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새벽 5시가 채 안 된 시각.

인천.

어찌나 졸리던지.


NEX-5T | 1/25sec | F/4.0 | 39.0mm | ISO-400


하지만 인천 공항은 그 새벽부터 이미 수 많은 여행객들로 인산인해.


NEX-5T | 1/60sec | F/4.0 | 33.0mm | ISO-400


비행기 타러 가는데 동진이 a.k.a. GFX 작품이 뙇!

진짜 너무 잘나가니까 엄청 멋지다 +_+


NEX-5T | 1/160sec | F/4.0 | 25.0mm | ISO-400


비행기 타기 전에 면세도 잠깐 들러야지.


NEX-5T | 1/160sec | F/4.0 | 51.0mm | ISO-400


조말론(Jo Malone) 스멜 췍.


NEX-5T | 1/100sec | F/4.0 | 70.0mm | ISO-400


오랜만에 참 먼 게이트 당첨.

그래도 비행 시간 여유있게 도착해서 다행이었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비록 인천 공항까지 꼭두 새벽에 달려 오느라 택시비를 6만원 가까이 써버려서

저가 항공 티켓을 고른 의미가 크게 없긴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싼 티켓을 이 골든위크 시즌에 잘 구해서 나름 괜찮았던 것 같다. 도쿄 왕복을 32만원에 구했으니깐 ㅎ

근데 저가항공은 정말 어쩔수가 없구나. 기내식도 안나오고, 그나마 파는 음식도 가격이 깡패 -_-;

정나미가 뚝뚝 떨어지는 제주항공 클라스란 정말....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래도 배가 고파 결국 이런 걸 구입해 먹었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좁디 좁은 좌석이 가져다 주는 숨막히는 승차감을 맥주로 달래고 어찌저찌 견뎌보니,


NEX-5T | 1/80sec | F/4.0 | 31.0mm | ISO-400


오우 - 순식간에 나리타 공항!

일전에 나리타 공항 3 터미널이 인테리어를 전면 리뉴얼 했다는 뉴스를 본 기억이 있는데

진짜 멋있게 바뀌었더라 ㅎ

2020 도쿄 올림픽을 의식해서인지 공항 바닥에 육상 트랙을 깔아놨...ㅋㅋ


NEX-5T | 1/160sec | F/4.0 | 31.0mm | ISO-400


아무튼 이번 도쿄 여행은 부디 "Have a Good Time"이 되길 바라며 -


NEX-5T | 1/80sec | F/4.0 | 24.0mm | ISO-400


숙소가 있는 시부야까지는 나리타 익스프레스(NEX)를 타고 가기로.


NEX-5T | 1/125sec | F/4.0 | 57.0mm | ISO-1600


나는 김포-하네다 노선을 선호하는 편이라 인천-나리타 노선은 이번이 겨우 2번째였는데

그나마 1번째도 버스 타고 이동해본지라 넥스 티켓 발권하는 거랑 타러 가는 거에서 엄청 어리버리댔음;;;;

그래도 무사히 승강장에 안착해서 다행 ㅠㅠ

내가 진짜 하네다 공항이면 눈 감고도 방향을 척척 알아맞추는데 ㅠㅠ


NEX-5T | 1/50sec | F/4.0 | 24.0mm | ISO-200


뭐 아무튼 잘 왔으니 이제 편안하게 시부야까지 릴렉스하게 이동하는걸로 ㅎ


NEX-5T | 1/80sec | F/4.0 | 24.0mm | ISO-200


그 와중에 주먹밥 하나 또 먹어주고 +_+


NEX-5T | 1/800sec | F/4.0 | 26.0mm | ISO-200


아 - 예쁘다 예뻐.


NEX-5T | 1/800sec | F/4.0 | 57.0mm | ISO-200


이런 파란 하늘. 이제 한국에선 참 보기 어려워졌지.

그래서 너무 부럽다 이 곳의 하늘이.


NEX-5T | 1/800sec | F/4.0 | 35.0mm | ISO-200


창 밖 너머 보이는 도시의 풍경에 한참 취해 있다 보니


NEX-5T | 1/160sec | F/4.0 | 61.0mm | ISO-400


순식간에 시부야 도착!


NEX-5T | 1/500sec | F/4.0 | 24.0mm | ISO-100


아 오랜만이다 시부야 스크램블 크로싱!


NEX-5T | 1/250sec | F/4.0 | 70.0mm | ISO-100


2017년엔 헬로키티 뭐가 있나?


NEX-5T | 1/250sec | F/4.0 | 24.0mm | ISO-100


이번에도 숙소는 에어비앤비(AirBNB)로 정했는데,

아무래도 기간이 기간인지라 좋은 숙소 구하는 데 어려움이 좀 컸다.

그래도 그나마 시부야 역과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숙소를 구해서 다행이었음 ㅠ


NEX-5T | 1/160sec | F/4.0 | 24.0mm | ISO-100


방은 뭐, 둘이 지내기에 딱 좋은 정도의 컨디션.

화장실에서 냄새가 좀 나긴 했지만,


NEX-5T | 1/1000sec | F/4.0 | 24.0mm | ISO-100


이렇게 통창으로 시원한 뷰를 즐길 수 있으니 얼마나 좋누 ㅎ


NEX-5T | 1/80sec | F/4.0 | 26.0mm | ISO-100


샌더스 할아버지 무거운 갑옷 입고 고생이 많으십니다.


NEX-5T | 1/400sec | F/4.0 | 49.0mm | ISO-100


자 이제 좀 걸어볼까!


NEX-5T | 1/640sec | F/4.0 | 41.0mm | ISO-100


는 밥부터 먹기로 ㅇㅇ

금강산도 식후경이니까 라멘 한 그릇 격파 하고 출발해야지 ㅋ

그래서 내가 시부야에 오면 으레 들르는 라멘집인 '라멘 시부히데'를 찾았다.


NEX-5T | 1/40sec | F/4.0 | 24.0mm | ISO-100


우왕 점심에 할인 되나봐 +_+


NEX-5T | 1/400sec | F/4.0 | 25.0mm | ISO-100


일단 나마비루 원샷 노브레끼!


NEX-5T | 1/50sec | F/4.0 | 25.0mm | ISO-100


그리웠어 엉엉 ㅠㅠㅠ


NEX-5T | 1/50sec | F/4.0 | 63.0mm | ISO-100


내가 널 얼마나 그리워한 줄 아니 ㅠㅠ


NEX-5T | 1/50sec | F/4.0 | 70.0mm | ISO-100


멘따이고항 특히 널 ㅠㅠ


NEX-5T | 1/25sec | F/4.0 | 66.0mm | ISO-100


뭐 생각할 겨를도 없이 순식간에 라멘 한 그릇 싹 비우고는 바로 치카데츠를 타고 첫 날의 일정표에 따라 시부야를 바로 떠났다.


