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C-RX100M5 | 1/500sec | F/1.8 | 8.8mm | ISO-4000


엘엠씨(LMC)의 2017 F/W 프레젠테이션이 클럽 헨즈(Henz)에서 열린다고 하여 들러봤다.


DSC-RX100M5 | 1/200sec | F/1.8 | 8.8mm | ISO-4000


아직 반팔입고 다니는 날씨인데 패딩 점퍼 보니까 기분이 이상해.

패션 시장 안에서 일한지 벌써 10년이 넘어가는데, 여전히 적응이 안돼 이런 환절기.


DSC-RX100M5 | 1/100sec | F/1.8 | 8.8mm | ISO-4000


플레이스테이션!


DSC-RX100M5 | 1/160sec | F/1.8 | 8.8mm | ISO-4000


이번 시즌엔 어떻게든 네온 컬러 아이템을 다들 장만하길.

완전 유행 컬러니까.


DSC-RX100M5 | 1/160sec | F/1.8 | 8.8mm | ISO-4000


아 이 니트 귀엽당.

데님 진에도, 치노 팬츠에도 굿일듯!


DSC-RX100M5 | 1/250sec | F/2.8 | 11.7mm | ISO-4000


로고부심 빡!


DSC-RX100M5 | 1/250sec | F/1.8 | 8.8mm | ISO-4000


DSC-RX100M5 | 1/320sec | F/1.8 | 8.8mm | ISO-4000


DSC-RX100M5 | 1/100sec | F/1.8 | 8.8mm | ISO-4000


DSC-RX100M5 | 1/500sec | F/1.8 | 8.8mm | ISO-4000


헨즈 구석에 요상한 모니터 설치 조형물같은게 있길래 뭔가 하고 가봤더니


DSC-RX100M5 | 1/500sec | F/2.8 | 21.6mm | ISO-4000


우왕 ㅋ

나도 BJ이런거 해볼까 ㅋㅋㅋ


DSC-RX100M5 | 1/320sec | F/1.8 | 8.8mm | ISO-4000


LMC가 가을 겨울 시즌 시동을 본격적으로 걸었으니,

스트릿패션 좋아하는 친구들은 이제 지갑 열 준비하고 기다려야 할 거다.



=



DSC-RX100M5 | 1/4000sec | F/2.8 | 18.1mm | ISO-320


나는 누구. 여긴 어디.


DSC-RX100M5 | 1/2500sec | F/2.8 | 18.1mm | ISO-320


사무실에서 일 잘하고 있다가 갑자기 목재소를 찾았다.

그것도 서울이 아닌 경기도 광주에 있는.


DSC-RX100M5 | 1/200sec | F/1.8 | 8.8mm | ISO-800


비밀의 무언가를 사려고 한 건데,

와 이 스케일 보소.

그래, 상호명 봤을때부터 알아봤어야 했어.

고재세상이라니 +_+


DSC-RX100M5 | 1/100sec | F/1.8 | 8.8mm | ISO-320


진짜 나무 냄새 확 나서 깜짝 놀랐다.

그 나무 냄새도 그냥 피톤치드 뭐 그런거 말고,

그냥 나무 갈아내면서 나오는 가루가 휘날리며 나는 그런 냄새.

그냥 확- 내 몸을 덮치는 기운.


DSC-RX100M5 | 1/100sec | F/1.8 | 8.8mm | ISO-320


그래도 이것 저것 둘러보는 재미가 있어 좋긴 했다.


DSC-RX100M5 | 1/60sec | F/1.8 | 8.8mm | ISO-800


좋은 걸로 골라 주세요.



=



DSC-RX100M5 | 1/50sec | F/2.8 | 13.7mm | ISO-800


가려고 간 건 아니고, 뭘 먹을까 하고 길을 걷다 우연히 발견한

느린마을 양조장 & 푸드.

요즘 막걸리에 푹 빠진 동반자를 위해, 사실 다른 곳에 가던 중이었는데 그냥 여기로 방향을 틀어 다짜고짜 들어가버렸다.


