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1250


오랜만에 리북집.

족발은 언제 먹어도 옳다.

아니, 고기는 언제 먹어도 옳음 ㅋㅋ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1250


여기 구로디지털단지점인데, 여기 조명 설치를 참 잘 한 것 같다.

음식 사진을 어떻게 찍어도 엄청 맛있어 보이게 나오네 +_+


DSC-RX100M5 | 1/80sec | F/2.8 | 25.7mm | ISO-1250


막국수까지 시원하게 먹어드림 ㅋ



=



DSC-RX100M5 | 1/160sec | F/2.8 | 8.8mm | ISO-1250


뭐야 뭐야 무슨 난리야.


DSC-RX100M5 | 1/320sec | F/2.8 | 15.7mm | ISO-1250


저기 전광판에 보이는 사람은 우원재.

나이키(Nike)가 2018 글로벌 캠페인 'Just Do It'을 기획했는데

그 첫 포문을 한국에서 열게 되어 나이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하는 시점에 맞춰 같은 장소에서 축하 공연을 하게 된 것이다.


DSC-RX100M5 | 1/200sec | F/2.0 | 8.8mm | ISO-3200


그래서 잠깐 매장 구경 하다가,


DSC-RX100M5 | 1/160sec | F/2.0 | 8.8mm | ISO-3200


나도 공연에 취해 보기로 했음.


DSC-RX100M5 | 1/200sec | F/2.8 | 25.7mm | ISO-3200


우원재의 공연은 내가 좀 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놓쳤고,

제시의 공연부터 볼 수 있었다.


DSC-RX100M5 | 1/200sec | F/2.8 | 25.7mm | ISO-3200


제시의 라이브 공연은 그래도 오다가다 어쩌다 한 서너번쯤 접했는데,

매번 볼때마다 느끼지만 참 열심이고 파워 넘치는 무대를 만들어줘서 너무 멋짐 +_+


DSC-RX100M5 | 1/160sec | F/2.8 | 25.7mm | ISO-2000


이어진 무대는 제이팍, 박재범의 공연.

박재범의 공연도 지금 돌이켜보면 한 열 번 이상은 본 것 같은데

역시나 늘 에너제틱한 모습이라 나도 덩달아 몸을 흔들게 되서 좋더라.


DSC-RX100M5 | 1/125sec | F/2.5 | 8.8mm | ISO-2000


결국 자신도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관중 속으로 난입 ㅋㅋㅋㅋ

멋있어 정말 ㅋㅋㅋㅋ


DSC-RX100M5 | 1/500sec | F/2.2 | 9.0mm | ISO-2000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국에서 내건 캐치 프라이즈는 #미친존재감.

나이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뒷마당에 마련된 특설 무대에

'JUST DO IT, 미친 존재감'이라는 타이포그래피가 거대한 조각과 네온사인으로 만들어 세워져 있었는데

그 앞에서 인증샷 좀 찍어보려고 보니 이 앞에 어마어마한 사람들이 그 네온사인 위 전광판 속 공연을 보려고 서 있는게 아닌가;;;

그래서 저기 가서 서는게 정말 민망했지만, 그래도 용기내서 미친존재감 뿜뿜! 하면서 당당히 앉아 기념 사진 하나 남겨왔음 ㅋㅋㅋㅋ

그래 이게 바로 JUST DO IT, 미친존재감 아니겠나!!!!



=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2000


12월의 끝자락에, 조용히 집에서 쉬다가 훌랄라 바베큐 치킨을 찾았다.


DSC-RX100M5 | 1/100sec | F/2.8 | 25.5mm | ISO-2000


맥주 한잔, 치킨 하나 시켜놓고 동반자랑 도란도란 이야기 꽃 피우다가,

그렇게 소소하게 2018년을 맞기로 했다.

케잌도 거창할 거 없이 그냥 파리바게뜨 가서 작은 치즈케잌 사다가 초만 2018로 맞춰 꽂고 ㅋㅋㅋ


DSC-RX100M5 | 1/125sec | F/2.8 | 21.6mm | ISO-2000


그리고 집으로 돌아와 떡국 한그릇으로 새해를 시작했다는 마무리.



끝.



+



2017년, 참 다사다난했다.

2016년 말에 다리를 다치는 바람에 2017년의 시작을 깁스 라이프로 장식하게 되었는데

그래서 참 힘들고 서러웠지만 그와 동시에 나타난 동반자 덕분에 존재만으로도 의지가 참 많이 되서 힘을 낼 수 있었던 것 같다.