NEX-5T | 1/40sec | F/4.0 | 66.0mm | ISO-100


귀엽네 이 그림들 ㅎ


NEX-5T | 1/640sec | F/4.0 | 70.0mm | ISO-100


그렇게 치카데츠를 타고 간 곳은 나카메구로!

나카메구로는 이번이 세번째 방문인데, 사실 첫번째 왔을 때는 그냥 지나치는 정도였고

두번째 왔을 때도 저녁만 먹으러 왔던 거라 이 동네에 대해서는 거의 아는 게 없었기에,

이 참에 좀 돌아보자~ 하고 제일 먼저 오게 된 것이다.


NEX-5T | 1/200sec | F/4.0 | 26.0mm | ISO-100


와 근데 첫 인상부터 뭔가 범상치 않아 +_+

동네가 너무 이뻐 ㅠ


NEX-5T | 1/160sec | F/4.0 | 68.0mm | ISO-100


조금 더 일찍 왔더라면 여기에 벚꽃이 가득 핀 장관을 두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었을텐데,

벚꽃을 보지 못한 것은 아쉽지만 그래도 나카메구로는 충분히 예쁜 곳이기에 ㅎ


NEX-5T | 1/250sec | F/4.0 | 34.0mm | ISO-100


나는 그저 좋을 따름이었다.


NEX-5T | 1/200sec | F/4.5 | 26.0mm | ISO-100


바람 살랑살랑 부는 오후에 나카메구로 산책이라니 - (그것도 금요일에!)

모든 것이 다 예쁘고 좋기만 하구나 ㅎ


NEX-5T | 1/250sec | F/4.5 | 26.0mm | ISO-100


아 - 너무 좋다 이런 소경.


NEX-5T | 1/60sec | F/4.0 | 42.0mm | ISO-100


나이키(Nike) 러닝 매장도 나카메구로 강줄기 앞에 있으니 괜히 달라 보인다.


NEX-5T | 1/30sec | F/4.0 | 40.0mm | ISO-100


베스트 패킹 스토어(Best Packing Store, http://bestpackingstore.com/)는 규모는 작지만 내실을 단단히 다진 샵이다.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 아웃도어 무드를 지닌 브랜드 위주로 구성이 되어있고 (물론 아닌 것도 있음)

의류부터 잡화까지 폭넓은 카테고리를 모두 다루고 있다.


NEX-5T | 1/50sec | F/4.0 | 24.0mm | ISO-100


벤더(Vendor, http://vendor.co.jp/)는 나카메구로에 들어선 의류 전문점 중에서는

규모가 가장 크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스케일이 큰 샵이다.

일본의 전형적인 아메카지 무드와 아웃도어 라이프 등이 어우러진 곳으로

큰 할애는 아니지만 매장 한 켠에 뮤직 섹션을 따로 두고 음반 판매까지 하고 있는 것이 인상적이었다.


NEX-5T | 1/1250sec | F/4.0 | 24.0mm | ISO-100


소피토(Soffitto)의 플래그십 스토어.

이 곳은 유수의 백화점에도 입점되어 있는 여성 전문 편집샵인데 나카메구로에서는 플래그십 스토어로 만나볼 수 있다.

좀 재미있는 건, 소피토가 천장이라는 뜻을 지닌 건축 용어인데

이 플래그십 스토어가 복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저 위에 있는 천장이 그렇게 이뻤다능....


NEX-5T | 1/1000sec | F/4.0 | 24.0mm | ISO-100


액츠(Acts, http://acts97.com/)는 워크웨어 기반의 의류 및 잡화를 직접 만들어 파는 곳이다.

문 앞에 걸려있던 앞치마 때문에 이 곳에 들어가보게 되었는데

나는 덩치가 좀 많이 커서 이 곳의 무드를 직접 즐길 수는 없었지만

표준 체형의 남자라면 (그리고 귀여운 워크웨어를 좋아 한다면) 이 곳을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NEX-5T | 1/320sec | F/4.5 | 26.0mm | ISO-100


이 좋은 나카메구로를 이제야 이렇게 돌아 다녀보다니.

다음엔 아예 나카메구로를 타겟으로 잡고 와야겠다.


NEX-5T | 1/320sec | F/4.0 | 24.0mm | ISO-100


나카메구로 강변에서 아기자기하고 감성적인 시간을 쭉 보내니 나이젤카본(Nigel Cabourn)은 이제 별로 놀랍지도 않네.


NEX-5T | 1/250sec | F/4.0 | 29.0mm | ISO-100


그럼 이제 슬슬 다이칸야마로 넘어가볼까.


NEX-5T | 1/800sec | F/4.0 | 25.0mm | ISO-100


좋다.


NEX-5T | 1/800sec | F/4.0 | 38.0mm | ISO-100


좋아 이런 느낌.


NEX-5T | 1/800sec | F/4.0 | 39.0mm | ISO-100


길 너무 예쁜 거 아니니.


NEX-5T | 1/800sec | F/4.0 | 24.0mm | ISO-100


반갑다 다이칸야마 어드레스(Daikanyama Address) +_+

반가워 야자수 >_<


NEX-5T | 1/400sec | F/4.5 | 25.0mm | ISO-100


다이칸야마 왔으니 봉주르 레코드(Bonjour Records, http://www.bonjour.jp/)부터 들러야지.

여기서 첫 쇼핑이 시작되었는데, 나는 봉주르 레코드의 자체 브랜드인 봉주르 봉수아(Bonjour Bonsoir)의 양말 팩을 질렀다능.

파란색 양말은 시도하기 쉽지 않을 것 같긴 하지만 함께 들어있는 흰색 양말이 너무 귀여워서 구입했음 ㅋ


NEX-5T | 1/20sec | F/4.5 | 24.0mm | ISO-100


생각해보니 나카메구로 걸으면서 아무것도 먹지 않은 것 같아 잠시 당충전만 좀 하기로 하고,


NEX-5T | 1/500sec | F/4.5 | 58.0mm | ISO-200


다이칸야마하면 빼놓을 수 없는 티사이트(T-Site)의 츠타야(Tsutaya)도 들러봤다.

일본 서점이 뭐 거기서 거기겠지만, 심지어 파는 책도 다 일어일테니 사진집을 뺀 나머지는 내게 아무 도움 될 리 없겠지만

이 곳은 그래도 꼭 오게 되는 곳인 것 같다.

그냥 이 곳의 인테리어나 무드나,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을 보는 것 자체만으로도 몸이 지릿한 그 특유의 느낌 때문이랄까.


NEX-5T | 1/800sec | F/4.5 | 24.0mm | ISO-200


아무튼 여긴 언제 와도 정말 엄지 척척!


NEX-5T | 1/125sec | F/4.5 | 35.0mm | ISO-200


>>ㅑ


NEX-5T | 1/125sec | F/4.0 | 32.0mm | ISO-200


티사이트 바로 옆에 붙어있는 메종 키츠네(Maison Kitsune) 다이칸야마 챕터.

