4000

 

내가 발걸음을 서둘러 온 여행 4일째 날의 마지막 종착지는 바로 저 곳. 도쿄타워였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아까 롯폰기힐즈에서 봤을때 부터 불이 꺼져있어서,

사실 그거 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었다. 불이 꺼져있어서 영업이 끝난건가 하고 가지말까- 했던.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가까이서 한번 봐야지 않겠나 싶어서 그냥 온 건데 막상 불이 이렇게 꺼져있으니 뭔가 좀 김빠지데.

 

Canon EOS 6D | 1/30sec | F/4.0 | 105.0mm | ISO-4000

 

2020년 올림픽은 반드시 일본에서 유치하겠다는 강한 의지는 도쿄타워에서도 확인이 가능했음.

그런데, 내가 몰랐던 사실이 하나 있었다.

막상 도쿄타워 가까이까지 와보니, 도쿄타워 불은 꺼져있었지만 그 아래엔 이상하게 사람들이 계속 있는게 아닌가;;

설마 하고 그래서 타워 아래쪽 입구로 들어가 봤는데 세상에...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4.0mm | ISO-1600

 

도쿄타워가 아직 문을 닫지 않은 상태 ㅠㅠ

아 진짜 ㅠㅠ 불 꺼진거 보고 발걸음 돌렸으면 완전 큰일날 뻔 ㅠㅠ

지름길로 간 덕분에 도쿄타워의 뒷쪽으로 가서 이렇게 도쿄타워 지하 상점부터 거꾸로 보게 됐는데 여기도 뭐

대단한거 없는 그냥 평범한 도쿄 기념품 판매가 한창.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105.0mm | ISO-1600

 

도쿄바나나는 여기서도 파네 ㅎ

 

Canon EOS 6D | 1/400sec | F/4.0 | 24.0mm | ISO-1600

 

거꾸로 1층으로 올라오니 저기 엘레베이터 탑승구가 보였다.

많이 늦은 시각이라 줄 선 사람은 없었는데 티켓 부스가 보이지 않아 건물 밖으로 다시 나가봤다.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1600

 

티켓 부스는 바깥에 있었군.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도쿄타워 정문쪽으로 올테니 티켓부스 찾긴 쉬울듯.

난 왜 거꾸로 와서 이 고생을....

ㅋㅋㅋ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2.0mm | ISO-1600

 

도쿄타워의 입장 티켓은 구매 방식이 좀 독특하다.

일단 정문 매표소에서는 150미터까지 올라가는 일반 입장권의 구입만 가능하다.

250미터까지 올라가는 스페셜 입장권은 아무리 올라가고 싶다고 해도 정문 매표소에서는 구입할 수 없다.

그럼 250미터 스페셜 입장권은 어디서 사냐? 그 얘기는 잠시 후에.

처음에 그 말을 이해를 못해서 직원을 한참 멀뚱멀뚱 쳐다봤네 ㅋㅋ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1600

 

이게 일반 입장권.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4000

 

150미터까지 올라가는 엘레베이터 안.

조명좀 바꿨으면 하는 소박한 바램.

 

Canon EOS 6D | 1/15sec | F/4.0 | 24.0mm | ISO-4000

 

도쿄타워 150미터 전망대에 도착했다.

롯폰기힐즈에서 이미 가공할만한 도쿄의 야경을 봤기 때문에 뭔가 엄청난 감동은 좀 덜했지만

각도가 좀 현실감있어서 그런지 도쿄타워에서의 야경도 볼만했다.

(하지만 샷시가 너무 많아서 그건 좀 아쉬웠.. 보는데 너무 걸리적거려..)

 

Canon EOS 6D | 1/30sec | F/4.0 | 105.0mm | ISO-4000

 

롯폰기힐즈에서도 보긴 했지만 도쿄타워에서 보니 훨씬 가까이서 볼 수 있네 ㅎ

오다이바 레인보우 브릿지와 관람차.

 

Canon EOS 6D | 1/25sec | F/4.0 | 24.0mm | ISO-4000

 

나름 여기도 360도로 도쿄 야경을 볼 수 있었음. 

 

Canon EOS 6D | 1/30sec | F/4.0 | 24.0mm | ISO-4000

 

하지만 롯폰기힐즈 도쿄 시티뷰 처럼 관람객을 막 배려한다는 느낌은 받을 수 없었다.

곳곳에 기념품 판매소가 있어서 좀 어수선했던 느낌.

