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7~2009/Daily & more

Kasina x Reebok PUMP 20th Anniversary Launching Showcase "Pump it Up" 현장스케치

.




분명히 겨울이 맞는데 뉴스에서는 아직도 "늦가을"이라고 부르던 11월 20일 금요일 밤의 압구정 프리미엄샵은

Reebok the PUMP 20주년 기념 모델 발매 런칭 쇼케이스장으로 잠시 그 모습을 바꾸어 놓았다 -






추운날씨를 위해 등장한 간지나는 난로 +_+






그리고 그 옆에서는 손님들이 직접 무지티셔츠에 스탠실 작업을 할수 있도록 작은 테이블이 셋팅되어 있었는데

사실 이것은 리복 측에서 서비스 해주기로 하였으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캔슬이 되어 행사장을 찾아주신 손님들중 원하시는 분들에 한해 직접 해볼수 있도록 바뀌어 있었다 ㅎ






스탠실 로고는 "Battle of Kasina"






그들을 뒤로하고 행사장 안으로 들어와보니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다는게 딱 보일 정도로 사람들이 바글바글 했다 +_+






한켠에서는 DJ Murf 형이 신나는 음악을 틀어주며 흥을 돋구고 있었고,






또 다른 한쪽에서는 리복 측에서 준비한 다과가 셋팅되어 있어

허기진 배를 적당히 달래줄수 있었다 +_+






또 한번 반가운 파티 넘버원 리큐어 예거마이스터도 볼수 있었는데,









이는 Pump 도장을 받은, 성인만 마실수 있도록 나름 세심한 배려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ㅋ









행사장은 리복에서 새로 발매하게 되는 펌프 콜라보 에디션 모델들이 꽉꽉 채워진채로 전시되고 있었고,






펌프 20주년 기념 영상이 계속해서 상영되고 있었다 -

(사진속에는 카시나의 그분이)









그리고 행사장 정 중앙에서 멋지게 전시중이었던,

우리가 기다리던 바로 그녀석을 만나볼수 있었는데 -






바로 이놈 !

카시나가 리복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한 펌프 모델이다 !

카시나에서는 이녀석을 위해 리복과 약 1년여의 시간동안 비밀의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고

드디어 그 결실을 맺게 된 것이다 ㅎ

(실제로 카시나는 이미 THE HUNDREDS, LRG, HELLZ 등의 프리미엄 브랜드와 공동작업을 한 사례가 있으나

이렇게 메이저 스포츠 브랜드와 공동작업을 -그것도 글로벌 사이즈로- 하게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탐내던 또 하나의 물건 !

국내에, 그리고 전세계에 단 한장만 존재하는,

리복 본사에서 직접 제작한 펌프 20주년 기념 스타디움 자켓이다 !






이것이 특별한 이유는 바로 가슴 오른쪽에 자수를 보면 알수 있는데,

Seoul, Korea 라는 자수, 그리고 그 위에 써있는 Premium 때문이다.

이 자켓은 바로 대한민국 서울에 위치한 (카시나 오프라인샵의 이름인) 프리미엄샵을 위해 제작되었다는 뜻이다 !

이런게 진짜 좀 되는 물건인거지 ㅋ


 



리폭 행사 답게 행사장에 나타났던 많은 리복 스니커들 -





















이것들 말고도 더 있었는데 대충 사진은 이쯤만 ㅋ









다양한 리복 제품들 -












메인 이벤트가 시작하길 기다리는 사람들을 뒤로한 채 나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만나보게 된, 어쩌면 이제 두번다시 '내 눈으로 직접 보지 못하게 될' 특별한 녀석들을 좀 더 자세히 들여다 보기로 했다.






Kasina x Reebok the PUMP

(Seoul, Korea)






Solebox x Reebok the PUMP

(Berlin, Germany)






A.R.C. x Reebok the PUMP

(New York, USA)






Espionage x Reebok the PUMP

(Sydney, Australia)






SNS x Reebok the PUMP

(Stockholm, Sweden)






Packer Shoes x Reebok the PUMP

(New Jersey, USA)






Atmos x Reebok the PUMP

(Tokyo, Japan)






Hanon x Reebok the PUMP

(Aberdeen, UK)






Commonwealth x Reebok the PUMP

(Virginia, USA)






Kicks/Hi x Reebok the PUMP

(Hawaii, USA)






Colette x Reebok the PUMP

(Paris, France)






Stolen Riches x Reebok the PUMP

(Toronto, Canada)






HUF x Reebok the PUMP

(San Fransico, USA)









Bodega x Reebok the PUMP

(Boston, USA)






Saint Alfred x Reebok the PUMP

(Chicago, USA)






Patta x Reebok the PUMP

(Amsterdam, The Netherlands)






Juice x Reebok the PUMP

(Causeway Bay, Hongkong)






Size x Reebok the PUMP

(London, UK)












???