이상하게 아오야마에 갈 땐 메종 키츠네 매장에 안들어가게 되는데, 다이칸야마에 오면 무조건 들어가게 되는 참 묘한 곳.

그건 아마도 건물 외관이 주는 아름다운 감성 때문이겠지 ㅎ

이번에는 토일렛 페이퍼(Toilet Paper)와의 협업을 진행한 것을 기념하는 팝업 스토어로 분한 상태라

저렇게 샵 윈도우에 어마어마하게 자극적인 이미지를 발라놨던데,

아무튼 여기 들어갔다가 마침 셀레티(Seletti)의 포토 플레이트를 판매중인 것을 목격하고는 한국보다 가격도 싸길래 하나 냉큼 구매했다.

메종 키츠네에겐 미안하지만 토일렛 페이퍼와의 이번 협업은 그닥 내 스타일이 아니라서 별 감흥이 없었거든 ㅋㅋㅋ


NEX-5T | 1/400sec | F/4.0 | 26.0mm | ISO-200


다이칸야마에서 내가 좋아하는 곳 중 하나인 오쿠라(Okura, http://www.hrm.co.jp/okura/)도 들러봤다.

여긴 데님, 인디고, 진즈 등과 관련된 물건만을 취급하는 곳이라 매장 내부가 온통 파란 물결인 게 특징이다.

일본 색이 너무 강한 곳이라 일부 상품들은 오히려 내가 시선을 바로 돌려버리게 될 정도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곳에서 만드는 옷가지들은 정말 하나같이 아름답고 멋있어서 갈 때마다 지갑 부여 잡느라 정신을 못 차리겠어 ㅎㅎ


NEX-5T | 1/40sec | F/4.0 | 24.0mm | ISO-200


다이칸야마를 나와서는 곧장 신주쿠로 넘어왔다.

이곳은 신주쿠역에서 2km 좀 안 되는 곳에 위치한 도쿄 오페라 시티(Tokyo Opera City)라는 곳이다.

오페라 공연을 보러 온 건 아니고 ㅎ 이 건물 3층에 있는 아트 갤러리에서 보고 싶은 전시가 열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전시를 보러 온 것이었는데, 내 예상보다 신주쿠 역에서 너무 애매하게 멀리 떨어져 있어서 가는 동안 좀 많이 지쳐버렸;;;

피곤했지만 그래도 보고 싶었던 전시를 볼 수 있게 된 것에 그저 감사할 따름이었다 ㅎ


NEX-5T | 1/80sec | F/4.0 | 38.0mm | ISO-800


전시 타이틀부터가 너무 내 스타일이었다.

"사는 건 너무 힘들어... 그러니 쇼핑이나 하자" ㅋㅋㅋㅋㅋ

아 정말 제목 센스 ㅋㅋㅋㅋㅋ

이 전시는 디자인 기업 원더월(Wonderwall)의 설립자

마사미치 카타야마(Masamichi Katayama)의 개인 소장품 500여점을 전시하는 것인데

장르의 구분 없이 서적, 화훼, 조각상, 가구 등이 다양하게 소개 된다는 것 때문에 꼭 보고 싶었던 전시였다 +_+


NEX-5T | 1/125sec | F/4.0 | 59.0mm | ISO-800


이 전시는 사진 촬영이 자유롭게 허락된 전시라 사진을 제법 많이 찍어왔는데,

그건 별도로 포스팅하는 것이 좋을 듯 하여 이번 포스팅에서는 예고편 정도로 몇 장만 공개를 한다.


NEX-5T | 1/80sec | F/4.0 | 24.0mm | ISO-800


NEX-5T | 1/80sec | F/4.0 | 24.0mm | ISO-800


NEX-5T | 1/60sec | F/4.0 | 29.0mm | ISO-1600


뭐 대충 요런 느낌임 ㅋ

이 전시에 대해서는 따로 포스팅 할 테니 그 때를 기다려 주길 바라며,


NEX-5T | 1/60sec | F/4.5 | 33.0mm | ISO-800


우린 다시 시부야로.


NEX-5T | 1/60sec | F/4.5 | 24.0mm | ISO-800


그새 어두워진 밤.

밤거리를 환히 비추는 시부야의 수 많은 네온사인 아래,


NEX-5T | 1/60sec | F/4.5 | 52.0mm | ISO-800


응?

????????


NEX-5T | 1/60sec | F/4.5 | 25.0mm | ISO-800


시부야에서는 무인양품(Muji)에 잠깐 들렀다가,


NEX-5T | 1/125sec | F/4.0 | 25.0mm | ISO-1600


저녁을 먹기 위해 주테이(Jutei)로 향했다.

원래는 여기 말고 다른 야끼니꾸집에 가기로 했는데

예약 안하고 그냥 갔더니 2시간을 기다리래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전에 왔다가 좋은 기억을 받았던 이 곳으로 왔음 ㅇㅇ


NEX-5T | 1/80sec | F/4.5 | 43.0mm | ISO-1600


이 곳은 야끼니꾸 집이지만 한식을 베이스로 두는 식당이다.


NEX-5T | 1/80sec | F/4.5 | 43.0mm | ISO-1600


그래서 이렇게 서울막걸리, 이동막걸리 같은 것도 메뉴판에 크게 들어가있고,

김치찌개, 돌솥 비빔밥, 실제와는 많이 다르지만 냉면도 들어가있다 ㅎ


NEX-5T | 1/80sec | F/4.5 | 43.0mm | ISO-1600


그럼 그냥 한식집 아니냐 하겠지만 그래도 프리미엄 와규를 쓰는 엄연한 일식 고기집이라능 ㅋㅋㅋ


NEX-5T | 1/80sec | F/4.0 | 43.0mm | ISO-1600


일단 오늘 고생했으니 나마비루!


NEX-5T | 1/125sec | F/4.0 | 27.0mm | ISO-1600


그리고는 축제를 시작했다.


NEX-5T | 1/125sec | F/4.0 | 70.0mm | ISO-1600


아 익어가는 저 아름다운 자태 보소 ㅠ


NEX-5T | 1/125sec | F/4.0 | 59.0mm | ISO-1600


아 너무 좋앙 ~ ♡


NEX-5T | 1/125sec | F/4.0 | 70.0mm | ISO-1600


돌솥 비빔밥도 호기심에 시켜봤음 ㅇㅇ

근데 맛있어 ㄷㄷㄷㄷ


NEX-5T | 1/125sec | F/4.0 | 70.0mm | ISO-1600


아 이건 뭐 미친 맛이다 진짜.


NEX-5T | 1/125sec | F/4.0 | 70.0mm | ISO-1600


부위 설명 들은 건 다 까먹은 관계로 그냥 사진만 나열함.