 

Canon EOS 6D | 1/25sec | F/4.0 | 70.0mm | ISO-4000

 

소원 비는 곳인가.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1000

 

기념품 판매소.

(여기에도 도라에몽이 ㄷㄷㄷ)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5.0mm | ISO-1000

 

잠깐 살 까 고민했던 도쿄타워 모양의 물병 ㅋㅋ

 

Canon EOS 6D | 1/30sec | F/4.0 | 67.0mm | ISO-1000

 

커플들 사진 찍으라고 둔 블링블링한 도쿄타워 모형인데

저 뒤에 거울이 있어서 거울 앞에서 미러샷 찍는..

커플들은 신났더라 여기서..

난 혼자 뭐한거지..

 

Canon EOS 6D | 1/30sec | F/4.0 | 45.0mm | ISO-4000

 

그렇게 150미터 전망대를 한바퀴 싹 돌고나니,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4000

 

오홍- 250미터 전망대에 올라가는 티켓은 여기서 구입하는 거였다.

가격은 뭐 보시다시피.

난 일본 와서 가장 많이 외쳤던 영어.

"One Person"을..

.....

 

Canon EOS 6D | 1/80sec | F/4.0 | 28.0mm | ISO-4000

 

아 근데 설마 계단으로 올라가는건 아니겠....-_-;;;

다행히 엘레베이터가 계단 위에 또 있어서 그거 타고 올라가는거였는데,

아 여기서 도쿄타워에 대한 내 점수가 팍 깎였다;;

이 얘기도 잠시 후에.

 

Canon EOS 6D | 1/25sec | F/4.0 | 47.0mm | ISO-4000

 

그렇게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온 250미터 전망대.

이번에는 거꾸로, 아까 도쿄타워를 바라봤던 롯폰기힐즈를

이제 도쿄타워에서 바로보게 되었다.

이거 좀 기분 묘하대 ㅋ 좀 전까지 저기 옥상에서 여기를 바라보고 있었는데

이젠 여기 전망대에서 저쪽 건물을 보고 있네 ㅋㅋ

 

Canon EOS 6D | 1/30sec | F/4.0 | 67.0mm | ISO-4000

 

둘이 오셨나봐요. 저도 둘이 왔어요.

 

Canon EOS 6D | 1/30sec | F/4.0 | 84.0mm | ISO-4000

 

여기서도 보이는 스카이트리.

(결국 난, 스카이트리는 끝내 일본 여행 중 가지 못했다)

 

Canon EOS 6D | 1/25sec | F/4.0 | 85.0mm | ISO-4000

 

롯폰기힐즈만 더 보다가,

 

Canon EOS 6D | 1/30sec | F/4.0 | 24.0mm | ISO-4000

 

다시 내려가기로 했다.

내가 좀 전에 도쿄타워에 대한 내 점수가 깎였다고 했는데, 이유가 뭐냐면,

지금 사진에서 보이는 저 우측의 커플이 그냥 서있는게 아니다.

저게 지금 내려가는 엘레베이터를 타기 위해 줄을 서 있는건데,

도쿄타워 전망대에 올라오려면 줄을 30분 이상 서야 하고 내려갈때도 30분 이상 줄을 서야 한다.

내가 1층에서 줄을 서진 않았지만 거기서도 대기인원이 있다면 도쿄타워에서만 못해도 1시간~1시간30분을 대기하는데만 써야 하는 것.

그리고 실제로 롯폰기힐즈 도쿄 시티뷰랑 도쿄타워를 모두 체험을 해 봤기 때문에

어느곳에서 보는 야경이 더 아름다운지도 알겠기에 가격대 성능비로 이모저모 따져보면 내가 봤을때

도쿄타워는 올라가는게 의미가 없다. 그냥 바라보는게 의미가 더 큰 곳임.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2500

 

내려올 땐 또 어찌나 빨리 내려오던지 ㅎ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2500

 

이런 구조임.

 

Canon EOS 6D | 1/30sec | F/4.0 | 105.0mm | ISO-4000

 

내려오면서 한번 더 눈에 담아두기.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4000

 

오홍 - 바닥이 내려다보이는 곳도 있네.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4000

 

내려갈 시간.

 

Canon EOS 6D | 1/80sec | F/4.0 | 28.0mm | ISO-4000

 

아까 올라갈 땐 사람이 많아서 몰랐는데 내려올 때 보니 엘레베이터 문에 유리창이 있었는데

이게 가만보니 아래쪽에 유리창이 있더라. 이유가 뭘까 했는데 아마도 아이들을 의식한 배려가 아닐까 했던 ㅎ

 

Canon EOS 6D | 1/60sec | F/4.0 | 75.0mm | ISO-2000

 

밖으로 나오니 땡큐.