회사에서도 팀 개편을 통해 새로운 업무를 시작하게 되면서 좀 더 내부적으로 존재감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된 해였고,

매년 농담처럼 외치던 "연 3회 도쿄"도, 도쿄 3번은 아니었지만 후쿠오카와 나가사키라는 곳으로 여행지 범위를 넓히면서

"연 3회 일본" 방문의 쾌거(?)를 이룩해냈다.

공적으로도, 사적으로도 참 많은 변화가 있었던 해였는데 그 모든 것들이

돌이켜보면 전부 좋은 방향들로 흘러갈 수 있게 만든 요소들이었어서 2017년이라는 한 해에 깊은 감사를 느끼는 바다.

그 많은 일들이 이 블로그에 고스란히 기록되었다.

2018년엔 또 어떤 일들이 블로그에 남겨질까.

벌써부터 매우매우 기대되고, 두근댄다.




Posted by 쎈스씨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100


월요일부터 나는 정신없이 폭풍 외근!

오랫만에 만난 희태는 홍대를 동남아로 만드는 간지를 쏟아내 주었고,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200


건식이는 이태원 길거리를 런웨이로 만들며 멋진 워킹을 선보여 주었다 +_+

(잘 보면 이 사진 안에 포토그래퍼 한 명이 있음 ㅋㅋ 나름 촬영 ㅋㅋ)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600


오랫만에 이태원 간 김에 하이스트릿마켓 들러서 팁코 쇼핑!

팁코는 언제 마셔도 맛있음 ㅋ

특히 브로콜리랑 쇼군오렌지는 신앙!!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요건 비밀의 누군가에게 '사과'의 의미로 선물하기 위해 산 밀키초콜렛. 페코짱 짱짱걸!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800


나는 보통 한 번 외근을 잡는 날이면 거의 그 날 여러개의 외근을 몰아 넣는 스타일이라,

홍대 갔다가 이태원 찍고 외근 미션을 가로수길까지 가져옴 ㅋ

덕분에 힘들어 죽는 줄 알았음 ㅠ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800


고태용 실장님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87mm랑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는데 이게 요즘 20대 친구들 사이에서 난리라며?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800


앞 뒤 반전이 가능한 디자인인 게 재밌더라 ㅎ


NEX-5T | 1/1250sec | F/2.8 | 16.0mm | ISO-800


마지막 미션이었던 케이플러스 모델들과의 거리패션 촬영.

개인적으로 모델 변우석에게 큰 호감을 갖게 된 미션이었다.

페이스북에도 그 이유를 남겨두긴 했는데,

난 좀 카메라 욕심내는 모델을 만나면 기분이 좋다. 자신이 어떻게 찍혔는지, 어떤 포즈가 나을 것 같은지 생각하려는 자세가 참 보기 좋다.

변우석이 딱 그랬다. (이 날 결국 내가 OK했던 컷 대신 변우석이 제안했던 포즈로 찍은 사진을 최종 셀렉했다)

다음에 꼭 또 만났으면 하는 바램 ㅎ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800


세상이 좋아져서 이제 커피숍에서 핸드폰 만지작 거리면서도 보도자료를 쓸 수 있네 ㅎㅎ

(물론, 좀 급한 상황이라 어쩔 수 없이 그랬던 거고 평소엔 절대 사무실 컴퓨터 붙들고 일 함)


NIKON D700 | 1/800sec | F/3.2 | 31.0mm | ISO-200


월요일 폭풍 외근은 결국 청담동에서 마쳤다는 후문.

기념 사진은 아크네(Acne Studios) 앞에서 +_+



=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내근 중 에스피오나지(Espionage)에서 깜짝 선물이 ㅎ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머그컵과 할인 쿠폰, 핀업과 카드 월렛 그리고 휴대용 슈리프트! 퀄리티가 전부 다 후덜덜해서 깜놀! 잘 써야지!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며칠 전, 정말 우연히 주말에 TV 채널 돌리다가 무심코 본 홈쇼핑에 무너져 결국 충동 구매를;;;;

내가 TV 보다가 전화기를 드는 일이 벌어질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나도 이렇게 어른이 되어가나봐....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수딩젤은 아직 안 써 봤고 썬 미스트는 요 며칠 계속 쓰고 있는데 이거 진짜 괜찮더라 ㅎ

스프레이 형태인데 가스가 들어가 있지가 않아서 쓰는데 전혀 부담이 없음 ㅋ

뭐 내가 여기서 홍보할 것 까진 없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고운세상 비타 클리어 썬 미스트 검색 ㄱㄱ



=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3200


원래는 그냥 야근 좀 하다가 퇴근할 생각이었는데 어쩌다 보니 이러고 있네?