NEX-5T | 1/125sec | F/4.0 | 70.0mm | ISO-1600


막판에 냉면도 시켜봤는데,

이건 ㅋㅋㅋㅋ 일단 오렌지가 들어가있는 것에서 읭? ㅋㅋㅋㅋ

면발도 실제 냉면 면발이 아니라 쫄면 면발을 써서 ㅋㅋㅋㅋ

이건 그냥 그랬음 ㅋㅋㅋㅋ


NEX-5T | 1/125sec | F/4.0 | 70.0mm | ISO-1600


그래서 양념 갈비를 추가해 먹었다는 후문 ㅇㅇ

굿.


NEX-5T | 1/40sec | F/4.0 | 25.0mm | ISO-1600


하루의 마무리는 하지만 편의점에서 사 온 맥주와 컵라면으로 했다는 소식.

이래야 진짜 일본에 온 거니까 ㅎㅎ



걷기 딱 좋았던 4월의 도쿄 1-1부 끝.



=



걷기 딱 좋았던 4월의 도쿄 #1-1 | http://mrsense.tistory.com/3388

걷기 딱 좋았던 4월의 도쿄 #1-2 | http://mrsense.tistory.com/3389

걷기 딱 좋았던 4월의 도쿄 #2 | http://mrsense.tistory.com/3390

걷기 딱 좋았던 4월의 도쿄 #3, #4 | http://mrsense.tistory.com/3391



※ 쎈스씨 도쿄 방문기 전편 ▽



2013년 8월, 7일간의 첫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2950

2014년 5월, 골든위크의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059

2014년 8월, 5일간의 3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10

2014년 12월, 3일간의 4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63

2015년 9월, 5일간의 5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249

2016년 8월, 3일간의 도쿄 출장기 | http://mrsense.tistory.com/3341

2016년 9월, 4일간의 7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47

2016년 12월, 3일간의 8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63

2017년 4월, 4일간의 9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88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쎈스씨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아침 식사는 전날 밤에 편의점에서 사온 것들로.

오 근데 저기 저 '요구르 스탠드'라는 이름의 저 요구르트 되게 맛있더라?

복숭아 맛의 밀키한 요구르트인데 복숭아 알갱이도 들어있고 좀 짱!!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00


비가 쏟아질 것만 같은 하늘이 좀 불안했지만 내게 그런게 문제가 될 리 없으니 일단 우산 없이 외출 ㄱㄱ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덴샤타고 이동하면서는 심심하니까 포켓몬고 한판.

서울에 있을땐 이럴때 그냥 노래를 듣는데 나는 뭔가 외국에 나오면 노래를 안듣게 된다.

그냥 자연스럽게 들려오는 이 곳의 이런저런 소리들을 듣는게 재밌달까.

상황 판단도 좀 더 잘되는 것 같고 그래서, 아무리 따분해도 외국에서 돌아다닐 땐 노래를 안듣는다 ㅎ


NEX-5T | 1/10sec | F/2.8 | 16.0mm | ISO-100


내릴 때 보니까 덴샤가 오프화이트 깔맞..ㅊ.....?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00


오늘의 음료 투어는 또 포도맛으로 시작.

뭔가 노린건 아닌데 어째 또 포도맛을 골랐네 ㅎ

이거는 그냥 예상되는 그 맛임. 포도맛 물 ㅋㅋ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00


오늘의 목적지인 코엔지(Koenji)에 내렸다.

이번에 도쿄를 오기 전에 주위 사람들에게 "내가 돌아다니던 곳들은 이제 더이상 재미가 없다. 새로운 곳을 추천해달라"고 했었는데

상배형이 코엔지를 추천해줘서 ㅎㅎ (정확히는 히가시코엔지를 추천해 줬지만 나는 코엔지로 방향을 틀었음)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00


결국 비가 부슬부슬 내리기 시작했는데,

그나마 다행이었던 건 이 곳 코엔지의 시장 거리인 팔 스트리트(Pal Street)에는 글라스 돔이 설치되어 있어서

비가 오든 말든 편하게 걸어다닐 수가 있었다는 거 +_+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600


코엔지에는 구제 옷가게가 정말 많았다. (실제로 그걸로 유명하기도 하다)

왜 여기 그렇게 많은 옷가게들이 몰리게 된 건지 유래까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참 많았음.

그래서 그냥 별 생각 없이 눈에 띄는 곳들 위주로 슥 슥 들어가 봤는데,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첨엔 별 기대가 없었는데 보다 보니까 괜찮은 브랜드의 옷이 좀 보이길래 나도 모르게 몰입을 순식간에 ㅋㅋㅋㅋ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600


얘들앙 오하이요~ +_+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200


코엔지에 있는 구제샵 중 거의 가장 큰 규모라고 봐도 되는 돈돈다운(DonDonDown).

(이 맞는 이름인지 모르겠다 -_-;;;)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여기도 첨에 별 기대 안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이 날 들어가 본 옷가게 중에선 이 안에 제일 오래 있었던 듯....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200


팔 스트리트의 골목 끝자락에도 괜찮은 가게가 하나 있었다. 슬럿(Slut)이라는 곳이었는데,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200


보통의 구제 가게들이 뭔가 옷이 숨막히게 많아서 돌아보는데 부담감이 좀 있었던데에 반해

여기는 딱 있을 것만 있고 깔끔하게 정리 잘 해놔서 보기 좋았음.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200


팔 스트리트의 끝 부분에서는 또 다른 거리가 시작된다.

여기는 내가 이름을 모르겠네? ㅎ

암튼 뭐 계속 돌아보기로 했는데 이제부터는 비를 그대로 맞아야 했....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200


그나마 다행인 건 폭우가 아닌 부슬비라 그냥 걸어도 별 문제는 없었다는 거 ㅎㅎ

덕분에 돌아다니는 사람도 별로 없고 좋았다 ㅎ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200


아 정감있어 이런거 ㅎ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200


여기는 골목 끝에 있는 나나쯔모리(?)라는 식당이다.

네이버에서 코엔지에 대해 검색해보다가 알게 된 곳인데, 나름 여기 좀 로컬 사이에서 유명한 곳인 것 같더라고?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지는 모르겠음)

아무튼 여기 왔을 때가 1시? 쯤 됐을 때라 배가 고파서 밥을 먹을까 하고 들어가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좀 이따 친구들을 만나기로 했어서 친구들에게 밥을 먹고 올거냐 카톡으로 물어보니 같이 먹자 그래가지고 여기 포기함...

궁금했는데 ㅠㅠ ㅋㅋㅋㅋ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200


그래 뭐 이렇게 좋은 구경거리들이 널렸는데 한가롭게 밥이나 먹고 있을 순 없지.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200


그러다가 발견한 키아리스(Kiarry's).