 

Canon EOS 6D | 1/50sec | F/4.0 | 28.0mm | ISO-2000

 

근데.. 이거 뭔가??

??

이제보니 다시 불이 켜졌네???????

뭐지????

 

Canon EOS 6D | 1/30sec | F/4.0 | 47.0mm | ISO-2000

 

숙소로 돌아가기 위해 롯폰기역으로 가는 길.

 

Canon EOS 6D | 1/160sec | F/4.0 | 92.0mm | ISO-1600

 

반가운 한국 식당.

닭한마리.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1600

 

롯폰기역으로 가는길에 오랫만에 돈키호테에 들어가보기로 했다.

그러고보니 이번 여행중에 돈키호테를 자주 마주쳤지만 들어가질 않았었더라고?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8.0mm | ISO-1600

 

롯폰기의 돈키호테에서는 스파이더맨이 총을 겨누고 있었다.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1600

 

아 이거 하마터면 살 뻔 ㅋㅋㅋㅋ

한국에서도 구할수 있는걸 알긴 알았지만, 가격이 싸서 ㄷㄷㄷ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1600

 

돈키호테 오면 꼭 보게 되는 파티 소품 코너.

여기 재밌는거 많다.

 

Canon EOS 6D | 1/125sec | F/4.0 | 95.0mm | ISO-1600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1600

 

별걸 다 파는 잡화점 답게 코스프레 옷도 종류별로 구비.

그렇게 간단하게 돈키호테 한바퀴 돌고 나와서 다시 롯폰기역으로 걸어가는데,

 

Canon EOS 6D | 1/125sec | F/4.0 | 55.0mm | ISO-1600

 

헉.........

웨.......

웬디스!!!!!!!!!!!!!!!!!

한국에서 볼 수 없는 웬디스!!!!! ㅠㅠㅠㅠ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1600

 

진짜 단 1초도 고민 하지 않고 바로 들어갔다 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 웬디스를 발견할 줄이야 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anon EOS 6D | 1/400sec | F/4.0 | 24.0mm | ISO-1600

 

내 기억속에서도 중학교때?가 마지막 웬디스였던 것 같은데..

일본에서는 건재했어 ㅠㅠㅠㅠㅠㅠㅠ

 

Canon EOS 6D | 1/160sec | F/4.0 | 50.0mm | ISO-1600

 

귀여운 음료기 +_+

 

Canon EOS 6D | 1/400sec | F/4.0 | 24.0mm | ISO-1600

 

메뉴는 이렇게.

첨에 일어로 써 있어서 당황했었는데 뒷면에 이렇게 영어로 메뉴판이 구비되어 있더라 ㅎ

 

Canon EOS 6D | 1/200sec | F/4.0 | 82.0mm | ISO-1600

 

뭘 먹을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나는 베이컨 디럭스로.

 

Canon EOS 6D | 1/400sec | F/4.0 | 84.0mm | ISO-1600

 

콤보는 추가금으로 메뉴 추가가 가능했지만 난 체험에 의미를 두기 위해 기본빵으로.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1600

 

많은게 셀프지만 이게 더 반가웠던 웬디스 +_+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1600

 

그리고 웬디스의 묘미. 케찹 펌프 ㅠ

푸직푸직 츄릅츄릅.

 

Canon EOS 6D | 1/320sec | F/4.0 | 40.0mm | ISO-1600

 

아...

진짜 내가...

이렇게 경건한 마음을 갖고 햄버거를 먹는 순간이 올 줄이야...

ㅠㅠ 감동의 웬디스는 진짜.. 가장 그리운 일본에서의 '만찬'중 하나 ㅠㅠ

감히 햄버거 따위가 뭐 그렇겠냐 하겠지만 웬디스라면 자격이 있지 ㅠㅠ

웬디스를 모르는 우리나라 어린 친구들이 공감할 수 없다는게 참 안타까웠다 ㅋㅋ

 

Canon EOS 6D | 1/125sec | F/4.0 | 80.0mm | ISO-2000

 

언제봐도 폼나는 일본 택시.

 

Canon EOS 6D | 1/125sec | F/4.0 | 80.0mm | ISO-2000

 

롯폰기역에서 보는 마지막 도쿄타워.

아담하지만 웅장하구나.