????






어느덧 수많은 인파로 꽉차버린 행사장 ㄷㄷㄷ





- 행사장 한눈에 대충 훑어보기 -






리복 마케팅팀의 예쁜 누님 그리고 리복 코리아의 그분 !















압구정엔 미남뿐이다.

앁.






아무튼 그렇게 행사장을 다 둘러보고 시간이 좀 지나자 슬슬 실내가 조용해지고 음악소리가 작아지며

이벤트시간이 되었음을 모두가 느끼게 되었다.






그리고 때맞추어 등장해준 우리의 MC 춘식스 +_+

춘식이의 진행으로 메인 행사는 시작을 하게 되었다 !






먼저 리복 코리아의 사장님께서 간단한 훈화(?)말씀을 해주셨는데,






전부 영어라 옆에서 통역을....






그제야 웃는 친구들 +_+ ㅋㅋ






뒤이어 카시나 은혁 사장님께서는 "리복 사랑해요!"를 외쳐주시며 짧은 인삿말을 매듭지어 주셨다 ㅋ






그리고 이번 쇼케이스의 메인 이벤트 였던 럭키 드로우 행사를 바로 시작했는데,






맙소사 - 맵스매거진의 유도연 대표가 당첨 !

이거슨 정말 짠게 아님 !

이거슨 트루 !

대박 !






그리고 또 추첨하고 추첨하고,






헌데 이번에는 맵스 시훈이의 여자친구님께서 당첨이 !

와 - ! 맵스 대박이다 이래도 되는건가 진짜 !

왜 다 쓸어가 !






하지만 다행히도 맵스의 운은 거기서 끝이 났고,

뒤이어 오랫동안 기다리셨던 많은 리복 매니아 분들께서 득템을 하는 행운을 거머쥐셨다 ㅋ






승자들 !






당신들은 루저가 아니에요 +_+ ㅋㅋ






그렇게 럭키 드로우를 마치고 뒤이어 간단한 퀴즈쇼를 냈는데

무슨 문제가 "17+2" 이런거였음 ㅋㅋㅋㅋ

춘식이 답다 ㅋㅋㅋㅋ






그렇게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무사히 메인 이벤트도 잘 마치게 되었고

행사는 슬슬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었다 ㅎ






Don't Stop the Music ~ DJ Noah !






리복 펌프 20주년 기념 모델을 구매하려는 분들께서는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 파악을 위해 모델들을 직접 신어보시기도 하고 ㅎ






그리고 !

전세계에 단 한장 존재 한다는 카시나 프리미엄샵 버전의 리복 펌프 20주년 기념 스타디움 자켓을,

카시나 은혁 사장님께서 흔쾌히 판매를 하기로 하시어

행운의 친구가 득템을 하게 되었다 !

아 훈훈하다 정말 !

멋진 잠바를 낚은 당신도 루저가 아니에요 !


 



하지만 승자가 있으면 패배자도 있는법.

환하게 웃으며 돌아가는 위너들 뒤에는 럭키 드로우도 실패하고, 퀴즈쇼에서도 안뽑히고, 신발도 구매 못한 루저들이;;

아 안타까워 - 잠깐 나 눈물좀 닦고 ㅠ






그렇게 리복 펌프 20주년 기념 모델 런칭 쇼케이스 "Pump it Up"은 끝이 났다 ㅎ



우리중 대다수의 사람들은 분명 우리나라의 스트릿패션 시장이 많이 성장했다고 느끼고 있겠지만

사실 글로벌한 사이즈로 봤을때는 매번 찬밥신세를 당하던게 우리나라 였다.

하지만 이젠 정말로, 말 뿐만이 아니라 실제로 우리나라의 스트릿패션 시장이 커 나가고 있다는게, 아니, 그렇게 될거 라는게 눈에 보이고 있다.

그 신호탄을 카시나가 쏘아 올린게 아닌가 싶다.

무분별하게 태어나고 또 사라져가는, 안타깝기 그지없는 '도메스틱'이라 불리우던 그런것들만 바라보며 미래를 생각했던 우리에게

세계 곳곳에 자리한, 이름만 들으면 '아!'하게 만드는 그런'샵'들의 '파워'를 가진 샵이 우리나라에도 존재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분명 카시나에게만 좋은 일은 아닐것이다.

우리나라에서 유독 나이키가 많은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어, 상대적으로 그렇지 못한 다른 브랜드의 입장에선 영 찜찜하지 않을수 없었을텐데

리복이 이번 일을 계기로 좀 더 우리에게 친숙하게 다가올수 있게 될거라 믿고 또 그럴것이라 확신한다 ㅎ



멋진 행사를 만들어준 카시나, 리복, 그리고 많은 서포터 업체들 및 관계자분들 !

추운날씨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

너무 잘 봤어요 !



카시나도, 리복도 모두 화이팅 !