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Diary

0529-0604 : 반스 어센틱 아티스트 프로그램, 살균 스프레이 베리클린, 서소문 촬영, 용무있습니까, 담소 소사골 순대, 월남쌈, 남대문시장, 쎈 감베리


패키지가 쓸데없이 정갈하군.



29CM(www.29cm.co.kr)에서 스페셜오더로 판매되고 있는 살균 스프레이 베리클린(Very Clean)을 주문해봤다.

낱개로도 팔고는 있는데 기왕 사는거 한번에 편하게 사려고 셋트로 주문했는데

포장 박스가 정갈하니 예뻐서 좋더라.



스프레이는 이렇게 생겼음.

별 대단한 건 없는 디자인.



뒷면에는 어디에 쓰면 좋은지가 나와있는데,

주방, 도마, 욕실, 생활용품 등 예상 가능한 상황들이 적혀있었는데

유아용품과 반려동물에게까지 사용 가능하다는 게 좀 놀랍게 다가왔음.

그만큼 깨끗하단건가.



생활에 이렇게 많은 세균, 곰팡이, 바이러스가 있단다.



내친김에 바로 노트북과 핸드폰에 뿌려봤음.

(설명서를 읽어보니 가전기기에 사용이 가능하며 기기 부속을 부식시키지 않는다고 되어있더라고?)



일단 뭐, 살균이 됐는지 안됐는지 그런건 내 눈으로 볼 수 없으니, 설명서 기준으로 보면 거의 15초 안에 99% 살균이 된다고 하더라.

근데 기분 탓이겠지만, 확실히 이거 뿌리고 난 다음에 괜히 좀 깨끗해진 기분 들어서 맘에 들었음 ㅋ

셋트로 샀으니까 하나는 사무실에 두고 하나는 집에 두고 써야겠다. 굿굿.



=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착해보이는 메뉴판.



심지어 밤 10시 이전에는 소주와 막걸리가 무한리필!

"역시 담소입니다~"



'담소 소사골 순대'라는 체인점인데,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곳 같았다.

순대국이 먹고 싶어서 그냥 가까운 곳으로 간건데 예상 외로 맘에 쏙 들었음.



이건 심지어 식사 주문한 사람들에 한해서 추가로 주문하면 나오는 모듬 순대인데 이게 7천원밖에 안하는 놀라운 가격 +_+

일단 소주와 막걸리가 무한리필인걸로 게임 끝난듯 ㅇㅇ



=




정동제일교회가 보수 공사에 들어간 모양이다.

원래 여기 앞에서 화보 촬영 하려고 했는데,

가는날이 장날인지 하필 딱 촬영하러 간 날 아시바 작업을 ㅠㅠ



그래서 어떡하지 - 화보 촬영해야 하는데 - 하고 고민하며 근처를 돌아다니기 시작;;



마땅한 장소가 잘 안떠올라 잠시 공황상태.



한참을 돌다 이런 모습도 보고,



전혀 포토존 같지 않은 곳에 '여기서 사진 찍으시라'는 포토존 안내 푯말이 서 있는 것도 보고,



결국 어찌저찌 수습을 겨우 하긴 했는데,

좀 아쉬웠다.

아 - 정동제일교회 너무해 ㅠㅠ



촬영 마치고는 오랜만에 소공동뚝배기집에서 제육볶음을 먹기로 ㅎ



접시가 보트모양 ㅋㅋㅋㅋ

아 소공동뚝배기집 제육은 언제 먹어도 참 그 불맛이 잘 나서 좋아.

괜히 막 기분좋아지는 그런 불맛 굿 +_+



=




말로만 듣던 중국집 용무있습니까를 방문.

식당 이름이 왜 '용무있습니까'인가 했는데 여기 사장님 성함이 김용무씨...

...



여기 용무 있나요 ?



상호명도, 인테리어도 전부 뭔가 느낌이 참 좋았는데,

왜 메뉴판은 이렇게 성의없게 만들었는지 모르겠다.

메뉴판까지 좀만 더 신경썼더라면.



요즘 꽂혀있는 양장피를 주문해봤다.



생각보다 퀄리티가 아주 좋아보여서 대만족.

메뉴판에서 받은 실망따위 진작에 사라짐 +_+

양장피 널 좋아해 >_<



짬뽕이 유명하다고 해서 함께간 지인은 짬뽕을 주문했는데,

뭔가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좀 걸죽하게 나와서 묵직함이 좀 강했던 것이 특징이었다.

확실히 다른 곳의 짬뽕과는 조직감이라고 해야 하나? 그게 달랐음.



근데 짬뽕에 함께 먹으라고 내어 준 공기밥 사이즈가,

여보세요?



나는 자장면을 시켰는데, 계란후라이가 올라간 게 참 맘에 들었다.

다른 무엇보다, 정말 그게 아주 맘에 들었음 ㅋ

그것도 보통 중식집은 웍에 기름 휘- 두르고 계란후라이를 만들기 때문에

웍의 밑바닥에 고이는 기름에 거의 튀겨지다시피한 계란후라이로 만들어주는데

여긴 그것과는 전혀 다른 보들보들한 반숙으로 만들어주는 게 아주 맘에 들었음 +_+



확실히 짬뽕과 짜장에 자신감이 있으신가 봄.

들어갈 땐 못봤는데 나올 때 보니 저기 적혀있는게 "짬뽕 & 짜장" ㅋㅋㅋㅋㅋㅋ

담에 또 가봐야겠당 ㅎ



=




아니 대체 이 분들 무슨 작당모의를 하길래....

(잘 보면 쇼핑백 안에 있는 것도 스트라이프....)