안녕, 도쿄타워.

 

Canon EOS 6D | 1/80sec | F/4.0 | 65.0mm | ISO-2000

 

엄청났던 문구의 엄청난 클럽;;;;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2000

 

롯폰기에서 신주쿠도 한번에.

야마노테센은 아니고 오에도센으로.

신주쿠에서 비록 둘째날 돌발상황으로 좀 비싼 숙소를 잡게 된 게 아쉽긴 했지만

신주쿠가 확실히 교통편(덴샤)이 편한 곳이라는 걸 이쯤 지내보니 깨닫게 되서,

다음에도 또 일본, 도쿄에 오게 된다면 그때도 신주쿠에 숙소를 잡을 생각이다.

사무실과 집이 가까운 게 장땡이라는 걸 너무 잘 알기 때문에 여행에서도 역시 숙소는 교통편이 좋아야 +_+

 

Canon EOS 6D | 1/50sec | F/4.0 | 73.0mm | ISO-2000

 

벌써 세번째 보는 저 길건너 술집.

숙소 가는 길에 꼭 지나쳐야 하는 곳이라 매일 보고 있는데

굉장히 재밌다. 술집이 안에 자리가 있는게 아니고 바깥에 드럼통 세워둔게 전부. 그래서 사람들이 저기 서서 술을 마시는

아주 묘한 그림을 볼 수 있는 재미난 곳이었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2000

 

나도 저기서 한번쯤 마셔봐야겠단 생각을 하긴 했지만, 여기 앞에 지나가면서 보니

메뉴에 영어가 단 하나도 없어서 정말 아쉬웠던 ㅠㅠ

보니까 뭐 칵테일도 많고 하던데.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8.0mm | ISO-2000

 

현실은 자판기지 뭐.

 일본에서의 열여섯번째 음료.

복숭아맛 탄산음료. 2프로 부족할때의 탄산버전 정도 되겠다.

아, 오늘도 참 많이 걸었다 ㅋ

사진도 그 만큼 많이 찍었고, 하나하나 이야기가 담긴 사진들이라 버릴수도 없어서 힘들게 포스팅했네 ㅋ

 

아침에는 신주쿠에서 도쿄를 내려다보고,

밤에는 롯폰기에서 도쿄를 내려다보고.

서울에서도 보지 못한 아름다운 풍경을, 이렇게 타국에서 보게 되다니 정말.. 기분이 묘했다.

글에도 잠깐 썼지만 혼자 도쿄 야경 바라보다가 괜히 울컥해서 엄마한테 카톡 보내고 ㅎ

오만가지 생각이 교차했던 잊을 수 없는 경험이었다 +_+

 

그리고, 그날 밤, 결국 사건이 터지고야 말았지..

내 쉴 틈 없는 여행(이라 쓰고 읽을땐 '고행')의 4일 강행군이 마침내 내 발에게 이상 신호를 보낸 것 ㅋㅋ

참, 나 다운 여행인 것 같았다 ㅋ

일단 쉬는걸로!



이런 여행 후기 처음일걸? 일본 도쿄 #1 | http://mrsense.tistory.com/2950

이런 여행 후기 처음일걸? 일본 도쿄 #2 | http://mrsense.tistory.com/2951

이런 여행 후기 처음일걸? 일본 도쿄 #3 | http://mrsense.tistory.com/2952

이런 여행 후기 처음일걸? 일본 도쿄 #4-1| http://mrsense.tistory.com/2953

이런 여행 후기 처음일걸? 일본 도쿄 #4-2 | http://mrsense.tistory.com/2954

이런 여행 후기 처음일걸? 일본 도쿄 #5-1 | http://mrsense.tistory.com/2956

이런 여행 후기 처음일걸? 일본 도쿄 #5-2 | http://mrsense.tistory.com/2957

이런 여행 후기 처음일걸? 일본 도쿄 #6 | http://mrsense.tistory.com/2958

이런 여행 후기 처음일걸? 일본 도쿄 #7 | http://mrsense.tistory.com/2959



※ 쎈스씨 도쿄 방문기 전편 ▽



2013년 8월, 7일간의 첫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2950

2014년 5월, 골든위크의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059

2014년 8월, 5일간의 3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10

2014년 12월, 3일간의 4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63

2015년 9월, 5일간의 5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249

2016년 8월, 3일간의 도쿄 출장기 | http://mrsense.tistory.com/3341

2016년 9월, 4일간의 7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47

2016년 12월, 3일간의 8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63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쎈스씨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