여기도 인터넷에서 미리 봐뒀던 곳인데,

아... 들어가기 겁난다....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800


대충 입구만 봐도 어떤 이유일지 감이 오지?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하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천국을 가장한 지옥문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결국 여기 들어온 지 5분만에 지갑이 탈탈 털렸다는 후문.

(여기 얘기는 따로 다시 포스팅 할거라 스킵하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비밀의 무언가를 샀는데 포장을 기가막히게 해주셔서 깜놀했음 ㅋ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키아리스 안녕~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800


생각보다 키아리스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버리는 바람에 친구들 만나기로 한 약속 시간이 다 되서 서둘러 발걸음을 재촉했다.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800


코엔지 안녕~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00


이제 히가시코엔지로~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가던 길에 동네가 너무 예뻐서 또 정신 못차리고,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00


초등학교도 귀여워서 한참을 바라보고,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00


주차장은 또 왜 이렇게 아담하니.

어디를 봐도 그저 예쁜 동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한참을 걷다 보니 어느 새 히가시코엔지.

근데 저기 무섭게 도로 한복판에서 걸어오는 사람들은 뭥미?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는 이뉴이트(Inuuit)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컨셉은 노숙자랑 체게바라야? ㅋㅋㅋㅋ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얘들아 무서운 아저씨 아니야....


NEX-5T | 1/200sec | F/3.2 | 16.0mm | ISO-200


배가 너무 고파서 빨리 뭐라도 먹자- 하다가,

우리 셋 다 이 동네에 대해 아는 게 없어서 식당을 정하지 못해 고민에 잠시 빠졌었는데

그때 기웅이가 "그냥 저기 가서 돈부리나 먹자"고 해서 나도 더 시간 끌기 싫었기에 "오케이"하고 들어갔는데,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오 여기 사장님에게서 뭔가 고수의 냄새가 나....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200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200


세상에 이게 말이 되는 비주얼인가....

부타동이 기본 메뉴인 것 같길래 그걸 주문하면서 추가 옵션을 보니

밥 추가, 고기 추가, 매운맛 추가 같은 것들이 되길래 전부 다 주문해 봤는데

어우.... 세상에나 아주 사장님이 작정하고 만들어 주신 듯 ㄷㄷㄷㄷ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200


밥그릇 위로 흘러 넘쳐 나오는 저 돼지고기들 어쩔거야....

무심코 들어온 곳 치고 너무 황홀한 곳이라 말이 안나왔음 ㅠㅠ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기웅이가 김치도 주문해 줬는데,

이거 가만보니 일본식이라기엔 지나치게 한국적으로 생긴 비주얼....

부타동에 매운 맛 추가 옵션이 붙는 것도 그렇고,

여기 사장님이 한국이랑 어떤 연관이 있는건가....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200


아무튼 너무 잘 먹었다 +_+

진짜 기대 없이 들어갔다가 먹은 것 치곤 거의 역대급이었음!!!

내가 과장 조금 보태서, "이거 하나 다시 먹기 위해 이 동네에 또 올 의향이 있다"고 했을 정도니 말 다했지? ㅎㅎ

식당 이름은 '뽄'. 히가시코엔지 역 사거리 근처에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체크하긔!


NEX-5T | 1/200sec | F/3.2 | 16.0mm | ISO-200


배터지게 맛있는 음식을 먹었으니 이제 또 열심히 돌아다녀봐야지.

이번엔 나카노로 넘어왔다.

코엔지에서 히가시코엔지 그리고 나카노까지.

오늘도 쉬기는 커녕 계속 무리해서 걷네 ㅎㅎ


NEX-5T | 1/200sec | F/3.2 | 16.0mm | ISO-200


갈 길이 머니 역 앞의 상점가로 빠르게 돌진!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200


해서 내가 도착한 곳은 만다라케(Mandarake).

8월에 도쿄에 오긴 했으나 출장이었던 관계로 만다라케에 들르지 못한 것이 아쉬워 이번에 찾아왔다.

가장 먼저 350만원짜리 페코짱 조각상 구경부터 하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200


400만원짜리 철인28호 장난감도 보고....

(여긴 진짜 이런거 보는 재미가 어마어마함....)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저건 뭔데 120만원이나 하지....?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헌데 제일 놀라웠던 건 이거 ㅋㅋㅋ

만다라케에 왠 나이키 에어맥스 95? 만다라케가 이제 운동화도 파나? 하고 깜짝 놀라 쳐다봤는데

가만 보니 이거 이 집기를 200만원에 판다고 ㅋㅋㅋㅋ

사진이라 티가 안나지만 저 집기가 빙글빙글 돌더라. 멋지긴 멋지던데 ㅎ

200만원에 매물로 나온 게 너무 웃겨 ㅋㅋㅋㅋ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페코짱 안녕?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아무튼 만다라케 나카노점은 볼게 많아서 늘 즐겁다.

한국에서도 레고로 제테크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일깨워준(?) 밀레니엄 팔콘 매물이 여기 뙇!

(가격이 무려 450 ㄷㄷㄷ)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아 토이스토리 +_+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BB-8!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케빈 >_<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미국내음 물씬 ㅋ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내가 만다라케 나카노지점에서 제일 좋아하는 곳은 여기다. 2층 끝에 숨어있는 빈티지 전문점인데,

진짜 여긴 별 신기한게 다 있음. 장난감이라기 보다 골동품을 판다고 봐도 될 정도 ㅎㅎ

이 페코짱 입간판? 같은 스틸 플레이트는 가격이 무려 100만원이야 ㄷㄷㄷㄷ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살까 말까 한참 고민하게 됐던 아톰 음료수.

21세기 기술력으로 만들었다는데 20세기에 나온 것 같은 건 기분 탓이겠지 ㅋㅋㅋㅋ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여긴 제임스본드 전문 섹션인가 ㅎ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근육맨!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안태영!

?????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200


저렇게 접었다 폈다 할 수 있는 부채 오랜만에 본다 ㅎ

(그나저나 그 옆에 식빵맨 좀 탐났..)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200


아 - 어렸을 때 이런거 뽑기로 진짜 많이 뽑아서 가지고 놀고 그랬는데 ㅎ

저기 동그란 구멍에 연필 꽂아서 애들하고 놀고 ㅎㅎ

이런 추억을 다시금 일깨워 줄 수 있다는 게 진짜....

너무 좋아 여기 ㅠㅠ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난데없이 왠 술집이냐 하겠지만 여기도 만다라케 건물 안에 있는 곳임.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200


이 건물 안에는 만다라케 말고도 다른 상점들이 몇 개 더 들어서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무라카미 타카시(Takashi Murakami)의 징가로 골목이다.

여기엔 바 징가로(카페), 픽시브 징가로(갤러리), 와인바 지로(와인바), 테이크 파이브(재즈바) 같은 곳들이 있으며


NEX-5T | 1/20sec | F/3.2 | 16.0mm | ISO-400


나는 그 중 바 징가로(Bar Zingaro)를 가장 좋아한다.