DSC-RX100M5 | 1/100sec | F/1.8 | 8.8mm | ISO-800


오 근데 뭔가 들어오길 잘한 느낌.

여기서 마시는 막걸리는 되게 신선할 것 같아!


DSC-RX100M5 | 1/50sec | F/1.8 | 8.8mm | ISO-800


뭘 먹을까 하다가, 저 위에 무한리필 옵션이 보이길래 그걸로 주문을 해봤다.

2시간반 기준이라고 하는데, 우리 둘이 뭐 그걸 넘길 것 같진 않아서 그냥 편하게 주문함.


DSC-RX100M5 | 1/40sec | F/2.8 | 13.0mm | ISO-800


봄,여름,가을,겨울의 4종류 막걸리가 있고 원하는 막걸리를 계속 가져다주는 시스템이라는데

일단 여름으로 시작을 해봤다.

오 근데 여름 막걸리도 되게 맛있어서 놀랐고, 기본 안주로 나오는 저 과자,

저것도 막걸리 과자라고 부르는 것 같던데 저것도 너무 맛있어서 놀랐음.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800


안주로는 뭘 시킬까 하다가 순한 막걸리에 어울릴만한, 좀 칼칼한 향이 베어있는 걸 주문하는 게 좋겠다 싶어서

차돌박이 숙주나물 볶음이었나 뭐였나 암튼 그런걸 주문해 봤는데,

맛 괜찮더라고?


DSC-RX100M5 | 1/30sec | F/1.8 | 8.8mm | ISO-800


이 가게의 퀄리티가 그래도 꽤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 이번에는 가을 막걸리를 주문해 봤다.

나는 여름이 좀 더 좋긴 했는데, 가을도 매력이 분명히 있는 막걸리 같았음 ㅇㅇ

둘다 굿.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800


칼칼한 안주 먹었으니 또 담백한 안주가 필요하겠다 싶어서 사골 국수를 주문해 봤는데,

>이건 뭐, 예상 가능한 바로 그 맛.

사리곰탕면 맛 ㅋㅋㅋㅋ

근데 면이 쌀국수 면인게 좀 특이했어서 괜찮게 잘 먹은 것 같다.

다음에 또 가 볼 의향이 있을 정도로 괜찮았음 ㅇㅇ



=



DSC-RX100M5 | 1/160sec | F/1.8 | 8.8mm | ISO-100


도대체 저긴 누가 어떻게 앉으라고 저렇게 좁게 만든걸까.

라고 생각하며 한참을 가고 있는데

어떤 학생이 저길 기어이 비집고 들어가 앉더라.

앉는 사람이 있다는 거에 놀람;;


DSC-RX100M5 | 1/2500sec | F/2.8 | 22.8mm | ISO-100


그렇게 버스를 타고 한참을 달려 도착한 곳은 이케아(Ikea) 광명점.

사실 첫 방문이라 좀 설렜다.


DSC-RX100M5 | 1/800sec | F/1.8 | 8.8mm | ISO-500


그래서 기념 사진도 막 찍음 ㅋㅋㅋㅋ

동반자는 에디터라는 사람이 이케아를 여태까지 안 와보고 뭐했냐고 핀잔을 줬지만

난 들떠서 마냥 웃었지 +_+ 아 빨리 들어가보고 싶어!


DSC-RX100M5 | 1/200sec | F/1.8 | 8.8mm | ISO-500


압도적인 스케일에 두근두근하며 입장!


DSC-RX100M5 | 1/500sec | F/1.8 | 8.8mm | ISO-1600


은 일단 배가 고파서 밥부터 먹기로 ㅋ

금강산도 식후경이니까 ㅋ


DSC-RX100M5 | 1/500sec | F/1.8 | 8.8mm | ISO-1600


어디서 먹지 룰루 ♬


DSC-RX100M5 | 1/640sec | F/1.8 | 8.8mm | ISO-1600


맘 같아선 레스토랑에서 파는 걸 한 입씩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양심껏 그 중 가장 유명한 4가지만 골라 먹어보기로 했다.


