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Recap

adidas MiRUN 부산 콘서트 - 크라잉넛 & 일리네어 : 아디다스 마이런 공연 사진

 

4월 21일 일요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아디다스 마이런 콘서트가 열렸다.

부산에 쉬러 내려가기로 하고 날짜를 정했는데 아디다스 마이런이랑 날짜가 겹친 덕분에(?)

이 엄청난 공연을 볼 수 있었다. 직업병 도져서 뜨거운 태양 아래 얼굴 익어가며 공연 촬영을 좀 했는데,

무대에 올랐던 크라잉넛과 일리네어(더콰이엇, 빈지노, 도끼) 공연 사진 먼저 업데이트 한다.

마지막에 무대에 오른 2NE1은, 사진이 너-무- 많은 관계로 따로 포스팅 ㅋ (내가 2NE1 좋아하긴 하나보다 사진을 더 줄일 수 없었숴..)

 

 

센텀에서 출발, 광안리에서 마라톤을 마친 참가자들은 짐 챙기고 곧바로 이렇게 공연을 보기 위해 무대 앞으로,

 

 

많이 오셨던데, 보니까 이 공연 하나 때문에 일부러 마라톤을 한 분들도 꽤 되더라 ㄷㄷㄷ

역시 팬심! 멋져부렁 +_+

 

 

무대 뒤에서 보면 요런 느낌.

 

 

이번 공연의 사회를 맡은 MC 지존 프라임형아 ㅋ

저 화려한 의상에 비밀이 숨어 있었는데 그거 쫌 이따가 얘기해 주겠음.

 

 

오프닝은 데드엔드 무브먼트가 맡아 주었다.

환한 대낮에 야외였는데도 순식간에 그 많은 사람들을 하나로 만든 기가막힌 오프닝을 보여주었음.

 

 

화면은 에러 아님 ㅋㅋ 걍 찍고 보니 이리 찍혔네.

 

 

옆 건물에서도 뭔 일인가 하고 저렇게 내려다 보고 ㅋㅋ

 

 

아 날씨가 좋으니 기분도 좋네 !!

 

 

도우미 학생들 수고 많다.

 

 

응?? ㅋㅋ

 

  

 

아니 이런건 다들 언제 챙겨오신 건가 ㅋㅋ

근데, 뭐 한편으론 이해가 가기도 하는게, 부산에서는 흔치 않은 공연이고 기회니까 ^^ 얼마나 더 반가웠겠어?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공연 시작!

 

 

프라임형이 무대 중앙으로 나와 등판에 숨어있던 RUN 프라임 로고를 공개하자 저 뒤 전광판에도 로고가 뙇 !

(참고로, 부산 휴가 둘째날 일기 맨 마지막에 잠깐 나왔던 옷핀이 지금 보이는 라임이형 등판에 모두 사용되었다 ㅋ 대단한 수작업!)

 

 

라임이형은 굉장히 오랫만에 공연을 했다고 했다. 2010년 이후로 처음이라고 ㅎㅎ

노래를 나는 하루 전날 라임이형 차에서 먼저 들었는데 ㅋㅋ 이거 ㅋㅋ 가사가 없는데 이상하게 중독적임 ㅋㅋ

활동을 앞으로 하고 그런 건 아니지만 그래도 따지고 보면 이것도 나름 컴백? ㅋㅋ

 

 

-쩜! -쩜! -쩜! -쩜!

 

 

(트랙탑은 아디다스 제레미스캇 제품)

 

 

(등판은 모두 수작업 커스텀. 모자와 레깅스 빼고 모두 아디다스.)

 

 

소리 - 질 - 러어어!!!

 

 

라임이형의 무대에 이어 크라잉넛의 공연이 시작되었다!

 

 

와 내가 크라잉넛 공연 보는 게 얼마만이냐 +_+

 

 

 

 

 

 

룩쎔

 

 

부릌

 

  

  

  

 

롸 퀜 러어어어얼!!!!!!!

 

  

  

  

  

 

사 - 라미 너무만 - 차 - 이나 !  

 

  

 

밴드라서 무대 중앙에만 있나 했더니 이렇게 앞까지 나와주고 +_+

 

 

날씨도 좋고 음악도 좋고 기분도 좋고 ㅋ

 

  

 

날고_있는_물병을_찾아라.jpg

 

 

응?

 

 

어?

 

 

오?

 

 

와!!!!

 

 

아 이거지 진짜!!!!!

 

 

안녕 부산!!

 

 

크라잉넛 공연 후에 다시 등장한 라임이형.

 

 

브이(질)하는 건 식상하니, 아디다스 마이런에 맞게 손가락을 3개 펴고 (아디다스니까) "김치" 대신 "마이런"!

 

  

 

이번 아디다스 마이런에서 1등한 남자분과 1등한 여자분.

남자분이 32분 걸렸다고 말하자 공연을 보러온 마이런 참가자들이 일제히 "우와!!" ㅋㅋㅋㅋ

 

 

수고하셨슴다.

 

 

광안리 해수욕장을 뜨겁게 달군 다음 무대 주인공은,

 

 

빈지노!

 

  

 

더콰이엇!

 

  

  

 

그리고 도끼 +_+

 

 

합쳐서 일리네어 갱!

 

  

 

광안리에서도 일린네 일린네 일린네 -

 

  

 

아따 멋지다잉 -

 

  

 

예아 빛 쳉 마 프로 빠 ~

 

  

  

  

  

 

소리- 질! 러어어-

 

  

 

아 장관이로세 -

 

  

 

분위기가 좋았는지 물 뿌리고 난리남 ㅋㅋ

 

 

히-릿

 

  

  

  

 

광안리 모두다 일린네 일린네 -

 

  

 

진짜 이런 풍경, 흔히 보기 어려운데 ㅋ 일리네어 덕분에 아주 진풍경이 벌어졌네 +_+

 

  

 

더콰이엇,  

 

 

빈지노,  

 

 

그리고 도끼.

 

 

일리네어 부산 광안리 접수 완료 !

 

 

기가막힌 공연 선보여준 일리네어의 무대까지 이렇게 무사히 마무리!

아디다스 마이런 콘서트는 이제 2NE1의 공연만 남겨둔 상태!

 

 

크라잉넛과 일리네어 모두 멋있었어요!

 

 

※ 2NE1 공연은, 사진이 심히 많은 관계로 이어서 따로 포스팅 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