그래서 나카노에 오면 무조건 한 번은 들렀다 가는 곳이기도 하다.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400


태영이 왜 이렇게 신났지?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400


바 징가로가 다 좋은데 유일한 단점이 '로밍이 잘 안터진다'는 것이었는데

태영이가 어디서 났는지 와이파이 공유기를 꺼내고는 씨익 웃더라고? ㅋㅋㅋㅋ

덕분에 와이파이 빵빵하게 잘 썼다 ㅋㅋㅋㅋ

살다보니 내가 태영이한테 도움 받는 일이 다 생기네 ㅎㅎ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아 느낌 좋앙 +_+


SM-G920S | 1/17sec | F/1.9 | 2.2mm | ISO-320


암튼 너네 오랜만에 다시 보니 좋다!!


NEX-5T | 1/320sec | F/3.2 | 16.0mm | ISO-400


나카노역전 상점가에는 후지야(Fujiya) 매장이 하나 있다.

이곳에는 한국에서 구할 수 없는 진귀한 녀석이 하나 숨어있는데,


NEX-5T | 1/320sec | F/3.2 | 16.0mm | ISO-400


바로 이 녀석임. 밀키 음료수 +_+

진경아 기억나니.

예전에 이거 진경이 하나 선물로 사다주고 그랬는데 ㅎ

그게 벌써 언제야... 벌써 2년이나 지난 얘기네...

아무튼 오랜만에 본 게 반가워서 이번에 또 사왔음 ㅋㅋ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애아빠가 된 태영이는 거기서 가정의 평화를 위해 먼저 집으로 돌아가고,

나는 태영이와 함께 시부야로 돌아왔다.

아 근데 중간에 태영이랑 지하철 하나 차이로 생이별(?)을 하게 되는 웃지 못할 해프닝이 잠깐 일어나서 진짜 ㅋㅋㅋㅋ

시부야에서 다시 만났는데 둘다 빵 터졌네 ㅋㅋㅋㅋ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둘이 커플?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400


원래는 시부야에서 좀 쉬려고 했는데 갑자기 다이칸야마에 가고 싶어져서 나는 태영이를 데리고 곧장 다이칸야마로 내려왔다.

밤 되니 여기 한적하고 좋구나 +_+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400


1달만에 다시 방문한 오쿠라(Okura).

여전히 멋진 감성.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티사이트(T-Site) 츠타야(Tsutaya)도 잠깐 들어갔다가,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나나미카(Nanamica) 구경 스윽 하고,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다이칸야마를 벗어나려는데,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1600


오잉? 여기 뭐지? 처음 봤는데?

엘리미네이터(Eliminator)라는 이름의 이 편집매장은,

다이칸야마가 가지고 있는 뭐랄까.

감성적이고 코지하고 베이직하지만 현대적인? 그런 보편적인 느낌과는 좀 다르게

시크하고 세련되면서 차갑고 묵직한 그런 느낌이 강한 샵이었다.

취급하고 있는 브랜드도 릭오웬스, 아크로님, Y-3 같은 것들이 대부분이었고.

여기 좀 인상적이었음!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렇게 좀 더 골목 골목을 쑤시고 다니다가 나이젤 카본(Nigel Cabourn)의 아미 짐 플래그쉽 스토어까지 가게 됐다.

여기는 내가 처음 방문해 본 곳이기도 하고 지인이 뭔가를 좀 대리 구매해달라고 부탁한 것도 있고 해서 겸사겸사 가 본 건데,

정말 역시는 역시더라.

가격이 비싸서 함부로 지갑을 열 수도 없는 브랜드지만

이렇게 멋진 매장과 친절한 직원의 응대를 받고 있으면 뭐라도 사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막...

한국에선 그런 감정 느끼기가 쉽지 않은데 참 대단해...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나는 결국 에비스까지 넘어갔다.

헨더스킴(Hender Scheme)이 최근 이 곳에 쇼룸을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그게 궁금해서 가 보게 된 것인데,

각오는 했지만 역시나 쌩뚱맞은 곳에 숨어있어서 진짜 깜짝 놀랐음;

접근성따위는 고려하지 않는다. 너희들이 알아서 찾아와라. 뭐 이런 간지인가.

근데 결국 내가 찾아갔음 ㅇㅇ ㅋㅋ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200


아 - 매장 참 단아하게 잘 꾸며놨다.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브랜드가 가진 그 느낌을 고스란히 공간에 이식한 느낌 +_+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200


지금의 헨더스킴을 있게 만든 슈즈 아카이브.

하나하나 어찌나 고운지 +_+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200


구경 열심히 하다가 판매중인 슈즈 중 하나를 신어봤는데, 생각보다 사이즈가 좀 작게 나왔는지 발에 너무 꽉 맞아서 놀랐다.

제일 큰 사이즈를 신어봤던거라 더 큰 걸 달라고 할 수 없어서 그게 아쉬웠네 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200


그렇게 헨더스킴까지 구경 잘 하고,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돌아 나오는 길에 또 음료 투어.

이건 세븐일레븐에서 PB로 만든 레몬맛 탄산수.

라벨 디자인이 어찌나 정갈하던지 +_+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시부야로 돌아가기 위해 에비스 역 근처까지 걸어왔다.

종일 날씨가 습해서 땀을 엄청 흘렸는데

짐까지 있어서 내가 정말 주저 앉고 싶은 순간이 한 두번이 아니었는데,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기막히게도 그 타이밍에 에비스 비어 페스티벌이 내 눈앞에 뙇!!!!

이건 뭐 사막에서 오아시스 발견한 것도 아니고 ㅋㅋㅋㅋ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으왕 분위기 봐 +_+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걍 자유롭게 트럭에서 파는 푸드랑 맥주 사다 마시면 되는 간지 같아서

나도 목 좀 축일 겸 여기서 잠시 쉬었다 가기로 함 +_+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저 분들은 회식하러 오셨나 ㅎㅎ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아까 히가시코엔지에서 부타동을 너무 배부르게 먹은 관계로 이번엔 간단하게 타코야끼 하나랑 나마비루!

(근데 결국 타코야끼도 남겼다. 부타동이 얼마나 양이 많았던 건지 알겠지? ㅋㅋ)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그렇게 또 긴 하루를 보내고 나는 다시 시부야로.

아, 이게 정녕 '쉬러' 온 사람의 하루가 맞는가 ㅋㅋㅋㅋㅋ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저녁을 스킵했던 관계로 오늘의 저녁 식사는 그냥 편의점에서 사 온 오므라이스로.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이거 패밀라마트에서 파는 오므라이스인데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일본 편의점 음식 중 하나다.

편의점에서 파는거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의 퀄리티를 보장함! 완소 푸드!