DSC-RX100M5 | 1/200sec | F/2.8 | 25.7mm | ISO-1600


일단 김치볶음밥.

예쁘게 담아준다는 것 외에 별다른 메리트가 없으나

그래도 국민 레시피 중 하나인 김치볶음밥이니 기분 좋게 먹음.


DSC-RX100M5 | 1/200sec | F/2.8 | 25.7mm | ISO-1600


다음 미트볼.

이케아 레스토랑 인기 순위 부동의 1위를 찍고 있는 메뉴답게 역시 맛이 아주 좋았음.

사이드(4개)로 주문했으면 엄청 후회할 뻔.


DSC-RX100M5 | 1/320sec | F/2.8 | 25.7mm | ISO-1600


파스타.

보는 것과 전혀 다른 맛이 나서 아주 놀람.

그냥 저냥 먹을만 했지만 내 타입은 아니었던걸로.


DSC-RX100M5 | 1/250sec | F/2.8 | 25.7mm | ISO-1600


연어.

뭐 연어는 늘 평타치니까.

그리고 양식 연어에 대한 고민은 앞으로 하지 않기로 함.

그거 걱정하면 연어는 평생 못 먹을 거 같아서 ㅋ


DSC-RX100M5 | 1/500sec | F/1.8 | 8.8mm | ISO-1600


배불리 먹었으니 이제 이케아를 슬슬 돌아보기로.


DSC-RX100M5 | 1/320sec | F/1.8 | 8.8mm | ISO-1600


일요일 낮에 간 거라 손님이 미어터질듯한 게 좀 아쉬웠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케아 쇼룸은 내게 참 많은 자극을 주었다.


DSC-RX100M5 | 1/400sec | F/1.8 | 8.8mm | ISO-1600


집은 이렇게 꾸며야 하는구나 - 라는 생각은 둘째치고,

사실 모든 서랍 하나하나마다 그 속 안에 뭘 넣어두는 게 좋은지를

이케아에서 파는 상품을 전부 넣어두는 열정으로 소개하고 있다는 것에 굉장한 충격을 받았음.

어디를 둘러보고 어디를 열어봐도 계속해서 이케아의 제품만 나오니 어찌 구매 욕구가 안솟겠나!


DSC-RX100M5 | 1/640sec | F/2.5 | 10.8mm | ISO-1600


아 정말 사고 싶은 거 많아서 혼자 맘 엄청 졸였네.


DSC-RX100M5 | 1/640sec | F/1.8 | 8.8mm | ISO-1600


여긴 빼고.


DSC-RX100M5 | 1/160sec | F/1.8 | 8.8mm | ISO-1600


이케아의 가구가 2-3달 지나면 삐걱거린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우리나라 같이 불경기가 심한 곳에서는 일단 내 집 마련부터가 어려우니 좋은 가구 들이는 건 더 꿈도 못꾸니까 -

이케아가 들어온 것만도 충분히 감사한 일이 아닌가 싶다.


DSC-RX100M5 | 1/640sec | F/1.8 | 8.8mm | ISO-1600


나도 이층침대 갖고 싶음.


DSC-RX100M5 | 1/640sec | F/1.8 | 8.8mm | ISO-1600


하지만 내 덩치를 감당할 이층침대는 없겠지...

...


DSC-RX100M5 | 1/250sec | F/1.8 | 8.8mm | ISO-500


점점 이런 거 보는 게 좋아지는거면, 나도 역시 이제 아저씨인가.


DSC-RX100M5 | 1/80sec | F/2.8 | 25.7mm | ISO-500


아 그나저나 이케아 진짜 엄청 크다.

너무 넓고 너무 커서 얕볼 엄두가 안난다.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500


나중에 집 이사하면 진짜 여기 안 올수가 없을 듯.