삐띠워모 출국을 앞두고 있던 전스틴과 요즘 이탈 스튜디오 오픈 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지미니즘과 퍼플피플 진용이까지.

(이런 살로몬의 남자들 같으니- 풉)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3200


도착한 곳은 이태원 우사단길.

진혁이가 갑자기 "형 저 사진전 하는데 안 올거에요?"라고 연락 왔길래 온 건데,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3200


응?? 이게 전부?? ㅋㅋ

근데, 규모도 규모인데 사진 크기 보고 기절하는 줄 알았음 ㅋㅋ

돋보기 들고 들여다 봐야 하는 간지!!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3200


전시 케이터링도 어마어마했다.

무려 진혁이가 준비한 건 아무것도 없었다는 거 +_+ ㅋㅋ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1600


생각보다 너무 빨리 작품 감상을 끝내버린 바람에 바로 옆에 있던 타투갤러리 소울잉크(Soul Ink)에 가서 은정씨 작품 전시를 이어 봤다 ㅎ

전시 한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우사단길에 당최 올 일이 거의 없다 보니.. 아무튼 출첵!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1600


보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그림체 +_+

3번째 개인전이라고 알고 있는데 아무튼 이 전시는 6월 말까지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니 첵잇 해보길 ㅎ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돌아온 진혁이 전시 갤러리에서 진혁이를 찍는 지민이를 찍는 전스틴을 찍는 진용이를 내가 사진으로 남기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연출하며 퇴갤!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어느 날의 점심. 새싹 야채 비빔밥이라는 글자가 눈에 띄어 점심 식사 메뉴로 골랐는데

비빔밥이 맛 없기가 참 힘든데, 생각 외로 밥과 야채와 고추장이 따로 노는 충격적인 맛을 경험해서 내가 아주 하루 바이오리듬이 엉망이었음...

(지금 사진으로 다시 보니, 야채가 정말 각자 안 어울려 보이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오랫만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압구정 스토어 방문.

ZX FLUS 나도 한 켤레 갖고 있는데 이거 참 가볍고 편해서 좋음 ㅋ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방문 목적은 바로 요 '할인 프로모션' 때문인데,

전 품목 20% 할인이라고 써 있었지만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내겐 30% 할인 쿠폰이 있었지롱 후후후 -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결국 비밀의 무언가를 시원하게 구입!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가 야심차게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B.

이번에는 마포구 타코의 자랑, 구스토타코(Gusto Taco)와 재미있는 협업을 했다고 해 그를 축하하기 위해 홍대에 들렀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브라운브레스는 구스토타코를 위한 가방과 앞치마를 만들었고

구스토타코는 브라운브레스 한정메뉴와 소스를 개발해서 판매한다고 한다 +_+

이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따로 포스팅 할 예정이니 스킵하고,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행사장을 빠져나와 찾은 이곳은 영욱이의 추천으로 오게 된 프랑스포차.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이 곳은 이태리 메뉴에 소주를 마실 수 있다는 어마어마한 곳!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기본 안주 클라스 ㄷㄷㄷ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병맥 클라스 ㄷㄷㄷ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이 요상하게 생긴 녀석은 슈크르트의 첫 등장 모습.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내용물은 이렇다.

양배추절임, 찐 감자, 삶은 고기와 소시지.

이걸 뭐 기호에 맞게 삼합처럼 먹으면 되는 그런 간지.

맛있음 ㅋ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서비스 클라스 ㄷㄷㄷ

(송어!!)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뒤늦게 합류한 종규.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끝에 등장한 게스트 희락이형.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덕분에 내가 진짜 오랫만에 만취했네 ㅋ

2014년 들어서도 이렇게 취한 거 처음이구 2013년에도 이랬던 날이 얼마 없던 거 같은데 아무튼 기분 좋았어 ㅋ

희락이형 영욱이 종규 모두모두 사랑해요 +_+



=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1000


반스(Vans)와 스타워즈(StarWars)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릴리즈를 축하하는 행사가 플래툰에서 열려 참석하러 갔는데,

아니 저건?????