그래서 깔끔하게 이거 다 먹고 기절 ㅋ



추석에 도쿄 #1 | http://mrsense.tistory.com/3347

추석에 도쿄 #2 | http://mrsense.tistory.com/3348

추석에 도쿄 #3 | http://mrsense.tistory.com/3349

추석에 도쿄 #4 | http://mrsense.tistory.com/3350



※ 쎈스씨 도쿄 방문기 전편 ▽



2013년 8월, 7일간의 첫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2950

2014년 5월, 골든위크의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059

2014년 8월, 5일간의 3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10

2014년 12월, 3일간의 4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63

2015년 9월, 5일간의 5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249

2016년 8월, 3일간의 도쿄 출장기 | http://mrsense.tistory.com/3341

2016년 9월, 4일간의 7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47

2016년 12월, 3일간의 8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63

2017년 4월, 4일간의 9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88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쎈스씨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1600


프레피룩을 좋아해서 요새 자주 그런 느낌의 옷차림을 즐겨 입고 있는데,

하루는 윤수가 내 니트 베스트를 가만히 쳐다보더니 "그거 유니클로죠?"라는 소리를 했다.

므스크샵(MSK)에서 판매했던 지일근 실장님의 F.N.B.C(Friday Night Blazer Club) 제품이었는데 유니클로라니....

내가 부족한 탓이라 생각할 수 밖에 없어서 가슴이 아팠다.

흥.



=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1600


푸마(Puma)에 미팅하러 갔다가 선물을 하나 받아왔다.

최근에 생일이기도 했고, 푸마와 함께 진행하게 된 프로젝트가 있어 겸사겸사 챙겨주신 것 같았는데

생각도 못하다가 받은거라 황송했음 ㅠㅠ


Canon EOS 6D | 1/80sec | F/4.0 | 88.0mm | ISO-1600


그 안에서 나온 건,


Canon EOS 6D | 1/80sec | F/4.0 | 65.0mm | ISO-1600


짠.

푸마 트리노믹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 마블 에디션(Puma Trinomic Blaze of Glory Marble Edt.)

어디까지가 신발 이름인지 모르겠지?

'푸마'가 브랜드고 '트리노믹'은 라인업이고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가 신발 이름이고 '마블'은 컬러 에디션 이름임 ㅋㅋㅋ

암튼 무려 스페셜 에디션을 선물로 챙겨주시다니 ㅠㅠ 이거 조거팬츠랑 매치하면 환상인 모델인데 나도 조거팬츠 사야 하나? ㅋㅋㅋ

※ 고마워요 푸마!! 짱짱!!



=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200


난데없는 LG전자 박스는,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휴대용 진공 청소기 +_+

현대카드 포인트몰에 쌓인 포인트가 상당하길래 그 포인트로 구매했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집에서 쓰려고 ㅋㅋ

근데 이건 사실 '남은' 포인트로 산 거고,


Canon EOS 6D | 1/125sec | F/4.0 | 65.0mm | ISO-1600


그 전에는 이걸 샀다.

무려 소니(Sony) SRS-X3!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1600


블루투스 로고가 뙇! 보이는!

이 녀석은!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1600


맞다. 블루투스 스피커다.

사실 얼마 전 부터 블루투스 스피커가 하나쯤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왔는데 (실제로 모 온라인몰에서 디깅도 꽤 했었음),

우연히 날아온 현대카드 포인트 소멸 안내 문자를 보고 "내가 포인트가 얼마나 있지?"라는 궁금함이 들어 접속했다가

생각보다 과하게 많이 쌓여있는 포인트를 발견하고는 ㅋㅋㅋ 포인트로 살 수 있는 가장 비싼게 뭔가 하고 찾아보다가 이걸 발견한 거 ㅋㅋㅋㅋ

공짜라고 하기엔 결국 내가 뭔가를 많이 사면서 쌓인 포인트로 결제한거니 완전히 공짜라고는 못하지만,

나름 이것도 거의 거저 사는거니까 돈 세이브 꽤 되겠다 싶어서 바로 결제했었다 ㅋㅋㅋ


Canon EOS 6D | 1/100sec | F/4.0 | 84.0mm | ISO-1600


아 근데 이거, 진짜 생각보다 완전 물건이었다. 스피커 출력이 본체의 앞,뒤 이중으로 되기 때문에 굉장히 음질을 잘 뽑아주는 느낌!

실제로 포털 사이트에서 이 모델명으로 검색해보니 칭찬하는 후기도 많고! 내가 일단 아주 만족하고 있어서 주위 사람들에게도 자랑을 많이 했다 ㅋ

옆에 보이는 볼펜이랑 크기 비교해보면 생각보다 컴팩트하다는 것도 짐작 되겠지?

이거 가성비가 상당하니 블루투스 스피커 찾는 사람들은 검색 ㄱㄱ

아울러 현대카드 포인트 적립도 짱짱!!



=



NEX-5T | 1/2500sec | F/2.8 | 16.0mm | ISO-100


모처럼의 평일 휴일을 맞아 대학로를 방문했다.

12시도 안 된 시간이라 한산하니 좋더라고 ㅎ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00


발걸음을 멈춘 곳은 쇳대 박물관.

박물관에 볼 일 있어 온 건 아니고 ㅎ


NEX-5T | 1/4000sec | F/2.8 | 16.0mm | ISO-100


그 앞에 있는 식당 '도도야'가 최종 목적지 ㅋㅋ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00


'도도야'에 들어가면 한쪽 벽에 신문 스크랩이 가득한 걸 먼저 볼 수 있는데

이게 식당 기사 스크랩한 게 아니라 손님들 중에 유명한 단골들의 기사를 스크랩 한 거 ㄷㄷㄷ

박찬욱 감독부터 유명 인사들 소식이 한가득임 ㅇㅇ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아 좋다 이런 느낌 +_+

정감있어 ㅎ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도도야'는 솥밥 전문점.

상차림이 정갈하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00


나는 굴솥밥으로!

꺅!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아 이거 진짜 맛있었음 ㅠㅠ

압구정엔 왜 이런 식당 없누 ㅠㅠ

대학로에서 일하는 사람들 부러움 ㅠㅠ

진짜 잘 먹음 ㅠㅠ



=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대학로를 떠나 곧장 종로로 이동해서는 비밀의 기자 간담회에도 참석했음.

휴일인데 일 한 꼴......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뭐 간담회는 그냥 그랬음.

...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청계천 춥다.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오랫만에 홍대 합정역 스컬프(Sculp) 방문.

여름에 온 이후로 처음이네?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여긴 매장이 너무 이뻐서 옷이나 신발도 죄다 이뻐 보이는게 함정임.

정신줄 놓으면 지갑 탈탈 털리기 딱 좋을 정도 ㅠㅠ

(저 나이젤카본 커맨드 자켓 좀 봐 ㅠㅠ)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400


이런 스타일의 브랜드를 내가 잘 꾀고 있는 게 아니라 뭐가 뭔지 소개는 잘 못해주겠으나,

그게 그닥 의미가 없을정도로 여긴 그냥 직접 가보는 게 좋음.