심지어 배송 이런거 생각하면 진짜 돈도 엄청 깨질거 같고 ㅠ


DSC-RX100M5 | 1/80sec | F/1.8 | 8.8mm | ISO-500


이번에는 소박하게 정말 급한 것만 사기로.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500


이케아의 늪에서 겨우겨우 빠져나와서는,


DSC-RX100M5 | 1/4000sec | F/1.8 | 8.8mm | ISO-100


바로 옆에 있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도 가봤는데,

아 진짜 폴로 랄프로렌(POLO Ralph Lauren)도 없고 당연히 있어야 할 명품 브랜드 매장도 없으면

양심적으로 프리미엄 아울렛이란 이름 쓰면 안되는 거 아닌가.

심지어 안에 보니까 정상 제품 섞어 파는 곳 되게 많던데.

여긴 좀 별로였음.

다신 안갈듯.


DSC-RX100M5 | 1/30sec | F/1.8 | 8.8mm | ISO-500


이케아를 돌아본 것 만으로 피곤했던 하루라

전복으로 내 몸을 달래며 하루를 마무리.



=



DSC-RX100M5 | 1/400sec | F/1.8 | 8.8mm | ISO-500


알라딘 방문.


DSC-RX100M5 | 1/320sec | F/2.8 | 13.2mm | ISO-500


책을 내가 사러간게 아니고, 알라딘에게 책을 사라고 말하러 감.


DSC-RX100M5 | 1/400sec | F/1.8 | 8.8mm | ISO-500


알라딘은 중고서점이라 이렇게 본인이 가지고 있는 책을 가져가면 서점에서 구매를 하는데

앞에 줄 선 사람들이 팔려고 꺼내는 책들이 여러가지 이유들로 구매 거절 당하는 모습을 보고

생각보다 판매 가이드가 복잡하다는 걸 알게 되어 놀람.

학습지 같은 건 메모가 5페이지 이상 되어 있으면 안되고, 시리즈물은 반드시 전권이어야 하고,

책이 물에 젖어 얼룩이 남아있는 것도 안되고 하는 그런 조항들이 있더라.

단순하게는, 알라딘측에서 이미 재고를 많이 보유한 책일 경우에도 구매가 거절당할 수 있음.

(자세한 내용은 알라딘 홈페이지를 접속해서 보면 알 수 있음)


DSC-RX100M5 | 1/400sec | F/1.8 | 8.8mm | ISO-500


아무튼 근 10권 가까이 팔아 우리가 번 돈은 2만 7천 600원.

그래. 이게 이득이다.


DSC-RX100M5 | 1/25sec | F/2.8 | 13.5mm | ISO-500


돈 번 기념으로(?)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가제트 술집을 찾았다.


DSC-RX100M5 | 1/80sec | F/1.8 | 8.8mm | ISO-500


지난 번에 한 번 방문해 봤었는데 자리가 없어서 다른 곳으로 돌아갔던 기억에 미련이 있던 곳인데

이번에는 운좋게 세이브했음.

가게가 너무 작은 규모라 테이블도 5개밖에 없는데 그 중 3개는 2인 테이블이고

심지어 그 중 1개는 사장님이 뭘 쌓아놓고 계셔서 앉을 수도 없음 ㅋ


DSC-RX100M5 | 1/80sec | F/1.8 | 8.8mm | ISO-500


가제트 술집의 메리트는 코스주 메뉴에 있다.

가제트 술집에서 엄선한 전국 각지의 막걸리를 코스로 맛 볼 수 있게 짜놓으신 건데,

뭐 어떻게 보면 샘플러 개념의 메뉴지만 샘플러랑 좀 다른 부분은,

다양한 술이 한꺼번에 나오는 게 아니라 사장님이 순서를 정해놓고

먼저 나온 막걸리를 다 마시면 그제서야 다음 막걸리를 내어주신다는 거?


DSC-RX100M5 | 1/80sec | F/1.8 | 8.8mm | ISO-500


메뉴는 뭐 이렇게.

막걸리에 어울릴만한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는데,

우리는 두부김치와 감자전을 주문했다.