Canon EOS 6D | 1/200sec | F/4.0 | 92.0mm | ISO-1000


?????????????????????????????????????????


Canon EOS 6D | 1/30sec | F/4.0 | 24.0mm | ISO-2500


와 나도 일찍 갔다고 생각했는데 여긴 이미 인산인해!!


Canon EOS 6D | 1/100sec | F/4.0 | 58.0mm | ISO-3200


이 행사에 대한 이야기는 따로 포스팅할 예정이니 스킵하고,


Canon EOS 6D | 1/80sec | F/4.0 | 82.0mm | ISO-3200


집에 가는 길에 응???????????????

(오른쪽에 검정 옷이 아까 그분!!!!!!!!!!!!!)



=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3200


플래툰을 빠져 나온 뒤 집에 가기 전에 강남역에 새로 오픈했다는 나이키 플래그쉽 스토어에 들렀다.

전세계에 몇 개 없는 규모의 어마어마한 메가 스토어라고 ㅎㅎ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3200


매장을 보러 간 건 아니었고 지인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행사가 있다고 해서 응원차 ㅎㅎ

동진이(GFX), 노보(Novo) 그리고 개코형님까지!

멋진 형님과 친구들을 무대 위에서 보니 내가 너무 뭉클하고 감격스럽고 그렇더라 ㅋ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3200


다듀 형님들의 축하 공연도!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3200


덕분에 강남역에 놀러 나온 시민들은 뜻 밖의 화끈한 공연을 보게 되는 행운을!!

나도 오랫만에 형님들 공연 보니 기분 좋고!!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3200


나이키 강남 스토어 앞으로 번창하길 -

개코형님과 동진이, 노보 에디션 티셔츠도 많이 많이 팔리길!!



=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3200


강남역 간 김에 전 부터 방문하고 싶었던 더블트러블(Double Trouble)에 들러 저녁을 해결.

이 엄청난 곳은 따로 포스팅할 예정이니 스킵!



=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주말을 맞아 폐막을 앞 둔 쿠사마 야요이(Kusama Yayoi) 전시를 보기 위해 예술의 전당을 찾았다.

사람이 미친듯이 많아 줄 서서 봤는데, 정말 줄 서서 보니까 집중 하나도 안 되서 슬펐음.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전시에 대한 이야기는 따로 포스팅 할 예정이라 스킵!



=



Canon EOS 6D | 1/160sec | F/4.0 | 35.0mm | ISO-3200


다사다난했던 한 주의 마지막 스케쥴은 UMF!

아 광란의 도가니!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3200


개인적으로 M.I.A 무대를 잊을 수가 없었음 ㅋㅋ 저 무대 위에 관중들 올라간 거 봐 ㅋㅋㅋㅋ

자세한 이야기는 따로 포스팅 할 예정이니 스킵!



=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야시장을 방불케 했던 UMF의 마지막 모습을 뒤로한 채,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지인들과 뒷풀이를 위해 돌곰네 방문.

꼼장어 널 좋아해 ㅎ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돌문어톳쌈 널 좋아해 +_+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진수가 갑자기 청양고추 썰어놓은 걸 한 입에 털어넣기 내기를 하자고 해서 가위바위보를 했는데 진수가 걸려서 우리가 아주 웃겨 죽는 줄 알았는데,


Canon EOS 6D | 1/30sec | F/4.0 | 24.0mm | ISO-500


그 다음판에 내가 걸려서 먹고 진짜 괴성을 지르고 죽을 뻔 했다 ㅠㅠ

나 원래 고추 안 먹는데.. 진짜 분위기 망치기 싫어서 그냥 먹었다가 내 인생을 망칠 뻔 했음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곤함을 풀려다가 바이오리듬이 아예 망가지는 비운의 컨디션 난조를 경험하며 진짜 죽다 살아났네 ㅠㅠㅠㅠㅠㅠㅠㅠ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내가 이 날 하루 종일 여기 저기 돌아다니느라 많이 지쳐있어서 좀 정신력으로 버티긴 했는데,

많이 떠들진 않았어도 좋은 친구들과 함께 있으니 기분이 참 좋았던 것 같다 ㅎ

사랑하는 형제 자매님들 모두 반가웠고 또 좋은 자리에서 만나기를!


끝!



Posted by 쎈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