보는 것 만으로도 공부가 많이 될 정도니까 ㅎ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400


NEX-5T | 1/15sec | F/3.2 | 16.0mm | ISO-800


우왕 이스트로그(Eastlogue) 이뻐-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400


리바이스(Levi's)도 진짜 이뻐-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아 ㅠ 이거 뭐야 ㅠㅠ 애기꺼 ㅠㅠ

완전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이거 실제로 판매도 한다는데, 맘 같아선 바로 사고 싶을 정도였지만....

가격 듣고 조용히 내려두었....

그래 천이 조금 쓰였다고 쌀 거라는 생각을 한 내가 바보지....


NEX-5T | 1/13sec | F/3.2 | 16.0mm | ISO-400


니들스(Needles)의 이 피코트는 뭔가 독특한 절개를 가지고 있었는데,


NEX-5T | 1/13sec | F/3.2 | 16.0mm | ISO-400


바로 뒤에 걸려있던 이거랑 절개가 다르길래 서로 다른 모델인가 했더니만,

니들스는 이렇게 제품마다 전부 다 다른 절개를 하기로 유명하다네;;

희소성 쩔...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800


나이젤카본(Nigel Cabourn)이 역시 답인가....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800


휴....

진짜 이쁨이 과해....

(이스트로그 제품임)


NEX-5T | 1/15sec | F/3.2 | 16.0mm | ISO-800


내가 가장 반한 건 이거.

이스트로그 밀리터리 베스트.

울 소재로 만들었는데 디테일이 굉장히 터프해 +_+

(가격도 터프해....)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400


나는 스컬프에 온 목적 달성을 위해 슈즈 섹션에서 발걸음을 멈췄다.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800


전부터 흔하지 않은 롱윙 슈즈를 갖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본 샌더스(Sanders) 제품이 마음에 들어 실물이 궁금해 스컬프를 찾았던 것.

오른쪽은 내가 신고 갔던 준지(Juun.J) 제품이고 왼쪽이 내가 신어본 샌더스 밀리터리 컬렉션 제품.

색깔이 일단 버건디라 마음에 들었고, 롱윙 브로그 디테일의 슈즈를 찾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 마침 롱윙 브로그라 마음에 들었어!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800


그래서 구입.

...

일본에서의 출혈이 아직 수습 되지 않았지만...

10개월 무이자 할부가 된다는 친절한 직원의 이야기에 그만...

망...



=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800


스컬프를 나와서는 브레드05(Bread05)에 들렀다.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800


작은 규모의 아담한 빵가게인데,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800


이곳이 바로 그 유명한 '앙버터'의 원조!

홍대 왔으면 먹어줘야 한다메?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800


그래서 맛있게 쳐묵쳐묵함 ㅇㅇ

버터와 팥앙금의 조합이 예술이야 ㅠㅠ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신사동 커드(Kud)에서 라피즈 센시블레(Lapiz Sensible)의 삼도(Samdo) 컬렉션을 판매한다는 소식을 듣고 커드에 들렀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1층에서는 제품을 진열, 판매하고 있었고 2층에서는 삼도광학 초기의 제조 공정을 소개하는 기구들이 전시되고 있었다.

삼도광학과 대한민국의 과거 안경 산업의 흔적을 밟아볼 수 있는 기회라 뜻깊게 구경함 ㅋ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신기했어!

설명은 그냥 생략 ㅋ

실제로 봐야 의미있던거라 ㅋ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800


한쪽에서는 무료 폴리싱 이벤트가,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한쪽에서는 맛난 음식이 나를 기다려주어 행복했네? ㅋㅋ



=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동진이 a.k.a. GFX의 신년카드가 날아왔다 +_+

동진이는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아메바컬쳐의 아트디렉터로 잘 알려진 친구!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가뜩이나 바쁠텐데 이렇게 자필로 쓴 메시지와 실크스크린으로 직접 찍어낸 카드를 매년 챙겨줌 ㅠㅠ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근데 이게 무려 200장 한정판이라는 사실!

이런거 챙기는 게 진짜 쉬운 일이 아닐텐데 정말 대단한 녀석이야...

나도 오래오래 동진이를 서포트하는 친구가 되어야겠다는 다짐 ㅎㅎ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오랫만에 용산에 갔다가 용산역 앞 '현선이네'에 들렀는데, 웬걸? 촬영이 한창이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나는 일단 먹으러 온 거니까 떡볶이, 순대, 튀김을 시켜다가 쳐묵쳐묵 ㅋ

현선이네 분식 짱 맛있음 ㅠㅠ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결국 저 촬영은 채널A(Channel A)의 '관찰카메라'였다는 걸 알게 됨 ㅎㅎ

카메라가 내게 왔을 때 물어봤거든 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라 "잘 보고 있어요!" 라고 답해줬음 ㅇㅇ ㅋㅋㅋㅋㅋ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3200


연말에 보지 못했던 지인들과 신년회라는 명목아래 오랫만에 조우했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3200


'감베리'가 맛있게 나오는 이곳은 논현동의 '쎈'.

해물이 들어가는 토마토 스파게티인데, 소스가 찌개 국물처럼 엄청 많이 나오는 그런 메뉴임.

토마토 스프에 스파게티 면이 들어갔다고 하는게 더 맞는 표현이려나? ㅎㅎ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3200


원래 돈까스를 주문하면 이렇게 나오는 게 아닌데

동호랑 같이 왔더니 이렇게 푸짐하게 나왔다.

(원래는 밥이 안나온다)

밥이 추가 된 것 뿐이지 맛은 뭐 원래 기가막힘.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3200


우린 언제까지 수컷 모임을 이어갈 것인가.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3200


성도씨가 같이 찍지 못해 아쉬웠으나 아무튼 수컷들과 기념 사진 한 장 남겼다.

2015년에도 다들 서로 돕고 돕는 돈독한 사이로 지냈으면 ㅎㅎ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3200


우리의 신년회는 2차로 이어졌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3200


곧 3차까지 일부 인원들은 자리를 함께 했으며,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3200


나는 비밀의 4차까지 갔다는 후문.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3200


결국 새벽 4시 반에 집에 들어갔다는 마무리.

아.

피곤해.



=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그래서 주말엔 약속 없이 푹 쉬려고 했는데,

결국 또 집 밖으로 불려나왔다.

오랫만에 배드파머스(Bad Farmers)에서 웰빙 식단으로 영양 공급을 했음 ㅇㅇ

메뉴는 왼쪽부터 배드파머스, 오늘의스프 그리고 아보콥. 내가 제일 좋아하는 3가지 메뉴 콤보임 ㅎㅎ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예네들이랑 먹음.

먹방 귀신들.



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쎈스씨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