(메뉴중에 속초 오징어순대가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그걸 맛보지 못한 것이 좀 미련임. 다음에 그걸 먹으러 또 갈 생각)


DSC-RX100M5 | 1/25sec | F/2.8 | 25.7mm | ISO-500


두부김치 비주얼은 이렇다. (두부는 반대편에 한 줄 더 있음)

개인적으로 신 맛 나는 김치 볶음을 좋아하지 않는데 다행히 여기 김치 볶음은 신 맛이 없어 좋았다.

근데 그보다도 두부 맛이 진짜 기가막혀서 완전 놀랐음.

두부 한 입 먹는 순간 "여기 사장님 내공이 보통이 아니겠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로.


DSC-RX100M5 | 1/25sec | F/1.8 | 8.8mm | ISO-500


막걸리는, 사장님이 단 맛나는 막걸리는 나중에 마시는 게 좋다고 하셔서

처음엔 맑고 담백한 막걸리가 먼저 나오고 알밤이나 꿀막걸리 같은게 마지막에 나왔는데

우리가 마신 막걸리가 뭐가 뭔지 정확히 알 수 없었다는 게 흠이지만 (설명은 해주시는데 기억 날리가 없음)

나는 역시 지평이나 알밤 막걸리가 내 입맛에 딱인 듯 ㅋㅋㅋ

아, 개도 막걸리도 괜찮았음 ㅇㅇ


DSC-RX100M5 | 1/25sec | F/2.8 | 25.3mm | ISO-500


그리고, 감자전이 좀 늦게 나왔는데

와 진짜 근래 먹어 본 감자전 중에 가장 양심적으로 '진짜' 감자전처럼 만들어 주는 곳을 찾은 듯.

나는 으깬 감자를 쓴 감자전이 나올 줄 알았는데 얇게 채 썬 감자의 결이 그대로 살아있는,

식감이 그래서 정말 예술이었던 감자전을 만남 ㅠ

아 여기 감자전은 정말 내가 인정함. 진짜로.

어차피 오징어순대도 못 먹었으니 그 핑계로 여기 또 가서 감자전도 다시 먹고 해야겠다 ㅋ

가제트 술집 짱!



=



SM-G920S | 1/198sec | F/1.9 | 4.3mm | ISO-40


정호영 쉐프의 식당으로 잘 알려진 우동카덴에 갔다.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640


평일 점심시간이었는데도 만석.

하마터면 줄 설 뻔했는데, 우리도 겨우 운 좋게 자리를 잡았다.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125


우동카덴에서는 애들 소꿉장난같은 미니 규동을 에피타이저로 내어주는데

이게 진짜, 그 감질맛이 얼마나 대단하던지 저거 한 입에 바로 온갖 식욕 세포가 다 살아나는 기분 ㅋㅋ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200


우동 하나로 부족할까봐 명란이 얹어진 오니기리를 하나 사이드로 주문했는데,

나중에 알았지만 완전 기우였다.

우동 하나로도 충분했음.

내가 너무 우동을 얕봤다.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80


나는 명란 크림우동을 주문했다.

공교롭게 명란 오니기리에 명란 우동을 주문한 것 처럼 보이겠지만

사실 나는 명란 킬러라 완전 노림수로 두개 주문한거임.

난 진짜 명란 너무 좋아 ㅠ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200


아무튼 여기는 우동을 너무 큰 접시에 내어주는 것 같아서

굳이 그럴 필요가 있나 싶은 생각인데,

아무튼 그릇이 너무 커서 상대적으로 우동이 적어보였지만,

크림우동이라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나는 얼추 배가 든든하게 차서 깜짝 놀랐다.

명란의 향이 적절히 베어든 (실제로 명란도 충분히 들어간) 크림 우동은 후추 때문인지 제법 크림 스프의 맛이 났지만

어찌됐건 결과적으로 맛있었으면 되는거니까 나는 매우 만족하고 나왔음.

단지 내가 살면서 우동이라는 음식에 만원 이상의 돈을 내 본 것이 처음이라 그게 좀 아쉬웠을뿐.

아 진짜 너무 비싸. 맛있고 다 좋은데 가격은 부담.

하지만 또 가고 싶으므로 내가 졌다.

젠장.