근데 한 명 더 나타남 ㄷㄷㄷ

여러분의 우정이 영원하기를.....



=




시내버스를 탔는데 강변도로로 나간다 우왕.



세상은 넓고 멋쟁이는 많다.



버스타고 비밀의 목적지로 가던 도중, 서울로 7017을 실제로 처음 봤다.

아 - 역시 정말 구리더라.

못봐주겠다 정말.

도대체 저 길을 만드는데 가나다순의 식물도감식 정렬을 왜 해야 했는지도 모르겠고

기껏 그렇게 정리한 식물들을 왜 멋대가리 없는 콘트리트 화분에 심어놨는지도 모르겠고

진짜 정이 1도 안가는 최악의 결과물이다.



그 시작점은 그래도 봐줄만 했는데, 이렇게 생긴 길이 그 고가도로 위까지 이렇게 이어진다는 걸 생각하면

정말 끔찍하기 그지없음.



화보 소품 살 일이 있어 남대문시장에 왔다.

여기 와 본 게 대체 몇 년 만인지 기억도 안나는군.



하지만 남대문 시장도 슈프림과 챔피언이 요즘 대세라는 건 잘 알고 있는 모양이었다.

돌아다니다보니 오프화이트 티셔츠도 있던데 ㅋㅋㅋㅋ



이 놋그릇 아저씨는 여전하시네. 몇 년째 같은 자리 같은 모습.

부디 계속 건강하시길.



=




어렸을 때 이런 주전자를 들고 다니는 웨이터 아저씨들이 그렇게 멋져보였는데.



오랜만에 월남쌈.

월남쌈은 역시 만만한 포베이가 짱.



요즘 양장피에 꽂혀있는데 월남쌈도 괜히 플레이팅이 비슷하게 생겨서 이것도 내가 진짜 좋아함 ㅋㅋ



직업병인지 쓸데없이 이쁘게 싸서 먹으려는 경향이 가득함.

피곤한 삶 ㅋㅋㅋㅋ



=




반스(Vans)에서 어센틱 모델을 주제로 하는 아티스트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열고 있는데

아마도 내가 알기로 이번이 마지막 프로그램이라고 하는 것 같아서 응원차 압구정 반스 스토어를 찾았다.



내부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던 어센틱 이미지들.

(이 사진을 찍은 시점 기준으로 다음날 모두 철거 된다고 +_+)



2층에서 열린 아티스트 프로그램.

이번에는 작가 김영진과 KKKIM, 이렇게 두 명이 라인업으로 나섰다.



반스랑 잘 어울리는 무드.



내 취향은 아니지만 이런 이미지가 반스와는 또 기가막히게 잘 어울리기에 정말 멋지다고 생각하며 감상했음.



오히려 내 취향은 KKKIM의 작품에 더 맞았지.

이 그림 진짜 너무 귀여웠는데 ㅠ

이미 팔렸다고 ㅠ



그냥 인쇄된 이미지라도 구경하기로.



아 진짜 캔버스 작품들 다 맘에든당 +_+



매장 한 켠에서는 라이브 실크스크린 퍼포먼스도 열렸는데

나도 하나 만들까 하다가 시간이 여의치 않아 바라보기만 ㅠㅠ




반스의 멋진 프로그램들 덕분에 요새 눈이 즐겁다.



전시 체크 빠르게 하고 케이터링 코너에 가봤는데,

인천의 더파운드(PWNED)의 바베큐가 뙇!!!!



우왕 아무 생각 없이 왔다가 입이 호강한다 ㅋㅋ



더파운드 바베큐 짱맛!

반스 케이터링 초이스가 신의 경지네 아주 ㅋ



=




신사역 근처에서 대충 아무대나 들어가 시킨 안주.

가격은 눈에 보이는 수준에 걸맞는 정도.

뭐 그냥. 쏘쏘.



오히려 이 대게라면이 좀 깜짝 놀랐네.

엄청 짰던게 함정이지만 괜히 또 생각나는 맛.



떡볶이와 김밥으로 마무리.



=




엄청 짧아 보이지만 187cm.

돼지라 내게서 훤칠함따위는 기대할 수 없다.



이정도는 되야 훤칠하다 하지.

간단한 화보 촬영이 있었는데,

지섭이 채원이가 모두 잘해줘서 참 후딱 잘 끝냈음 +_+

아 - 나도 저렇게 반바지가 잘 어울리는 몸매였으면...

...



그나저나 미안하다 얘들아 ㅋㅋㅋㅋ

후후후.



=




한 주의 마무리는 논현동 쎈에서 감베리로.

여기 감베리 너무 맛있음 ㅠ



카레돈까스도 빼놓을수 없지 +_+



쎈 안주 탑3, 감베리-카레돈까스-미니핫도그 콤보.

맥주에 딱이다.



=




주말엔 홍콩반점에 가서 냉짬뽕을 주문해 봤는데,

이거 장점은, 더운 여름에 짬뽕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단점은, 해장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ㅇㅇ



이건 차가면이라고, 고명 넣어서 비벼먹는 메뉴인데,

뭐 맛은 나쁘지 않더라.

가성비도 괜찮고.

근데 뭐, 백종원 브랜드가 다 그렇지만, 그냥 딱 그정도임.

ㅇㅇ



배 채우고 난 뒤에는 또 카페에서 열일하고,



열일했으니 또 부대찌개로 스스로에게 고생했다고 포상하고 ㅋㅋㅋㅋ



아 진짜 끝도없이 먹기만 하는구나 휴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렇게 한 주 잘 마무리 했다 +_+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