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Stuff

깜짝택배 : 고마워요 Worky Lucky, Cracker Your Wardrobe !




점심시간에 날아온 오늘의 첫번째 깜짝택배는

너무나도 아름다운 마인드로 너무나도 훈훈한 의류를 만들고 있는 Worky Lucky 에서 날아왔다.






내가 박스를 열자마자 놀란건 바로 이 봉투 였는데, 제품을 하나하나 보낼때마다 이렇게 일일이 봉투를 예쁜 바늘 마감질로 하나보다 !

일하는사람(노동자)가 아름답다- 라는 모토에 걸맞게 봉투를 저 모양 그대로 들고 있으면 마치 뭐랄까

그 옛날 미국의 어느 도시 외딴 공장에서 일하는 누군가가 점심을 먹기 위해 싸들고 온 샌드위치가 진짜 그 안에 있을것만 같다랄까?

아무튼 너무너무 예쁜 이런 부분들 ! 아 감동 그 자체 !






그리고 그 봉투 안에서 나온 건 바로 이 녀석 !

내가 감히 2010년 들어 내가 봐온 5 패널캡 스타일의 모자 중 가장 예쁜 놈 BEST 3 안에 든다고 말하고 싶을 정도로

그 색감과 자수가 너무나도 고운 녀석이다 +_+






속에 달린 탭 까지 귀엽네 하하 ㅋ






일전에도 내가 보람이의 모자브랜드 Plain Crafts 에 대한 포스팅을 할때에도 했던 얘긴데,

제품이 겉에서 보기에 멋지고 완벽한 실루엣을 보여주는게 물론 중요한 부분이지만

난 사실 그런 것 보다 이렇게 작은 부분, 소소한 부분들까지 신경을 써 주는 것에서 더 큰 감동을 느끼고 더 큰 애착을 갖게 되는 편이다.

그런 의미에서 이 Worky Lucky가 보여주고 있는, 모자를 포함한 모자 외의 서비스 적인 부분들은

내가 앞으로 이 브랜드를 어찌 응원을 안하겠나! 라고 생각하게끔 만드는데 전혀 부족함이 없었다 !


 



그리고 다음으로 날아온 건 글로벌 스트릿 패션 트렌드를 여과없이 다뤄주고 있는 Cracker Your Wardrobe 10월호 +_+

며칠전 포스팅을 봤다면 알겠지만 이번 Cracker Your Wardrobe 10월호에서 처음으로 시작하는 점심 도시락 컨텐츠에 참여 했었다.

잡지가 나오면 보내주겠다 하셨는데 이렇게 쨘! 하고 왔구나 ㅎ






이 도시락 코너는 이번 10월호에서 처음 선보이는 컨텐츠란다.

앞으로 계속 선보여질 예정인데 너무나 감사하게도 내가 그 첫번째 등장인물이 된 것 +_+

(1달에 2명씩 이란다)






여과없이 드러난 나의 점심 도시락.

도시락을 싸들고 회사를 다닌지 햇수로는 3년이 됐지만 최근 자취를 시작하면서 부터는 반찬이 넉넉치 않아 도시락을 잘 안싸고 있었다.

아주아주 다행스럽게도 촬영 며칠전이 추석이었기 때문에 추석 특수로 어느정도의 반찬이 집에 있었기에 겨우 이렇게 ㅋ






사실 걱정이 좀 됐다; 아무래도 내 얼굴이 전국으로 퍼져나가는 일이기 때문에 내가 어떻게 찍혔나 미리미리 봤어야 했는데

그러질 않고 그냥 잘 찍어줬겠지- 하고 넘어간 탓에 이 페이지를 보기 전까지는 사실 걱정이 많이 됐었는데

다행히 뭐 구노씨가 잘 찍어줘서 내가 안도의 한숨을 =3 ㅋ






오타가 한글자 있긴 했지만 그래도 이렇게 재미있는 컨텐츠에 참여할수 있었다는 걸로 충분히 감사하고 또 만족한다.

항상 찍는 입장이었기에 이렇게 대놓고 내가 찍히는 상황은 아직도 참 어색하고 민망하고 그런데

서른이 다 되서 그런가- 이젠 뭐 그냥 그러려니- 하게 되는것 같고 또 이럴때 안 즐기면 언제 즐기나 싶은 생각도 하게 되는것 같다 ㅎ

작은 부분들에서 감사하는 마음을 느끼는 법을 이제야 조금씩 알아가는 것 같다.






영태씨 ! 워키러키 모자 보내준거 정말 다시한번 너무너무 고마워요 !

만나뵙고 정식으로 인사를 드려야 하는데 이렇게 덜컥 선물부터 받아버려 부끄럽지만,

모자 열심히 쓰고 다니는걸로 보답해 볼께요 ! 잘 쓸께요 !

그리고 다미씨랑 구노씨 ! 한정된 시간에 촬영하고 인터뷰 하시느라 고생 많았어요 !

좋은 사진 좋은 마감을 보니 역시 프로에요 두 분 모두 !

다음에 압구정 놀러와요 같이 밥 먹읍시다 히히 ㅋ

아, 그리고 나 사진 좀 보내줘요 원본들 ! ㅋㅋ



+ 관련 사이트

Worky Lucky - http://brshop.net/

Cracker Your Wardrobe - http://thecrack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