=



SM-G920S | 1/40sec | F/1.9 | 4.3mm | ISO-160


참 오랜만에 갓파스시에 갔음.

나처럼 많이 먹는거 좋아하는 사람은 어쩔 수 없이 초밥 뷔페를 가는게 정답인 듯.

접시마다 가격 매겨서 계산해야 하는 곳 가면 십만원 우습게 깨지니까 ㅋㅋㅋㅋ

갓파짱!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100


??????



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쎈스씨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00


패션위크의 시작.

이제는 취재 기사를 쓰는 기자가 아닌지라 예전 보단 스케쥴이 널널했지만,

여전히 패션위크는 늘 나를 긴장하게 한다.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600


언제 봐도 참 잘한다는 생각이 드는 뮌(Munn) 쇼를 봤고,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로켓런치(Rocket x Lunch)의 쇼를 봤다.

설희 이 옷 너무 잘 어울렸음.


NEX-5T | 1/1600sec | F/2.8 | 16.0mm | ISO-100


승희 거기서 뭐하니.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두타(DOOTA) 지하 2층에 '면면'이라는 푸드코트가 생겼다.

지하 1층 푸드코트에 마련된 계단으로 한 층 더 내려가도 되고,

그냥 바로 지하 2층으로 내려가도 된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여기는 전국 팔도에서 그 명성이 자자하다는 유명 맛집, 그 중에서도 면 요리를 하는 곳만을 모아놓은 곳이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그래서 어딜 봐도 국수집, 라멘집 밖에 없음.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테이블이 많지는 않은데, 아직 오픈 초기라 그런지 웨이팅이 있을 정도는 아니고 그냥 식사 시간대에만 좀 꽉 차는 느낌 정도인 듯?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나는 망원동 맛집이라는 멘야하노루의 마제멘을 주문했다.

같이 간 지인 1은 같은 멘야하노루의 시오라멘을 주문했고,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같이 간 지인2는 역삼동 맛집이라는 우밀가의 안동국시를 주문했다.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이건 우밀가의 사이드 메뉴임)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비벼먹으면 된다길래 비벼먹기로.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오 근데 이거 맛이 기가막히더라고?

생각보다 양이 적을 거라고 예상했는데 먹어보니 양도 꽤 괜찮았고.

단지 가격이 좀 쎈 느낌이었는데 다음에 또 먹겠냐 묻는다면 나는 그럴 의향이 있노라 대답하겠다 ㅎ



=



Canon EOS 6D | 1/40sec | F/4.0 | 47.0mm | ISO-1250


어느 날의 내 발.

한쪽은 나이키 에어 베이퍼 맥스(Nike Air Vapor Max)고,

내가 신은 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이지 부스트 350V2(adidas Originals Yeezy Boost 350v2)다.

사이즈가 맞아서 베이퍼 맥스를 잠깐 신어봤는데, 편하기로는 베이퍼 맥스가 이지 부스트를 절대 따라올 수가 없는 듯.

하지만 스타일링을 좀 더 다양하게 할 수 있는 건 아무래도 베이퍼 맥스가 우위에 있다고 할 수 있겠더라.

결론은 베이퍼 맥스 하나 있으면 좋긴 하겠음 ㅋㅋ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구로의 갓파스시.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되게 신기한 시스템이다.

스시 뷔페라길래 온 건데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이렇게 스크린으로 할 수가 있더라고?

(근데 폰트 관리 좀 누가 좀 제발 좀...)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하지만 반드시 스크린으로 주문할 필요는 없다.

이렇게 테이블 옆에서는 이렇게 회전 초밥의 레일이 쭉 돌아다니고 있어서 마음에 드는 걸 알아서 집어먹어도 된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잘 먹겠습니당.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그리고 재미있는 건 바로 이 부분이다.

레일 위 초밥을 알아서 집어먹다가, 스크린으로 주문한 음식이 나오면 이렇게 알림 메세지가 뜨는데,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그게 이렇게 기차 위에 올려져서 나옴 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

초밥 올려 놓은 기차라니 ㅠㅠㅠㅠ

초 카와이 ㅠㅠㅠㅠ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아무튼 그래서 또 잘 먹겠습니당.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그렇게 고개 쳐박고 열심히 먹고 있었더니,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어느덧....

....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600


예쁘군.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잠이 오지 않아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까고 레고 조립.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병이 아담하니 좋구먼.



=



NEX-5T | 1/2000sec | F/2.8 | 16.0mm | ISO-100


패션위크 참관은 계속.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탐앤탐스(TOM N TOMS)와 협업이라는 묘한 프로젝트를 공개한 요하닉스(Yohanix) 쇼를 봤고,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역시는 역시, 디그낙(D.Gnak)의 쇼도 봤다.



=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인사동의 백화.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회식하러 인사동엘 간다길래 아니 뭘 굳이 그렇게까지- 했는데 장소가 백화라면 얘기가 달라지지 암암.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열심히 일한 그대들이여 마셔라.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시작은 일단 먹태로 하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리고 백화의 치킨을 먹었다.

이게 간장 치킨인가 - 간장맛이 나는게 좀 데리야끼 느낌도 나고, 아무튼 그런 맛이었는데 아주 일품이었음!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이건 뭐였더라 골뱅이 망고 샐러드였나 그랬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이건 비밀의 초코파이...

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이건 뭐더라.

너무 막 쏟아져 나와서 기억이 잘 안남 ㅋㅋㅋㅋ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이름 하나도 모름 ㅋㅋㅋㅋ

맛있긴 진짜 엄청 맛있었는데 ㅋㅋㅋㅋ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아 안되겠다 이름 파악하러 다시 가야지 +_+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이게 오꼬노미야끼였던 건 기억 난다.

아닌가 볶음 우동이었나.

......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얘가 새우깡이었던 건 분명함 ㅇㅇ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아무튼 참 오래간만에 아무 생각 없이 실컷 먹고 마시고 한듯.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3200


내가 미디어팀 단체샷을 위해 어둠 속으로 희생해 들어가는 것으로 회식 마무리!

사랑하는 멤버들 모두 행복하기를!



=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00


아 - 결국 패션위크는 봄비로 촉촉하게....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600


커밋과의 협업을 공개한 참스(Charm's) 쇼로 하루 일과를 시작.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10주년을 맞은 소울팟 스튜디오(Soulpot Studio) 쇼를 보고,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나는 딱히 점심 먹을 곳이 없어 또 면면으로.

이거는 창녕의 맛집 부생밀면의 물밀면!

면면에 입점한 곳들 하나씩 격파중인데, 진짜 다 맛있어서 내가 깜놀!



=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패션위크 기간 중에 디자이너 김선호가 이끄는 그라운드웨이브(Groundwave)의 프레젠테이션이 두타 1층에서 간소하게 열렸다.

그래서 잠깐 구경 가봤음.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룩북은 벌써 봄이구나 -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옷은 벌써 여름이고 +_+

여성을 위한 시어서커의 등장이라니, 기대된다 ㅎ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예쁜 색감들.

그라운드웨이브의 여성복 도전,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래본다!



=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00


다시 돌아온 패션위크.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문수권(MunsooKwon)의 쇼를 봤고,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팔칠엠엠(87MM)의 쇼를 본 뒤에,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또 면면 ㅋㅋㅋㅋ

이번에는 내가 우밀가의 안동국시를 먹어봤음 ㅇㅇ

날이 추워서 먹은건데 진짜 든든하고 좋드라 ㅎ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서울 패션위크의 오프쇼로 진행 된 쇼 중 하나였던 소윙바운더리스(Sewing Boundaries)의 쇼.

남산 자동차극장에서 한다길래 동대문을 떠나 남산으로 자리를 옮겼다.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날씨가 엄청 추워서 보는데 좀 힘들었지만,

슈퍼카와 함께하는 패션쇼라는 게 좀 재미있게 다가왔던 것 같네.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이번엔 무려 GFX와의 컬래버레이션 피스도 있다능!



=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200


대망의 마지막 날.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의 쇼를 보는 것으로 서울 패션위크 모든 일정을 공식 마무리 했다.

아, 태용이형 쇼로 패션위크를 마무리하니까 어찌나 기분이 개운하던지!

피날레 쇼를 할만한 브랜드야 역시!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나는 그 뒤로 곧장 JW 매리어트 호텔에 가서,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3200


태용이형 뒷풀이 파티 1차에 잠깐 합석했다가

약속이 있어서 신사동으로 돌아왔는데

태용이형 뿐만 아니라 함께 했던 모든 디자이너 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다는 얘기를 이 글을 통해서라도 꼭 전하고 싶었다.

진짜 다들 많이 힘들었을텐데, 멋진 컬렉션 보여주셔서 감사할 따름 ㅠㅠ

다음 시즌에도 모두 선전하길 응원!!!!



* 17FW 패션위크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나의 후기는 여기(http://mrsense.tistory.com/3380)를 클릭하면 볼 수 있다.



=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오랜만에 들른 백산안경점.

근데 안경점에 웬 우산이?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어라 근데 이거 좀 범상치 않게 생겼다?

재질이 데님인데?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600


뭔가 했더니만 국내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는 키웨스트 엄브렐라(Keywest Umbrella)라고 ㅎ

패브릭, 핸들, 기타 부자재 선정에서부터 봉제, 마감까지 엄수해서 만드는 고 퀄리티의 우산이라는데

그나저나 이게 왜 여기에 있나 했더니만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600


세상에나 백산안경점 한정 에디션이라고 +_+

그래서 저렇게 핸들 부분에 백산안경점 로고가 뙇!!!!

간지 폭발이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근데 갑자기 우산은 왜 만든건가 했더니만,

백산안경점이 1주년을 맞은 것을 기념하기 위함이었던 모양이었다.

아예 이렇게 백산안경의 서울 1주년을 기념하는 안경과 선글라스까지 특별히 만들었더라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아 - 자랑스런 서울이라는 표기!

이 서울 에디션은 심지어 진짜 서울에서만 판매한단다 +_+

일본에서도 구할 수 없는 귀한 모델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백산안경점에 들러보시라!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신사동 가로수길 대로변에 라피즈 센시블레(Lapiz Sensible) 팝업 스토어가 문을 열었다.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200


왜 팝업 스토어라는 이름을 썼나 했는데 3개월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임시 매장이라고 ㅎ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200


3개월 임시 매장인데도 인테리어 느낌은 충만하다 +_+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200


이번에 한예슬하고 컬래버레이션 했던데!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200


이건 삼도광학 에디션!

라피즈 센시블레 팝업 스토어는 가로수길 중앙에 위치해있으니

궁금한 분들은 들러보시길 +_+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오랜만의 자주식당.

자주식당 왔으면 육전은 먹어줘야지 ㅋ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낙지볶음과 주먹밥은 처음 시켜본 건데

나한텐 좀 많이 매웠어 ㅠㅠ

그래도 맛있었음!



=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1600


진짜진짜 오랜만에 쎈도 습격!

감베리 반갑다 ㅠㅠㅠ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1600


미니핫도그도 오랜만 ㅠㅠㅠ



=



NEX-5T | 1/1250sec | F/2.8 | 16.0mm | ISO-100


너 혼자 봄이니.


Canon EOS 6D | 1/80sec | F/4.0 | 60.0mm | ISO-100


꼼데가르송 서울(CDG Seoul)의 리오프닝을 기념하는 파티가 있다며 인비테이션이 날아왔는데

인비테이션이 무려 헬멧과 라바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인비 센스 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100


근데 이거 너무 잘 만들었다 ㅋㅋ 완전 맘에 듬 +_+


Canon EOS 6D | 1/30sec | F/4.0 | 35.0mm | ISO-100


그래서 써봤는데 느낌 좀 있나? ㅋㅋㅋㅋ

마침 꼼데가르송 간류(Ganryu) 로브 입고 있었어서 기념 샷.

간만에 꼼데가르송 한남 스토어 체크해봐야겠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쎈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